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 조정 & Nbsp; & Nbsp; & Nbsp; 가격 상승 예상 감소
물가 조정 정책 관철적 한도가 다가오다 . 국십육조의 요구에 따라 각 지역과 각 부문은 2010년 11월 말 이전에 실적 통지를 관철할 상황을 국무원에 보고해야 한다. 최근 국가발개위원회, 상무부 등 부처와 베이징, 산동 등지에서 구체적인 조정 정책을 포함해 최근 이례적이다.
스트레스 조절 하에 식량 수매 시장이든 농산물 도매, 소매시장이든
가격
의
반락하다
가져왔다
값이 오르다.
뚜렷하다
약해지다
매점 매점 행위는 어느 정도 억제를 받았지만 생산, 유통 고리 원가가 높은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있다.
출수
16조 조치를 실시하여 각지에서 가격 억제 정책을 내놓다
11월 27일 베이징 입동 이래 가장 추운 날, 신발지 농산물 시장의 상인들은 이미 국가의 물가 조정에 따른 압력을 느끼고 있다.
기자가 한 감자 도매상을 인터뷰할 때, 곧 두세 명의 상인이 모여들어 정책 동향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11월 말부터 12월 20일까지 국무원 사무청, 발전개혁위, 농업부, 공업부, 정보화부, 감찰부, 민정부, 공상부, 공상부, 상무부, 상공상총국은 관련 부서를 구성하여 6개 국무원 감독팀을 구성하여 18개 성구시 독촉 업무를 조사하여 관련 지역의 총 수준과 중요 상품 수급과 가격 변동 상황을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발개위원회는 지난 26일 10월 말 이후 정주, 안휘 양휘유 도매시장을 통해 국가 정책성 식량유 2550만 톤을 투입해 최근 국가식량국 등 관련 부처에 식량 시장의 투출력을 높이고 시장공급을 늘려 안정 가격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국가발개위원회는 또 교통운송부 재정부 연합 하문과 생생한 농산물운송 녹색 통로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2010년 12월 1일부터 전국 모든 요금 도로 (유료 포함 독립 교량 ·터널)이 생생생농산농산물 운반 녹색 채널 네트워크 운반해 선산농산물 차량을 적재운해 차량 면수 차량 통행료를 늘리고, 생생농산물 품종을 늘리고, 감자 (고구마, 고구마, 고구마, 고구마, 고구마,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감자
전국적으로 보면 베이징, 산동, 상하이, 강소 등지의 조정 정책도 잇따라 출범했다.
26일 산동성 결합 실질적으로 19조의 구체적인 조치를 내놓고, 물류 비용 인하, 감시 강화 등 다방면 안정 물가를 포함해 500만 톤의 채소 공급을 늘리고, 정부 비축과 상업 비축과 비즈니스 비축, 기름, 채소 비축 제도, 설 전 원칙상 새로운 가격 인상 조치를 세워 악성 투작 등을 중점적으로 타격 할 수 있다.
앞서 시리즈 시장 감독 조치를 내놓은 가운데 농산물 위주의 상품거래소와 대련 상품거래소와 대련 상품거래소에서 다시'신정'을 발표했다.
11월 29일 결산시부터 대상들의 황대두 1호, 황콩2호, 콩기름, 팜오일, 옥수수 등 선물계약의 최저거래 보증금은 10%로 높아 완판 폭이 6%로 조정되고, 각 품종의 당일 거래수속비는 반액 할인 조치를 취하고 있다.
정 상업은 29일 결산시부터 PTA, 채마씨유, 하드밀 선물거래보증금 기준을 원비례로 10%로 조정하고, 등락정락의 폭도 6%로 조정했다.
두 대 선물 거래소는 시장의 위험이 커지면 더 나아가 감시 조치를 취하고 위규 거래를 단속하여 이상 거래행위를 제지하고 시장의 평온한 운행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page ubreak}
효과
가격 환락 생산 유통 원가 는 여전히 높은 기업 이다
베이징시의 많은 슈퍼마켓과 농산물 도매 시장에서 기자들은 채소 가격이 전기 대비 다소 하락한 것을 보았다.
양홍켈 신영지 농산물 도매시장 사장은 《경제참고보 》기자에게 최근 시장에서 채소 공급량을 늘려 공급량이 약 10% 하락했다고 말했다.
기자는 산동 조사에서 2년 간 마늘 폭등 시세가 끝났고 내년 새 마늘이 출시되기 전에 대량 재고가 풀려나면서 마늘 가격은 계속 환율 될 것으로 알려졌다.
산시, 신장 등지의 사과가 속속 출시됨에 따라 남측 귤 오렌지류 대체 과일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면서 최신 가격의 산동 애플도 현재 가격의 여유를 보이고 있다.
쌀 도매업자 한 명이 기자에게 현재 식용유를 매우 맹렬하게 내리고 있다. 김용어 5리터와 같은 대두유 가격은 이미 최고 54.5원으로 52.5원으로 하락했다.
그러나 쌀국수 가격은 아직 떨어지지 않았는데, 오히려 계속 오르고, 50근의 동북쌀 포대는 20여 일보다 7위안, 일주일 전보다 2위안, 같은 무게의 밀가루 봉지 가격은 20일 전보다 5위안 올랐다.
“텔레비전을 보면서 계속 값을 깎는다고 하는데 왜 쌀값이 오르는지 모르겠지만 계속 오르면 안 될 것 같아요.”
이 분은 10여 년 동안 쌀 장사를 하는 사업가들이 말했다.
도매 시장의 식량 가격은 아직 떨어지지 않았지만 식량 수매 시장의 가격은 이미 느슨해졌다.
중화식량망 정보편집장은 《경제참고보 》기자에게 국가와 지방물가 조정 역량이 커지고 있는 영향으로 동북 ·강소와 안휘 등 지역의 벼곡 ·옥수수 가격이 떨어지기 시작하여 낙하한 폭은 크지 않아 1근에서 2푼 정도다.
그러나 농산물의 판매 가격은 반락하지만 생산, 유통 고리의 원가가 여전히 고달프다.
"지금은 식량 가격이 안정되었지만, 농사 비용은 아직 상승하고 있다."
종곡대옥항은 화학비료, 농약의 상승 예상이 또 나타나기 시작했고, 인비 가격은 올해 봄에 비해 10%에서 20% 올랐다. 요소 가격은 지난해 1600위안 /톤에서 1900위안으로 올랐다.
쌀값이 오르지 않는다면 농민들의 다른 생활비용이 상승하면 농민들의 다음 단계에 식량 판매와 종곡의 영향이 비교적 클 것이라는 점이다.
밀, 벼, 옥수수 3대 주곡 대비 작년 같은 기간의 상승폭은 15% 안팎으로 공업품 가격, 집값이나 채소, 달걀 등 다른 생활필수품, 식량 가격의 상승폭은 여전히 낮다.
국가 재출범 정책은 연속적인 메커니즘을 찾아서 합리적인 조절점을 찾아야 하며 도시 물가 상승의 폭을 안정시켜야 할 뿐만 아니라 농민의 식량 수익을 보장할 수 있도록, 물가를 조정할 때 농민의 이익을 고려할 겨를이 없다.
식료가 반락하고 원가 고가 기업으로 신규 시장의 상인들은 대부분 기자들에게 지금은 손해배상 거래를 하고 있다.
사계절콩을 중개하는 상인 이큰누나는 기자에게 사계절콩이 광서남녕에서 운반해 매입가격은 1근당 8전으로 1주일에 1.5에서 1원까지 팔았고 지금은 1.3원으로 팔릴 수 밖에 없다.
한 차 5만여 근의 사계절콩을 팔면 5천원, 육천원, 그리고 채소는 며칠도 못 놓아 손해를 본다. 설사 손해를 봐야 한다.
감자 도매상왕 선생은 기자에게 한 몫 장부를 그만두었다: 감자는 내몽골호호호트에서 운반비는 1톤당 280위안으로 1근당 0.14위안으로 환산되며, 통행료는 600여 위안을 초과하여 벌금 200위안을 초과하고, 소형화물차의 입장료는 지난해 200여 위안으로 300위안을 올렸고, 인공 원가량도 상승하고, 1톤당 감자의 하차비와 차비는 작년보다 5위안 올랐다.
{page ubreak}
대책
가격 인상 예상 이 약화 되어 매점 매점 매점 작업 을 억제 하다
국가 물가 조정은 시장의 가격 인상 예상의 약화로 식량 기업이 인수할 때 신중하게 보인다.
흑룡강 종곡 대호 단옥항은 현재 식량은 특히 벼의 판매가 느리고 옥수수 판매 진도가 이전보다 훨씬 느리고, 5상인 쌀 업체와 익해카리를 포함해 관망하고 있으며, 특히 엄하게 골라야 좋은 벼쌀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시장의 가격이 너무 높아서 국가가 또 조정 조치를 내놓았기 때문에 많은 식량 수매 주체들이 관망하고, 추곡 수매 시장은 여전히 비교적 쓸쓸해 보인다.”
쌀과 밀가루 가공업체는 설날 대비의 수요로 인수할 때 조금 적극 적극 다가왔다.
현물가격을 반영하는 미래의 선물 가격도 이미 뚜렷한 변동이 일어났다.
11 월 12일 이래 국내 대종 상품 선물 가격이 대폭 하락하고, 밀, 옥수수, 옥수수 가격은 평균 6% 가량, 콩기름, 설탕 가격이 10% 이상으로 하락한 면가 20%를 넘어섰다.
국무부 개정위는 이번 대종 상품 선물 가격이 급락한 주요 원인 중 하나로 국무원에서 안정 시장 가격 총수준 보장 대중의 기본 생활을 보장한다는 통지를 부각시켜 시장 등 위법 위반행위를 강조해 과격투기를 억제하고 시장이 예상했던 반영을 강조했다.
올해 들어 일부 농산물이 매매가 유행하고 있는데 이런 투기 분위기도 인상 예상의 하락으로 약해질 수도 있다.
김붕 선물 부사장은 현재 농산물 선물의 투기 상황이 약해졌고 거래량이 예전 같지 않아 일내 거래를 진행한 사람도 적어 투자자들이 시장에 참여하고 있다고 비유했다.
현물 시장에서 신영지 상인 이씨는 7월 200여 톤의 마늘을 매점하고 있어 그는 마늘 가격이 높을 때 나서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까지 100여 톤이 남았다.
한 달 전 이씨는 흑룡강에서 50톤의 콩을 매점해 1근당 8모로 가장 높은 가격을 1.95위안에 달했으나 지금은 1.8원으로 떨어졌다.
이 씨는 기자에게 농산물이 값이 오르자마자 마구 볶혀서, 값이 떨어지면 아무도 요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마늘값은 이미 사형을 선고받았다. 더 이상 상승하지 않을 것이며, 지금은 국가가 통제하여 다른 농산물을 사재할 리가 없다.
아이그고급 분석사는'경제참고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농산물 가격은 10월 이후'과수'로 올랐다. 현재 인상 예상이 약화되면서 내년 3월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옷차림: 백혜혜 장쯔린 이 파란색 애인치마 사랑
- 국제 표준 | 국내외 염색 배출 표준 대비
- 오늘 오퍼 | PTA 매매는 쌍방이 후시장의 약세를 대치하여 흔들리고 있다
- 산업 투시 | 고치 가 계속 조정 으로 진탕 편약 시세 가 이어지다
- 종합 데이터 | 预计河北省棉花总产45万吨 基本与2013年持平
- 부령 공고 | *ST中纺:股权转让进展公告
- 기술 보급 | 열소성 나노섬유 산업용 분야 전망이 좋다
- 겉감 | 야고르 손잡고 정상 원단 브랜드 정제 의상 만들기
- 패션 메이크업 | 2014 할로윈'귀신의 날 '스타의 엽기적인 조형으로 놀라 사람들
- 남성 지구 | 패션 중년 남성 다운 옷 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