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채 내풍 & Nbsp
산채는 우리 생활의 구석에 잠잠하게 널려 있고, 산채판 아디다스, 산채판 나이크, 산채 판의 빨간 잠자리, 등 이런 산채 신발을 모두 만나보고 싶다.
그리고 대다수 사람들은 모두 산 적이 있다.
산채는 문화라고 불리는 만큼 유명 브랜드가 옳다고 할 수 없는 동시에 무소부로 변한다.
산채는 왜 이렇게 보급되고 산채는 왜 하나의 문화가 되었는가?
사실 짝퉁 같은 다른 마케팅 모델을 선택하는 것은 국내 중소기업들이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지만, 천둥은 물론 소비자뿐만 아니라'하느님'을 감동시켰다.
存在即是合理
산채 신발의 생생과 유행은 반드시 사회적 수요의 어떤 구현과 동시에 일부 소비자들이 산채 문화에 대한 인정과 심지어 추방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종의 초근기업이 성공에 대한 갈망으로 태어날 때부터 일반 백성들에게 인정받았다.
산채의 발전은 초근일족의 도전권위, 명품에 도전하는 정신, 경쟁이 발전하고 있으며, 산채 신발은 광고 비용이 낮아 생산 제작비용이 낮아 소비자에게 주는 것은 가격이 더 낮고 기능이 더 많고 외관보다 더 새롭고 새로운 상품으로, 일부 매체들은 해적판, 품질 차이, 무보수 등 많은 폐단이 있지만, 인터넷상에서 산채 제품은'문화 패권, 각종 강권 해소'에 도전하는 신성한 사명을 부여해 많은 네티즌의 지지를 받았다.
正版鞋独唱哀曲
산채 신발은 워낙 실력이 약하고 혁신력이 부족한 중소화 기업이 시장 경쟁에 대응해 쓰이는 비주류 방식이다.
그러나 정세가 확장됨에 따라 산채 신발은 점점 정판화의 눈엣가시가 되어 살에 찔려 피할 수 없고, 정판화에 신경을 쓰게 한다.
짝퉁 신발은 정판화에 비해 꽤 귀신이 난다.
우선 초강 반영 속도가 있다.
애니메이션'희양과 회태늑'은 천지를 뒤덮을 기세로 전국을 풍미하고 동완기업이 상업에 냄새를 맡았다.
수월간 담판을 거쳐 동완 광발 제화 유한공사가 끝내 ‘희양과 회색 늑대 ’의 아동화 생산과 판매 권한을 떼어냈다.
그러나 정판화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고, 산채의 희양양 스니커즈는 이미 동완에서 범람했다.
大牌,宰你没商量
산채, 뜨거운 솥 위에 춤은 재미가 아니다. 놀려면 큰 놀이를 해야 한다. 작은 브랜드는 내가 너를 상대하는 것이 게을러야 한다. 일반적인 브랜드는 아직 모자란다, 짝퉁의 목표는 대두를 잡는다.
큰 카드의 명함은 높고 가격은 높고 영향력이 커서 짝퉁과의 초저가 대비해야 최강의 진동력을 나타낼 수 있다.
너는 나를 잡아야 한다. 증거를 꺼내 보아라. 대범도둑은 좀 허약하고, 비즈니스 기업의 심리적 소질이 매우 단단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응급할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이다.
정규군이 내 상표 침범을 말했으니 다시 한번 자세히 보아라, 모두 ‘ 삐침 ’ 이라는 자형인인데, 나의 조금 위축되어 있는 것을 보니 보았구나.
너는 내가 설계에서 너를 모방하고 있는데, 네가 똑똑히 보아라. 내가 너보다 창의력이 많구나. 위에는 좀 더 작은 장식이 있어, 우리가 너무 잘 맞는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
山寨,叛逆个性的代言
“짝퉁이 대명사가 아니라 우리는 개성이 넘친다.”
정판 신발이 아니라 산채도 실력이 있다.
어느 정판 신발이 감히 자신의 몸에 흙을 칠하고, 어느 정판 구두기업이 이렇게 두터운 자본을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의 대형 디자인의 영감을 일망타진하고, 쓰고 싶으면 쓴다.
이 외에도 우리는 문화가 있고, 우리의 문화적 주장은 현재의 젊은이와 일치하는 것이며, 한 가지 격에 구애되지 않고, 개성이 끝까지 있다.
산채와 정판의 대결 영웅은 누가 산채의 성행으로 정판의 신발끈에 매우 큰 타격을 주었다.
먼저 산채는 정판화의 판로를 직접 뺏어 가고, 정판화는 신발 가게에서 하루 몇 백 켤레에 불과하지만, 산채는 가격 우세로 매일 천 켤레 팔릴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