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펑크 풍격
약 2주 전 대미녀 린지령이 항주에 와서 행사에 참가했다.
어떤 기자가 그녀에게 물었다. "이 가을 겨울에 구입하고 싶은 게 뭐예요?"
화려한 롱 드레스를 입은 임미인은 펑크 스타일에 대한 애정 유종입니다. “나는 리벳 장화, 해구주의 양복 코트를 좋아합니다.”
이것은 펑키의 마력이다.
임지령처럼 우아하게 알려진 미녀도 그것에 마음을 기울이고 있다. 당장 중성풍조의 패션에 대한 갈망은 말할 것도 없다.
또 한 번의 패션 윤회에도 불구하고 지금의 펑크 풍조는 기존의 장양, 색다른, 굴레, 남자아이의 멋에 여성스러움을 더하고 화려하고 예리하다.
펑크 기억
오늘날의 패션 총아는 철두철미한 폄의어였다.
가장 이른 펑크 (Punk)는 중국어의'깡패','깡패'에 해당한다.
1970년대에 이르러서야 펑크는 영국의 반록 음악의 힘이 되었다.
이런 음악은 음악의 기교를 잘 따지지 않고 사상 해방과 반주류의 날카로운 입장에 더욱 경향이 있다.
펑크 음악이 유행함에 따라 유출된 정신적 내포도 점차 사상적 풍격으로 변하고 영국 패션 디자이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전통적인 점잖은 양복 혁신을 이외에도 펑크 스타일은 디자인에 더 많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다.
예를 들어 민족풍에 강한 스코틀랜드 체크에 블랙의 강렬한 색채를 더해 록 냄새가 물씬 풍기는 금속원소 담당 포인트를 주역으로 받아들이고, 유입되지 않는 길거리 원소 등이다.
폐품 더미에 반짝반짝 빛나는 다이아몬드, 펑크 스타일의 의상이 이렇게 패션계의 아름다운 꽃으로 떠올랐다.
더욱이'펑키의 아버지 '말콘 McLaren, 펑크의 어머니' Vivinne Westwood.
1971년 영국의 국왕길에서 테디보이 (불량소년)'를 전문으로 팔았던 패션숍, 몇 년 후 두 사람은 혁혁한 Sex Boutique, 펑크 스타일의 패션을 디자인하고 펑크 패션을 판매하고 펑크 패션을 선보여 주류사회에 진출했다.
조류가 돌아가면 패션이 죽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마치 뱀파이어와 같이 옷장에 숨어 있을 때 신선한 혈액을 영원히 유지하고 있다고 말한다.
펑크 패션은 바로 이렇다.
수십 년 동안의 윤회는 여전히 유행의 최전선에서 걸었다.
이번 시즌에는 남자아이풍으로 여성을 깨우쳐 준다
최근 몇 계절의 패션 잡지를 펼치면 금속 스타일의 의상, 액세서리 대홍체크 셔츠, 군단색 파동 티셔츠 등은 모두 높은 출경률을 갖게 된다.
펑크 스타일은 올해의 가을 겨울, 심지어 2011 봄 여름까지 유행하고 있다.
예전의 장양, 색다른 유형과 비교하면 지금의 펑크 스타일도 다양해지기 시작한다.
예를 들어 전통적인 하드웨어 스타일에 하이힐, 프린트, 롱 블랙 스타킹, 지퍼 등을 더해 여성스러움을 더할 수 있으며, 차라리 스트랩 슈즈, 타이트한 티셔츠, 컬러감 있는 운동재킷을 매치해 리벳을 박은 모델이 새로운 펑크 스타일의 대표적이다.
다양한 원소 가입 외에도 펑크 패션의 가격은 조기 차이다.
그해 매일컴 McLaren Vivinne Westwood 는 국왕길에서 개점할 때 펑크 스타일의 티셔츠 가격은 겨우 몇 파운드인데, 현재 리벳 미니스커트 가격은 1500달러에 달한다. 샐마인의 탈색 데님 재킷도 3000파운드까지 팔린다.
디자이너도 있고 펑크 스타일을 고급정제와 고급 보석 디자인에 활용해 가격도 적지 않다.
이것도 어쩐지, 최근 몇 계절의 펑크 패션이 시종 트렌드의 최상위권을 달리고 있으며, 많은 명가 디자인이 더 세밀하고 세밀하고 세밀하고 세밀하고, 가격 상승 선고도 별로다.
최신 발표된 바레니아 (파리세가)는 2011년 봄 여름 신품으로 오프닝은 메탈리벳 가죽을 달고 발에는 검은색 플랫폼 부츠를 매치해 특유의 선명한 배경음악과 함께 고급정제 수공예로 만든 펑크 세계를 한꺼번에 가져왔다.
"이번 시즌에는 남자아이의 바람으로 모든 여성 신체의 웅성을 깨워준다."
디자이너 Nicolas Ghesqui (니콜라 게스쿨에르) 는 그가 이번 시즌의 펑크 아이디어를 해석했다.
남성의 거칠고 여성의 부드러운 아름다움을 뒤섞은 바른시아와 비교하면 길거리에 유독 종의 바리맨 (바르만)은 이번 시즌에 중성적인 풍조와 복고펑키룩의 지속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펑키바람의 전형적인 원소 안전핀은 주타가 되어 ‘봉투 ’를 고의로 ‘베기 ’를 위한 옷바지나 리벳으로 묶여 모델의 가죽 재킷과 스커트에 쌓여 있다.
아무리 변화를 시도해도 변하지 않는 것은 매 계절마다 펑크풍에 정복될 수 있는 것이며, 그러므로, 원하는 대로 펑크 달인이 되는 것이다.
- 관련 읽기
- 뉴스 정보 | 사치 브랜드 가 한국 시장 으로 몰려들어 갈수록 성숙해지고 있다
- 대리 추천 | 今秋各大服装市场女装主打休闲牌
- 뉴스 정보 | 石狮鞋服企业赴红蜻蜓、奥康等学习取经
- 전시회 정보 | 오스트리아 는 전통 복장 과 시골 풍격 의상 박람회 를 거행 했다
- 재경 요문 | 일본 화학 섬유 총생산량 감소 & Nbsp; 산업용 영역 확대
- 프로젝트 | 직업복 업종은 어떻게 성장 방식을 변화시키느냐에 대해 생각할 만하다
- 재경 요문 | 중국 동맹 방직업은 점차 새로운 산업 체인 협력 모델을 형성하고 있다
- 중개상 양성 | 우리나라 캐시미어 산업은 어떻게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까?
- 재경 요문 | 야고르의 상반기 증권 투자가 20억 위안에 가깝다
- 캐주얼 | 광저우 백운 세계 의상전 무역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