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심양 가죽 구두 시장 이 어제 부쉈다

2010/9/21 11:58:00 61

심양 가죽 구두 시장

유리가 부서지고 쓰레기가 온 땅, 화장실이 장난이 아니다...


각종 현상 이 여전히 영업 중 에 나타난다

심양

가죽

구두감 시장

업계 주인을 정상적으로 영업할 수 없게 했다.


업계에서는 시장 관리 부서가 하는 것이며, 그들이 집단을 새로운 시장에 옮기게 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생각한다.


창문,천장이 부서져서 영업할 수 없다


시장에서 장사를 하는 아마추어 여사는 “창문이 깨졌고 문이 잠겼는데, 이게 정상적으로 영업을 할 수 있을까? 멀쩡한 시장인데, 이제 곧 화장실이 된다 ”고 말했다.


어제 9시쯤 시장에 버금가는 두 개의 커튼문이 닫혔는데 손님들은 이사를 하지 않는 것으로 여겼고, 사업가는 홀이 너무 어지럽게 물건을 팔지 않았기 때문이다.


기자는 유일하게 열려 있는 대문에서 들여다보았고, 1층 홀은 거의 쓰레기로 덮여 창문이 부서지고, 천장은 다 부서지고, 매 집 입구 앞에 남은 패스트박스와 쓰레기가 많이 남아 있다.


여자 의 추억 9 월 19일 오후 그녀 가 떠날 때 도 멀쩡 해 정상 으로

영업

20일 아침에 가서 다 부서진 것을 발견했다.


타여사 옆에 서 있는 이씨는 “나도 이 시장의 오래된 사업가인 셈이다. 그리고 내가 산 파트너인데 왜 이런 대우를 받을까? 나는 물건을 팔 수 있기를 바라고 다른 요구는 없다 ”고 말했다.


샤오리는 시장의 화장실은 이미 사용할 수 없다고 말하며, 모두 똥물이고, 건물 안에도 안전 보장이 없다고 했다.


낡은 건물은 철거해서 새 건물에 서비스를 해야 한다


"1층에서 물건을 파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데, 무슨 새 건물에 가서 우리를 2층으로 옮기는 것입니까? 가격은 이쪽보다 비싸고, 우리는 그들을 옮기지 않습니다 (관리소)도 사람을 찾지 못하죠. 평소에는 우리가 돈을 한 푼도 내지 않았습니다."

샤오리는 사업가들이 이사하기 싫은 근본적인 원인을 냈다.


10시, 10여 명의 업주가 시장 사무실에 가서 설문을 검토하다.

업계의 요구에 대해 한 정 씨 담당자는 기자에게 전화를 통해 현재 시장의 옛 건물은 철거되어 새 건물에 대한 서비스만 하고 있다.


"시장에서 이사를 시작할 때 우리는 통지를 붙이고 모든 업주가 빨리 이사 수속을 처리하고 새 서류구는 이미 배치되었고, 이 모든 사업가와 소통이 필요합니다."

정 씨 담당자는 현재 처리되지 않은 문서구에 10가구 정도, 다른 업계 사람들은 모두 옮겨 갔다.


시장 쓰레기가 온 곳의 상황에 대해 이 관계자는 이 사업가들이 낡은 건물에서 운영하고 싶다면, 수전비 및 일상청소 업무를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고 말했다.


변호사: 경영자 기소 관리자


요녕 로펌 변호사 유안재 로펌 변호사는 현재 시장 관리 측의 방법이 다소 타당하지 않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기업주가 시장경영을 하려면 쌍방이 체결한 계약을 가지고 법원에 기소할 수 있다.


“신층이 계속 경영을 하고 싶다면, 관리부와 비용과 좌석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해결 후 법원에 기소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유안재설.


17시쯤, 업계 샤오리는 기자에게 전화를 통해 기자가 떠난 지 오래되지 않아 시장이 정전되었고 관리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현재 업계에서 경찰에 신고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

  • 관련 읽기

장쑤 성

성사 속보
|
2010/9/21 10:23:00
57

항주: 정제 청색 풍상

성사 속보
|
2010/9/20 16:08:00
82

외수 시장 회복 & Nbsp; 광동 의류 수출 동기 대비 2할 증가

성사 속보
|
2010/9/20 15:52:00
40

악산 구두공 & Nbsp

성사 속보
|
2010/9/20 14:35:00
24

국물 청년 은 국물 패션 을 끝까지 진행한다

성사 속보
|
2010/9/20 11:33: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에코 슈즈 토중래 & Nbsp

9월 21일 통신은 83세 고령의 고령 브랜드 ‘환력 ’ 슈즈는 일전에 상하이 고향으로 다시 돌아와 양포구 공장의 옛 주소에 착주했고, 상하이에서 처음으로 귀력화 플래쉬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