홈페이지 >

중학교 졸업 자주 창업 자산 백만

2011/1/7 14:48:00 34

중학교 졸업 창업

그녀 는 외모 가 소박하고 착실하여 남 을 무심코 소홀히 하게 할 수 있는 사람 이다. 그녀 는 강인하고 강건하고 강건하고 부유하다

담력

기백과 고도열장, 협협협과 의협적 풍범을 겸비한 여성, 내몽골 흥안맹 우란호트 태본역 사무소 창업 길에 선행자 양수걸이.

양수걸이는 자신의 꾸준한 노력으로 지금까지의 총자산은 이미 백만 위안을 넘어 2009년 그녀의 비닐창공장에서 부호기지로 선정됐다.


험난한 터널을 뚫고 꿈을 이루다


가정 형편이 가난하여 중학교 졸업 후 양수걸이가 외출하여 생계를 꾸려 나갔다.

동향의 소개를 거쳐 대련의 한 식품업회사에 가서 판매 업무를 한다.

만사가 시작이 어려워서 세상 물정을 보지 못한 농가녀에서 낯선 사람이 한 마디 하는 것을 보면 얼굴이 빨개지고 판매 작업도 하지 마라.

양수걸이는 자신의 부족함을 깨달았고, 그는 많은 곳을 자주 찾아서 ‘구경 ’을 들었다. 처음에는 한번 들어보기만 했지만, 그녀와 대화를 나누고,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점점 자신에게 적합한 기회를 찾아 자신의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이렇게 1년 넘게 단련을 통해 얼굴을 붉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판매 실적이 급증한 만큼 객관적인 경제수입도 있었다.


2년 후 그녀의 업적이 두드러져서 이미 직장의 업무 핵심이 되었다.

이때 그녀와

동촌

나온 청년 주욱양의 사랑도 결과가 나왔다.

두 사람이 결혼한 후 양수걸이는 줄곧 고향으로 돌아가 발전할 생각을 갖고 있다.

남편과 의사소통을 통해 자신의 심사숙고한 후, 의연하게 소득을 포기한 채 귀향 발전의 길을 밟았다.

고향으로 돌아간 후, 플라스틱 창의 가공업이 좋은 업종인 것을 조사한 결과, 그때 소강창은 일부 중등도시에서 이미 보급되었고, 고향의 주변에는 많은 백성들이 여전히 목제창이나 강창을 사용했다.

그녀는 또 너무 본 정거장 앞으로 주변 지역에서 플라스틱을 가공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 나서 이 업계에서 대담하게 뛰어드는 생각을 태웠다.

생각이 생기자 즉시 행동에 옮겼다.


무소유한 상황에서 그녀는 남편과 친우칠에게 5만여 위안을 빌려 생산 라인을 구입해 이렇게 창업의 첫걸음을 내딛었다.

그녀와 아내는 작은 공장을 다 지은 후, 사방을 뛰어다니며 판로를 찾기 시작했다.

그녀는 먼저 주변의 농촌에 가서 현지 건축 상황을 이해하고 누구의 집이 집을 짓겠다고 하여 그녀를 방문한다고 한다. 집주인이 그녀가 생산한 플라스틱 창문을 구매하도록 권했으나, 백성들은 그녀를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특히 그녀의 제품의 품질은 모두 처음에는 안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얼마든지 그가 무공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끝내 보답 을 받았는데, 그녀는 플랫폼 부대가 가족 건물을 짓겠다고 하더니, 타이밍을 잡고서 수년 동안 쌓인 경험과 판매 작업으로 연마한'삼치 불변의 혀'가 마침내 첫 번째 사업을 이야기했다.


그녀의 플라스틱 창은 품질이 매우 좋아서 플랫폼 부대의 호평을 받아 그녀의 플라스틱 스틸 공장의 명성이 매우 빠르게 정거장 및 주변 지역에 퍼졌다.

에 의하다

양호한 신용과 제품의 품질, 양수걸이는 그해 빚 을 갚았다.

창업을 처음 맛보는 재미는 그녀가 계속 발전하는 신념을 더욱 굳혔다.

2006년, 그녀는 또 자작자금이 생산 규모를 확대하고 고정된 고객군을 결성했다.


상해의 대풍을 설레게 하면, 아름다운 자아를 이루게 된다.


양수걸의 기업은 비록 작지만 만족하지 않았다.

그녀의 소망은 주변 지역에서 연쇄점을 열어 모든 백성의 집에서 자기 공장에서 생산할 수 있는 양질적인 플라스틱 창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추구, 끝없이, 그녀는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분투할 것이다.

그러나 사업의 항로가 언제나 순조롭지 않다.


2008년 아시아를 휩쓸었던 금융 폭풍이 잠잠한 가운데 양수걸의 기업 보트도 뒤따르고 있다.

육갑을 품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한동안 시세를 파악하고, 고가로 구입한 대량의 원료로 생산된 후 원자재의 가격을 팔지 못했다.


화물 대금을 회수하지 못하고 은행은 빚 독촉을 참고 출혈을 벌여 세일했지만, 이때 시장은 이미 포화되었고, 그녀의 플라스틱 전은 전혀 팔리지 못하고, 대부분의 원자재 대부분이 빚을 갚고 다년간 모은 산업이 파산되었다.

양수걸이는 눈물을 참으며, 잠시 이 마음을 놓았습니다.

1년 넘게 고민과 고민은 갓 태어난 아기의 울음과 히웃음 소리에 녹아갔다.

하지만 가슴에 불타는 꿈의 소원은 세월이 갈수록 강렬해지고 있다.

“창업자로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이런 신념은 양수걸이를 지탱하고 다시 진작해 상업을 밟는다.

몇 년 동안 경영한 인맥과 함께 지난번 실패의 교훈을 총결해, 그녀는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판매 범위를 넓혀 위기를 넘기고, 기업은 활력과 활력을 재현했다.


양수걸은 틀림없이 성공한 것이다.

그녀는 담력과 지혜로 실적을 얻었다.

그녀는 인의에 의지하여 성취가 아름답다.

어떤 사람은 백화점은 이익만 있고, 우정이 없다고 말한다.

그러나 양수걸이는 이익 앞에서 정의가 무가격이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고상하고 열성적으로 모두가 공인한 제때에 비가 온 것이다.

얼마나 많은 업계 친구들이 어려움을 겪었는지 그녀는 손길을 뻗었다.

“ 사람, 돈이 없으면 양심이 없어서는 안 된다; 돈이 있으면 더 좋아야 한다. ”

이것은 양수걸이가 신봉한 사람의 준칙이다.

물은 원천이 있고 나무에는 뿌리가 있다.

그녀는 자신의 발전이 당의 좋은 정책과 사회 각 방면의 관심으로 오늘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에 따라 사랑은 사회에 부단히 바치며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바쳤다.

그녀는 양심이 있고 사회적 책임감이 있는 상인이 되기 위해 애썼다.

여러 해 동안 그녀는 줄곧 경로로 빈곤을 도왔다.

양수걸이는 공익사업에 얼마나 많은 돈을 썼는지 기억할 수 없다. 약세군에 대해 얼마나 많은 도움을 주었는지, 몇 명의 어려움을 풀었다.

그러나 고향의 부친은 마음속에 원금이 있어 도움을 받은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빚이 있다.

  • 관련 읽기

어려서부터 회장 의 창업 이야기 를 노점상 에서 나왔다

설계 전방
|
2011/1/7 14:32:00
32

女性企业家在筹措资金过程中经常出现的错误行动

설계 전방
|
2011/1/7 14:32:00
68

여강인 왕리핀의 험난한 창업로

설계 전방
|
2011/1/6 11:52:00
139

여성 창업: 말 부축

설계 전방
|
2011/1/6 11:52:00
56

화이트칼라 여인 카페 & Nbsp

설계 전방
|
2011/1/5 15:06: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인민폐 는 달러 환율 을 누차 혁신 고이윤 을 다시 노점 하문 방 기업 수출 압력 이 크게 증가했다

"지난해 6월 중앙은행에서 송금으로 전송을 선포하고 현재 인민폐는 달러에 대한 3퍼센트가 절상했다. 수출은 정말 하기 힘들다."어제 이른 아침 인민폐가 달러 환율을 다시 창출할 때 하문 모 방직 업체 관계자 엽씨는 위안화 절상 압력 하에 기업이 생존난제에 직면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