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정익 관리 & Nbsp; 당신은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무엇이 기업의 정익이라고 하는가관리그중 네모난 면까지 언급됐다.그러면진 강기업가, 또 얼마나 알까? 그들의 눈에는 어떤 문제가 진진기업이 이득관리를 방해하는 ‘걸림돌 ’이 될까?
최근 에 거행된 진강시 기업정익 관리세미나에서 필자는 진강 기업가 50명을 무작위로 추출해 기업 정익 관리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에서 기자들은 기업주의식이 높아지면서 기업의 정익관리에 대한 기업주들이 이미 최초의 멍한 상태를 벗어나, 얼마나 적든 이 방면에 대한 내용에 대해 모두 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90%의 응답자는 조건이 허용된다면 이들이 있는 기업은 정익 관리를 통해 기업의 생산 관리 과정을 보완하기 위한 약한 부분에 불과한 10%의 조사자만이 이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진 기업 관리 단판
기업의 진일보가 발전함에 따라 기업의 관리가 점점 완벽해지고 있지만, 자신의 기업의 관리에 대해 점수를 매길 때 조사자는 여전히 ‘저조 ’로 조사됐다. 조사 결과, 40%는 자신의 기업이 관리적으로 잘 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40%는 자기 기업이 이런 측면에서 비교적 일반적인 것으로 보고 있으며, 나머지 20%는 자신의 기업이 기업이 그 측면에서 높아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진강 기업과의 발전 경력은 매우 크다.진강절대 기업은 대부분 민영기업으로, 공기업에 비해 민영기업이 관리적으로 유연하고 있으며 특히 민영기업이 창립 초기에는 엄격한 규제 제도가 기업에 대한 각 분야에 대해 구속하지 않는다.기업의 규모가 비교적 작았을 때 민영기업은 관리제도의 결실이 우세하게 될 수도 있다. 그러나 기업이 어느 정도 발전할 때, 각종 규범화 관리 제도의 결핍으로 인해 민영기업의 단점이 점차 드러나 나타난다. 제도관리자가 아니라 일부 볼 수 없는 사각이 나타나기 때문에 회사 측면이 커지면서 기업의 관리비용이 점점 커지고 있다.진강 기업 상황을 잘 아는 업계 인사는 분석이다.111
사실상 진강 기업주들의 인정도 적지 않다.수사를 받을 때 70%의 조사자가 ‘관리 비용 증대 ’라는 문제를 자기 기업에서 가장 높여야 하는 곳이다.비교해 보면 생산자금이 점용되고 제품의 품질 위험 등이 조사자에게 볼 때 각자의 기업들이 잘 하는 것 같다.
외뇌를 초빙하여 공감대가 되다.
기업이 관리 방면의 약한 부분에 대해 진강의 사장들은 매우 잘 알고 있다.이들이 보기에 짧은 판넬을 보완하는 방법은 이 방면에 비교적 건설된 기업을 취경하고 외부 상담회사 도입 등이다. 이 분야의 전문가 진입사 지원자 90% 가 조사자의 공감대가 된다.
부륭회사 회장 왕문필은 이 90% 의 일원이다.제 회사 규모가 진강업계에서도 호위인 셈이지만 회사의 생산 관리에 대해 왕문필은 만족하지 않다.그가 보기에 부륭 회사가 관리에 있어서 아직 긴 길이 있다.진강기업들에게는 관계자를 초빙하든 외부 상담사를 도입하는 것은 시도할 수 있는 길들이다.우리는 이 방면에 단판이 있으니 가릴 필요가 없다.
진강 기업에 대해 관리 변혁을 진행하고 관리 효율을 높이는 것은 구호가 아닌 시급히 해야 할 일이다.진강기업에게는 관리 변혁이 유리하다는 것은 항안, 안정, 안다스 같은 기업이 앞서고, 다른 기업을 위해 참고할 수 있는 길을 제공하는 것이다.예를 들어 항안은 외부 상담사를 도입하고 2차 관리 변혁을 시행해 기업의 관리비용이 끊임없이 낮아지고 실적이 높아지는 방법으로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진강시 경제 발전국 관계자는 기자에게 말했다.
변혁은 그대로 옮겨서는 안 된다.
정익 관리에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장점에 대해 진 기업들은 손바닥을 잘 보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실시할 것인지 적지 않은 기업들이 오히려 난처하게 되었다.
정익 관리를 실시하면 기존 제도의 이익 기득자의 혜택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기득자 대부분이 기업이 처한 위치는 비교적 관건이고, 그들은 새로운 제도에 대해 매우 강한 저촉감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만약 이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없다면, 정익관리, 관리 변혁을 실시하면 영원히 땅에 떨어지지 못할 것이며, 제도는 벽에 걸린 문자일 뿐이다.이름을 밝히지 않는 직업 매니저가 기자에게 알리기를 원했다.
그러나 하이드 플라스틱 부사장 곽문의는 기업 사장이 정익 관리에 충분한 인지도를 갖춘 데다 강렬한 요구가 있으면 항소 문제는 쉽게 해결될 것이다.내가 보기에는 오히려 제대로 관리를 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은 문제가 비교적 두통이 될 것 같다. 기업마다 다른 문제가 있다.만약 다른 사람의 그런 수단을 경솔하게 옮기면, 예상 목적에 도달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역효과가 나타날지도 모른다.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2019 중국 신발도 신발 구매제 11월 성대한 개막
- 패션 포스터 | 가을철 유행 뭐 입어야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 패션 블로그 | 잘 어울리는 언니, 좋은 시간 원피스의 마력은 안 걸립니다!
- 이번 시즌 유행 | 여름 초가을 트렌드 셔츠 입고 입을 때 입었어요!
- 패션 브랜드 | 가을 셔츠 + 반치마 예쁘게 뒤집어!
- 패션 브랜드 | 환절기에는 심플하고 편안한 원피스가 필요합니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옷차림.
- 패션 브랜드 | 가을 겨울 스타일의 회색 원소 검은색 양복 자체 매력
- 패션 블로그 | 작은 선녀들 맨투맨 에 반신 치마 를 걸치지 않는다
- 패션 메이크업 | 계절풍 초가을 셔츠 +스커트 정말 예쁘고 날씬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