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산업 의 난방 기업 이 국제 시장 을 겨냥하다

2010/10/1 10:48:00 36

신발 신발 공장

제화 기계는 제창업과 관련된 조립산업이다. 그것은 우리나라 제창업의 발전의 기술과 품질 보증이자 기술 수준, 생산 전화 효율과 이윤 성장 방식의 중요한 구현이다.

1990년대 중반 이전에 우리나라 신발 기계는 주로 이탈리아나 대만 등 국가나 지역에서 대량으로 수입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외국의 선진설비와 직접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기술적 개진과 기술적 과잉 효과는 우리나라 제화 기계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중국은 세계 구두업 가공기지가 되고 제화 기계업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현재 우리 기업은 창업 초기의 자금과 기술의 축적을 완수하여 매년 20% 의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나라 구두기 수입 증가폭이 낮아졌지만 국내 구두기 제조 기술은 크게 높아졌지만 여전히 선진국 70, 80년대 수준에 처해 지능화와 첨신기술을 응집한 제화 설비는 여전히 수입에 의존하고 있다.


신발 산업 의 난방 기업 이 국제 시장 을 겨냥하다


현재 중국제화 기계기업은 주로 온주 광동, 복건, 강소 등지에 분포되어 있다.

이 가운데 절강, 광동, 복건, 강소 지역의 기업수는 90%로 매출액이 90% 이상이다.

광동, 복건, 절강 3대 신발기 생산 기지의 제품은 이미 유럽, 동남아시아 등에 수출되었다.


2010년부터 진강의 규모가 비교적 큰 신재공장, 신발 공장, 공장이 생산라인을 한층 더 확대하고, 상대적으로 이들 기업들은 각종 신발기 수요에 대한 수요도 점점 증가하고 있다.

또한 하북, 하남, 강서, 호남 등지의 운동화 산업이 점차 흥행되고 있으며, 이들 지역의 운동화 생산업체들은 더 높은'진강제조 '신발을 선호하는 것도 진강창기에 많은 주문서를 가져왔다.

본토시장의 발전공간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많은 진강신발기구가 점차 시장공간을 넓히기 시작했다. 인도, 베트남 등 시장의 첫 목표가 되었다.


신발 제조업 이 "납품 난제" 를 당했다


중국

신발

"온주구두는 온주신발업의 발전에 따라 발전해 발전한 것이다. 전후는 1980년대 수공조작, 90년대 모조와 새로운 세기 자주창의 3단계 발전을 겪었다.

국외 및 대만 지역에 비해 온저우 신발기 발걸음이 늦어도 20세기 90년대 들어 온주시 정부가 '2차 창업' 구호를 제시하면서 민간 자본이 제화 공업에 투자하고 신축과 제화 공장, 신발 시장이 신속하게 올라가 온주 구두업 발전을 촉진시켰다.

제화업계의 폭발식 증가에 따라 온주구두기 업체도 늘어나고 생산규모가 점차 확대되면서 마케팅이 성숙해지고 있다.

이후 이탈리아 디자인과 공예 이념을 먼저 도입해 온주 신발 제품의 기술 함량과 등급이 급격히 높아졌다.


1990년대 온저우까지 국내 대량의 소형 신발 공장이 잇달아 상마와 일부 노공장이 생산라인을 확대하는 자극을 받아 문턱에 들어가지 않는 구두업체들이 우후죽순처럼 쏟아져 나왔다.

많은 기업들이 세밀한 시장 조사 연구가 부족하기 때문에, 무절제적으로 생산량을 크게 높여, 이상화적으로 제품의 시장 점유율과 기업의 아름다운 발전 전망을 고평가하여, 결국 시장포화와 더 나아가 생산능이 심각한 국면을 초래하였다.

당시 수요 부진한 시장은 기업이 생산력을 낮춰 재고를 점차적으로 소화하기로 결정했다.

과다한 재고는 기업의 자금 사슬을 분열시킬 위험을 제외하고는 2년간 재고가 소화된 지 얼마 남지 않았다.

폭풍이 지나자 시장은 정상적인 생산량 수요가 생겨도 기업은 정상적인 생산 주기 내에 대량 공급을 할 수 없는 상황이다.


생산에너지가 기업의 ‘심병 ’으로 부족하다.


2009년 말부터 현재까지 금융 폭풍 이후 경제가 점차 회복되면서 신발 장비 산업 수요량이 유정 제트식의 증가가 예상치 못한 것이다. 이는 예기중 업계의 만열 성장 방식과는 달리 부품이나 정비돼 있어 모두 공급이 긴장된 상태다.

대량의 주문서에 직면하여 많은 기업들이 주문을 받았을 때의 취향 끝에 생산력 부족으로 물품 공급이 어려운 일수 모전을 초래한 주문서에 이르기까지 밀접할 수 없다.

그 중 난감한 것은 더욱이 어쩔 수 없다.


올해 여름 동완시 에마 수제어 과학기술 CEO 왕국권은 광저우 선전, 동완 등지에 자주 등장한 인재시장이 직접 기업 모집마구마에 나서고 있다.

쓸쓸한 채용 장면에 직면해 여러 일자리가 있다. 특히 기술 및 관리 중고층 인원은 인터넷 채용 및 현장 채용 효과를 막론하고 있다.

어느덧 몇 달 동안 기업이 부족해 기업이 여전히 품위가 심각해 수중에 장기적으로 주문서를 쌓고 있으며, 생산자들이 부족하고 상류 공급의 물감 공급 문제로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이다.

동완의 구두계는 에마 디지털 과학기술의 경우 유일하지 않다. 노후한 구두업체들이 올해 들어 공급이 부족한 상태다.

훌륭한 준마

신발

판매매니저는 자주 전화로 재촉을 하는 고객에게 “최근 반년 동안 화물을 마련하지 못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라고 말했다.

우리가 본 것은 업계의 동인이 경제 상황이 회복되는 기쁨뿐만 아니라, 여전히 불쾌한 공급난에 대한 우려도 있다.


신발 설비의 정상적인 생산도 일정한 주기가 있어 이번 주기가 완료되기 전에 물품 공급이 어려움을 겪는 것도 당연하다.

신발

기업은 사유를 발전시키고 산업의 실질적, 창의력을 증강해야 한다.

현재 전 세계 경제가 매우 부진하고 많은 산업도 정합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업은 자신의 부족을 보고 자주적 연구 능력을 넓혀야 하며 산업발전의 고도에서 벗어나 로즈 산업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관념을 벗어나 국제적 발걸음을 따라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해 국제경쟁에 더욱 참여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안전 다원화 전략 이 경쟁 기초 를 다지다

중개상 양성
|
2010/10/1 10:40:00
46

신발을 개발하여 고단선로가 이미 필연적으로 되었다.

중개상 양성
|
2010/9/30 14:49:00
50

무후 직매화성'꽃꽃 폭풍'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중개상 양성
|
2010/9/30 12:15:00
66

신발 산업 의 난방 기업 이 국제 시장 을 겨냥하다

중개상 양성
|
2010/9/28 17:06:00
22

안전 제품 다원화 로 기업 의 탄탄한 기초 를 닦다

중개상 양성
|
2010/9/28 16:24: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이녕 투기화 비가 오면 물질 에 의혹 을 받는다

이녕 전매점에서 산 캐주얼 스니커즈는 비가 올 때 물에 들어간다. 이는 측선생의 신발의 질을 의심하는 것이 문제다.그러나 상인의 설명은 공기형 신발의 밑창이 통기구멍이 있어 비가 오는 날 신는 것이 좋지 않으며 품질 문제도 수리하기 어렵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