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브랜드 골고라 호피 패션
7월 23일 속옷 브랜드 김고라는 신제품 발표 쇼로 알려 드리며 속옷의 호피무늬 시대가 왔다! 각양각색의 호피와 동물 무늬 패턴으로 김고라가 2010년 신상 보온 속옷을 가득 탔다. 대면적의 사용이든 디테일의 포인트든 동물의 무늬와 보온 속옷이 완벽하게 결합된다.
대량의 동물 패턴의 운용도 보온내의 탈출, 기존 보수적인 단일색, 어두운 바탕 프린트로 글을 쓰는 데 한계가 없다.
새로운 여사 계열은 편안한 환경 보호 목면 소재를 따라 야성적인 호피 패턴으로 여성의 매혹적인 곡선을 그려낸다.
상의에 레오파드 패턴을 매치한 남성 계열은 남성들에게 양강적인 매력을 더했다.
가정복 계열에서 김고라는 부드러운 산호벨을 채택하여 호피 무늬를 떨어뜨리는 야성맛으로 추운 겨울에 입으면 사랑스러운 집 고양이 같다.
브랜드 배경
서부 최대 염색 기지
모든 김고라 내의는 충칭 3533 골라 니트 날염 유한사가 만든 것으로, 서부 최대 염색업체로, 현재 프랑스 군대의 복장 장비는 이곳에서 나온 것이다.
양건명 김고라 사장은 "군 작전 훈련복을 생산할 능력이 있어 김고라의 품질을 충분히 증명했다고 말했다.
같은 생산 라인으로 김고라의 내복을 생산하는 것은 일반 소비자들도 군장비의 품질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
현재 김고라의 제품선에는 보온 속옷, 일반 속옷, 가산, 팬티, 양말, 스포츠 캐주얼 등 다양한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다.
- 관련 읽기
- 6할을 넘는 신복업체는 이미 인터넷 상업 경로를 개용했다
- 미국 상원 의원 은 입법 보호 패션 디자이너 를 제기했다
- 구역 은 심양시 의 경제 급속 · 균형 · 지속적 인 발전 을 가져온다
- 인도 방직 복장 은 유럽 미 국가 에 대해 동기 대비 수출 이 증가했다
- 전통 의류 기업들이 광동 T.I.T 창의원 을 모았다
- 하반기 피초 내판시장 상연 가격전
- 미국 뉴욕 주 의회 는 전면적 으로 징수 를 회복 했다
- 제6회'2010 복건 유계 (진강) 프로젝트 추진회 개최
- 2010 중국 방직 의류 기업 사회 책임 보고서 발표
- 미국 은 영국 의 새 군복 을 중국 에서 제조할 것 이라고 불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