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클로스가'화섬유'를 고쳤다.
거리
크리스마스
아직 한 달 남았지만 즉석로의 작은 상품시장에서
크리스마스 장식품
이미 앞당겨 승진했다.
기자는 면화 가격이 계속 오르고 의상, 침상용품 등 가격을 인상하고 산타클로스 등 모직 장난감도 충격을 줬다.
원가를 절약하기 위해 산타클로스 의 원래 의 솜옷 으로 바꾸었다
화학섬유재
뱃속의 충전물도 원래의 면화에서 모래로 바꿨고, 심지어 산타할아버지는 빈 배로 전시장 앞에 서 있었다.
산타클로스가 앞당겨 나타났습니다.
11월 23일 기자가 즉묵로의 작은 상품시장에 와서 대문에 들어서자 많은 가게들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액세서리 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클로스, 산타클로스 등이 있다.
이곳의 많은 점포가 크리스마스라는 큰 케이크를 조준한 것으로 알려져 최근 며칠 전에 앞면을 교체했다.
즉묵로의 작은 상품시장에서 각 점포의 크리스마스 상품은 그다지 차이가 없다.
‘어린이 장난감 ’이라는 가게에 다양한 크리스마스 상품이 들어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한달 넘게 크리스마스 상품을 팔고 명절에 장난감을 팔았습니다.
매년 이렇게, 이 외국의 명절 덕에 돈을 더 벌 수 있다.
하지만 길게 할 수는 없고 평소에는 팔리지 않는다."
유여사 점장은 지난 한 달 이상 소매상 도매와 백화점 호텔에서 구매, 개인 구매는 보통 명절 일주일 전이라고 소개했다.
산타클로스는 솜옷을 입을 수 없다
"올해 산타클로스 옷 면은 아닌데 가격이 왜 올랐어요?"
기자도 산타클로스 몸의 옷과 선물을 담는 스타킹이 화섬유 제품으로 변한 것을 발견했다.
원래 공장들이 촉감 등을 고려하는 것은 모두 면제였다.
올해 면화 가격이 끊임없이 오르고, 원가를 절약하기 위해, 다수의 공장들이 화학섬유 재료를 사용했다.
크리스마스 상품을 운영하는 한 점장은 “가격도 오르고, 물품 가격이 10% 정도 오르면서 소매가격이 20% 정도 올랐다.
산타클로스가 입은 옷처럼 면제로, 8원 정도, 올해는 화섬유 재료로 바꿨지만 소매가격은 2원 더 올랐다.
뿐만 아니라 눈사람의 인형의 외투와 충전물도 달라졌다.
"그 옷은 산타클로스와 같이 화학섬유 재료를 사용해 충전물을 만져도 촉감이 부드럽지 않았다.
눈사람의 배가 모래를 채우고 솜을 절약하고 무게를 늘리며 더 세웠다.
크리스마스상품이 채택한 재료가 달라졌지만 가격은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형 가격도 올랐을 거예요.
산타클로스'배부르지 않다','따뜻하지 않다'는 정말 면화 가격과 관련이 있는가?
“ 우리 완구 대개 수출, 성탄 상품 이 한 조각 의 주문서는 6월 부터 8월까지 접수된 영수증으로 10월까지 완료되었고, 면화는 최근 한두 달 동안 값이 오르는 것으로 이 제품은 면화 값이 그다지 오르지 않았다.
하지만 올해 전체적인 추세는 확실히 그렇다. 원가를 절약하기 위해, 다수의 크리스마스 상품이 모두 채택된 화섬유 재료는 극소수 주문만 면직으로 사용된다.
청도 하 한 장난감 유한 회사 직원들은 "우리 충전물은 모두 ppp면으로, 현재 생산된 상품인지 아니면 이런 소재를 충전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최근 PP 면도 값이 올랐는데 지난달에는 9800원짜리 1톤이 더 오르는데 이달은 15000위안이다.
인형 가격이 오르는 것은 확실합니다. 우리는 고객과 이 일을 협상하려고 합니다.
관련 소리 업체 가 상점 의 가격 인상 이라고 한다
“산타클로스 등 모직 장난감은 얼마 전 국외로 공급이 많기 때문에 이미 거의 공급이 끝났고 국외 상인들도 앞당겨 준비하고 있는데 가격은 확실히 인상은 크지 않지만, 주로 상가 값이 올랐다.”
절강 이우 모 모직 장난감 공장 관계자 주여사가 소개했다.
"모직 장난감은 많이 변했다. 원래 솜이 채워져 있는 것이 있는데, 지금은 빈마음이 되었는데, 옷이 면제로 되어 있어 섬유제로 많이 바꿨고, 그리고 비닐 장식으로 바꿨다.
면화의 값이 오르지 않고 플라스틱도 값이 오르고 있는데 지금은 많은 외국의 주문서가 사실 돈을 벌지 않는다.
주 여사는 “환율의 변화도 국내 의류 공장에 손해를 입었다 ”고 털어놨다.
관련 뉴스 일반 동복 가격 15% 인상
"중저급복의 가격 인상폭은 고급복의 가격보다 폭이 커서 작년 동기보다 10% 정도 올랐다"고 말했다.
홍콩 중로의 한 상점의 판매원은 진품가가 높았고 소매가격은 분명히 올랐다. "올해 중저급의 일반 동복 가격의 15% 가량으로 가장 큰 폭이 20% 가량 수준이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순면 옷 값이 올랐는데 재입고되면 판매가 어려울 것 같아요."
타이동의 한 의류점 사장은 값이 오르는 압력에 대비하기 위해 섬유 면료를 넣는 옷을 많이 선택하라고 소개했다.
한편, 공장들이 옷을 생산할 때 면화 용량을 줄이는 현상이 이미 보편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했다.
한 업계 관계자는 가격 인상 압력을 줄이기 위해 크리스마스 상품과 겨울 옷에 손발을 움직였다. "가격이 별로 오르지 않아 보이지만 목화의 사용은 줄어들고 시장에서의 순면 복장이 점점 줄어들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선두 기업 외 전자 상거래
- 업종 종합 서술 | 패턴 이 지나면 경쟁 이 심해지면 의류 업계 가 4년 간 지속적으로 낮아졌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여름 의상 코디법을 배우고 스타일링이 더 예뻐지더라고요.
- 이번 시즌 유행 | 원피스 여름 코트 습격 기질미 이미지
- 스타 디자인 | 학니는 핑크 원피스
- 조류 풍향표 | 가방 엉덩이 스커트 우아하고 가을 의상도 너무 좋아요.
- 채널 관리 | 메시 백화점: 천고양이점 판매 제품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 시장 시세 | 다원 투자가 이윤 증가를 지탱하고, 시장의 따뜻함이 시기상조이다
- 광동 | 광저우 두 대 백화점 의 상반기 영업 은 모두 하락했다
- 세계 시각 | 메시 백화점 은 화화 캐주얼 투자자 가 계산 을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