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강평: 젊은 나이에 경솔하지 않다.
아직 전문학생을 설계한 유강평이지만 내가 만난 인터뷰자 중 가장 큰 카드가 됐다.제가 인터뷰를 성공적으로 마칠 예정이었습니다. 자신의 인터뷰 사상 최고의 승리로 삼겠습니다! 방금 설계대상을 받았던 그녀, 자신에게 무언가 매력적인 매력이 있습니다. 제가 알고 싶고, 소개하고, 이 몇 번의 통화, 태도가 예의 있고, 성대한 여학생에게 어떤 사연을 가져다 줄 수 있을지...
1,'신사답다 '전투
유강평은 일등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신사 같아요".
만나기 전에 강평은 제 인터뷰를 세 번 거절한 적이 있습니다. 마지막, 그녀는 긴 문자를 보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당신들의 방문을 받지 못했습니다. 완전히 제 탓입니다. 저는 학생이고, 아직 미숙한 점이 많습니다. 디자인의 문제도 많습니다. 당신의 일에 불편함을 느끼게 되면 …….언사가 간곡하여 아무런 조차도 없다.솔직히 정보를 보기 전에 강평이 지구를 돌렸다. 제17회 중국 진비스컵 캐주얼 디자인 대회 동부경기의 일등상을 받고 싶었다.지금은 젊고 경망한 고담론에 익숙해지고, 너무 제멋대로 품평하는 후배들을 많이 봤고, 나는 이 여자를 보고 싶어, 그녀의 겸손과 추구 때문에...빌어먹을 교통이 나에게 적어도 30분 늦게 되었고, 구석에 한 여자가 조용히 앉아 있으니 직각적으로 나에게 말해 주는 것이 평온한 것이다.산동 청도에서 온 이 여학생은 현재 동화대학교 의류 디자인과 3학년 학생으로, 항저우에서 출전한 그녀는 이날 상황에 대해 언급해 인상적이었다.유강평의 작품 주제는 ‘신사 같다 ’, 양복의 네크라인, 체크무늬의 모직물 소재, 고급스러운 예모, 짙은 인륜 기질, 몸에 붙은 디자인과 재단으로 옷을 중성풍으로 가득 채웠다.강평은 이런 콘셉트를 선택한 것은 자신이 남자 옷을 입고 싶었기 때문에 "남장녀가 되고 싶었는데 여장을 보류한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보였고, 남성복의 기품이 있고 쿨한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다.강평은 디어 이전의 남자 디자이너 하이디를 가장 좋아하고, 그 퇴폐적인 정교함이 그녀를 마지않게 했다.‘ 신사 ’ 는 전투를 하지 않는다. 하지만 남들 눈에는 강평한 ‘신사 ’가 아름답게 싸웠지만, 시합은 전투가 아니지만, 디자인과 동료를 위한 모임일 뿐이다.
2. 의상은 기질 을 입어야 한다
사실상 강평은 자신의 작품에 만족하지 않는 것은 겉의 겸손함이 아니라 디자이너의 자기 요구였다.“내가 상을 받을 줄 몰랐는데, 그 당시에 포위된 것은 정말 불가사의하다.”그녀의 말투는 매우 평온하다. 아무런 기색이 없다. “ 심사위원은 내 작품이 첫눈에 1등을 할 수 있는 디자인은 아닌 것 같지만, 매우 오래 볼 수 있다. ” 고 말했다.강평은 자신의 디자인이 비교적 얇고 디자인이 적다고 생각하며, 이 부분도 전국 총결승전 전 진출을 희망하는 부분이라고 말했다.많은 심사위원 가운데 강평은 홍콩 유명 디자이너 마웨이밍에 대한 지적이 가장 인상적이었다. "당신의 모자가 좋지 않아. 그 작은 외투는 내가 좋아하지 않아 …"이런 직설적인 비평은 오히려 그녀에게 잘 쓰게 하고, 수정의 새로운 목표가 생겼다.이제까지 이야기할 때, 그녀는 항상 나의 문제를 따라 가고 있는데, 그녀는 듣기만 하면 말을 잃게 하고, 강평은 나에게 자신있는 사람이 아니며, 지금의 자신은 스펀지, 흡수 과정...이것은 나도 모르게 또 그 문자가 떠올랐다."의상은 자신의 기질을 입어야 한다!" 이것은 강평한 마음속에 디자인에 대한 해독이다. 간단하게 하기는 어렵지만, "디자인은 간단하지 않은 것이 아니다. 층이 많으면 좋겠다. 덧셈만 하고 감법을 하지 않는다.사실상 위만 하면 된다."나는 어린 디자이너와 교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특히 시합에서 배운 것을 모두 사용하지 못하는 것이 끔찍하다. 작품의 번복, 꾸밈 없이 디자인이 줄어든 것 같다. 강평처럼 디자인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젊은이들은 많지 않다.자신의 생각과 심사위원의 건의에 대해 그녀는 작품을 다시 수정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코트의 차원을 다시 고쳐주고 더 두껍게 보이며 현재의 감각은 좀 단순하고, 액세서리도 좀 더 정교하게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그녀는 진지하게 말했다.
3. 그림을 그리는 것은 일종의 습관이다.
중학교 때부터 회화에 접촉한 탓인지 강평은 순수예술에 대한 즐거움과 함께 화가를 꿈꾸기도 했다.지금도 그림은 여전히 그녀의 삶에서 가장 큰 취미이다. “책을 읽을 때도 그리고 음악을 들을 때도 그림을 그리고, 때로는 수업시간에 교차하고, 종이 한 장을 들고 그림을 그리는 것이 마치 습관이다.”만나서 처음 보는 그녀의 얼굴에 흥분된 표정을 지었다. 그림은 그녀가 경기에서 수상한 것 같다. "그림은 내게 영향이 깊다"며 "이어"그림 그리는 게 좋다 "며"난 그림 그리는 게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 쌍이 구부러진 달의 눈을 처음 들어봤다. 다른 동갑내기 여자처럼 귀엽고 귀엽기도 하고 혀를 내밀기도 했다.예쁘고 친절한 그녀는 자신이 부족하다고 말하며 옷을 살 것조차 단순한 티셔츠를 좋아한다. 오늘은 귀염둥이 무늬가 달린 검은색 티셔츠를 입기 어렵게 입었는데, 이미 그녀가 가장 여자로 여겨진 옷이라고 여겨졌다. “내가 너무 여자가 이상해. 웃을 줄 알아!”라고 말했다."여자"의 강평은 취미도 특별합니다. 도서관, 박물관, 창의단지...이것들은 네가 자주 그녀를 붙잡을 수 있는 곳이다. 역시 일반적인 여자와 매우 다르기 때문에 자신도 놀랍다. “내가 좀 심심해.”그러나 사실상 그녀가 보기에는 일종의 내포적인 축적으로, 직접 패션을 보는 것보다 디자인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화제가 많이 풀렸습니다. 이제 인터뷰 초청이'고통'을 알게 되었습니다. "인터뷰를 하자마자 너무 무서웠습니다. 그때는 미쳐 엄마한테 전화했는데, 얘도 야리야리하고, 공부를 위주로 해야 합니다."그래서 시작된 몇 번의 거절이 있었다.사실상 나도 그녀의 진심을 위해 움직였다.
- 관련 읽기
- 추천 | 외국 웨딩드레스
- 오늘 오퍼 | 산동 창읍 원료 시장 면사 화섬유사 가격표
- 오늘 오퍼 | 돈 청 중국 경방 원료 성 면사 시세 (1.26)
- 가죽 상식 | 제혁 기술도 가죽 산업의 진보적인'창구'이다.
- 오늘 오퍼 | 돈 청 중국 경방 원료 성 면사 화섬유 실 채굴표 (1.26)
- 사무 복장 | 직업별로 다른 당신은 어떻게 옷을 입어야 합니까?
- 오늘 오퍼 | 침상 용품 종류 가격 참조 — 중국 직리 면포성
- 오늘 오퍼 | 리얼 원단 시세 및 점평 — 강절경방 시장
- 오늘 오퍼 | 吴江中国东方丝绸市场坯布行情参考表
- 오늘 오퍼 | 중국 경방성 조방직 모직가격 시세 참고표
- 뉴욕전: 복장 시장은 변혁 동력을 자극한다
- 강한구 공상소에서 600여 짝퉁 신발을 압수하다
- 판빙빙빙빙은 파리 패션주에 참석하여 우아한 기질을 드러냈다
- 루터스: 2척이나 1160억 달러의 합자 계획을 취소하다
- 鞋商Kappa赞助中国网球公开赛
- ISM 비제조업 지수 이호 & Nbsp; 화요일 도손가락 1.8%
- 복주 세관은 개인이 여관 검사 경로를 통해 초과량 물품을 휴대하여 입국하였다.
- 아시아 유럽 정상 회의 폐막 & Nbsp; 성명은 무역보호주의를 일제히 반대한다
- 법정 심리 절차 & Nbsp; 법관 재량권 규범
- 온가보: 자극 정책 탈퇴 시기와 리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