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천주 신발 마케팅 변신 & Nbsp; 직판 모드

2009/9/9 17:02:00 51

구두재

사실상 신발산업의 상위 공급 코너로 지난 20여 년 동안 신발산업의 조연을 충당해 신발산업의 장대 산업에 의존해 성숙해지고 있다.상대적으로 샘저우 소재업종의 공급이 충분하기 때문에 제창업의 발랄한 발전을 촉진시키고 현재로서는 신재와 신발업이 상부상적으로 이루어져 서로 추진하고, 양자는 일할 수 없다.이제 신발업계는 또 다른 관문을 넘어 마케팅 패턴의 변화는 시장에 강력한 신호를 보내는 것이며, 구두업계는 더욱 독립적인 자세로 제화 산업에 생존할 것이다.


루트: 창업 소재 직매 모드


신발 산업 체인 중 상류 공급 코너, 구두업은 업계의 ‘은사 ’에 속한다.국내외 방대한 신재시장의 수요에 수익을 받으면 샘저우창재업은 제품 개발에 전념할 수 있으며, 시장의 판매에 대해 기본적으로 대리상으로 제출하면 완성할 수 있다.갈수록 쌓이고, 구역 대리의 마케팅 패턴은 구두업의 매출 코너를 주도하고 있다.


그러나 이런 패턴은 점차 취소되고 있다.복건홍하이화는 유한회사 부사장이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금융위기가 이 업계에 큰 진동과 수요 하락과 삼각채 문제가 한시간 동안 신발 제조업체의 발걸음을 곤두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 우리 회사가 생산한 신발을 인터넷으로 사용한 제품으로 말하시오. 금융위기 전에 우리가 했던 것은 물감이 없는 벽돌직인데, 이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중국 신발에 모두 판매하고, 그들은 가공을 통해 구두공장에 팔았다.그렇다면 위기 이후 많은 재료상들이 어쩔 수 없이 우리 생산업체들에게는 감산해야 한다.장문은 이러한 상황에 처한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기존의 대리상을 포기하고 직판모드로 바꾸고, 중앙 부분의 부분과 직접 신발공장과 연결하는 형식으로 표면적으로는 외부 수요가 떨어지고, 신발업체의 어쩔 수 없는 행동이라고 말했다.하지만 마케팅학적 차원에서 직접 판매는 원가를 줄이고 이윤을 최대화시키는 유효한 수단일 수도 있다. 이는 신재상들이 직판 모델을 창립하는 진정한 동기 소재가 될 수도 있다.


푸젠 신태신소재과학기술유한회사 회장은 채청이 이 이 관점을 매우 인정했다. 그는 대리상 모델이든 장래의 직매 패턴이든, 산업이 일정한 단계로 발전하는 필연적인 생산물이고, 그런 패턴을 보면 산업의 잠재력을 더 석방할 수 있을 것이다.


판매는 결국 기업을 위해 이윤을 가져올 것이며 과거에는 대리를 통해 모두가 이렇게 하는 바람에 시장의 끊임없이 변화를 겪고 산업경쟁이 시작되자 직면종단도 필연적으로 됐다.우리 회사는 왜 거액을 소비하고 신발에 8000여 ㎡ 의 오피스텔을 그룹의 마케팅 센터로, 마케팅 센터가 미래를 전 세계 각종 판매 모델을 통합, 더 효율적이고, 더 세세화, 더 전방위적인 고객이 가장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채청래는 그렇다.


채널의 변혁은 아마도 판매시대의 종영을 의미할 것이다. 새로운 직판 모드 시대는 전통의 대리 모델을 점차 대체할 것이다. 현재 구두재 업체 앞에 놓여 있는 문제는 어떻게 전형 과정 중 발전의 흐름을 조정하고 발전에 순응하는 것일까?


장 교수는 "오늘 이 공급이 수요보다 크다고, 제품이 과잉 시기에 어떻게 제품을 판매하는지, 모든 기업 앞에서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생각한다.현재 우리는 자신의 마케팅 팀을 키우는 데 신경을 쓰고 있으며, 마케팅 팀은 이론, 기교, 서비스 등 여러 방면에서 정기적으로 훈련을 진행하며 지금으로선 효과는 매우 좋다.대열의 능력이 올라가고, 게다가 우리는 십여 년 동안 구두재 생산 분야의 축전, 로컬 제화 업계에서 매우 좋은 명성과 입소문을 가지고 있는 것은 우리의 우세 소재와 마케팅 요원들의 진입, 매진 서비스를 잘하고, 시장을 점령하는 것은 수로로 이루어진 일이다.


시장: 새로운 재료, 새로운 기술이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신소재업에 등장하는 또 다른 현상은 신소재, 신기술이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으며, 이 새로운 세력은 신재업의 전형으로 업그레이드되지 않는 새로운 힘이 되고 있다.신태신 재료는 새로운 변혁을 숭상하며 업계 망푸 지도자로 신태가 업종의 ‘ 변미 ’ 를 발견하고 먼저 반응을 보였다.


“새로운 재료를 개발하기 위해 우리 회사도 소프트하드웨어 분야의 건설을 끊임없이 강화하고, 한국의 연구 개발과 협력을 포함해 일본의 원재료를 도입하고 독일에서 상등 기계를 구입하는 등 일련의 조치를 취하고, 사실상 우리의 노선은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이전에 우리의 인터넷 포털 위에는 기업의 브랜드 로고자본을 만들 수 없었고, 현재 우리 국내를 포함해 새로운 설비를 도입해 회사 전문 연구진들의 꾸준한 노력을 통해 이 점을 할 수 있다 ”고 말했다.채청은 새로운 기술의 새로운 재료의 응용을 다른 면에서도 소비자의 소비관일 이 성숙해지고, 제품에 대한 요구가 끊임없이 높아지고, 이는 우리 기업의 자체 혁신을 요구하고, 끊임없이 자기 완벽을 요구하고, 각 기업마다 ‘자기소비 ’라는 의식을 갖춰, 생각을 바꾸고, 소비자의 각도에서만 제품을 고려할 수 있다.


소비자 수요의 변화로 구두업의 새로운 기술을 주도하는 혁명이다.금환피혁 유한회사 임금환 사장은 낙관적으로 새로운 재료의 새로운 기술의 응용은 기존 잡란의 발전 패턴을 깨고, 구두업은 정세화의 방향을 따라 발전할 것이며, 산업의 발전병목을 깨고 더욱 넓은 발전공간을 찾아올 것이라고 낙관적으로 밝혔다.


새로운 재료의 새로운 기술의 응용은 구두업의 업그레이드의 핵심 동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신재공장은 현재 기회 균등에 설 수 있으며, 업종의 제고점에 서면 새로운 기술을 달고 기업에 쓸 수 있는 방법을 살펴야 한다.


채청은 전문화는 신소재 신기술 시대 신발업체가 반드시 공략해야 한다는 난제라고 말했다.전문화만이 새로운 재료의 신기술이 뿌리를 내리게 할 수 있으므로 시장은 목표를 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수요가 떨어져서 업계에 통합된 시간과 공간을 가져다 주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우리는 이번 위기에서 많은 발전의 기회를 발견하였다.국제적 유명 신발 브랜드 협력 과정에서 우리는 이미 매우 체계적이다.예를 들면, 나이크, 아디와의 협조에서, 그들은 제품 개발 방면에서 매우 전문화된 것을 발견했다.국내 시장이 점점 성숙해지면서 전문화 수요에도 따라 국내 신발 브랜드에 맞춰 제품의 연구 개발에 맞춰 소비자 수요에 따라 다양한 용도를 개발할 수 있다.채청은 관련 조립 작업이 동시에 진행돼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관련 기관과 업계 표준을 구축하는 데 있어서, 현재 국내 구두재업계는 풀과 관련된 기준이 없다. 우리는 복건에 방직포를 설치하는 기준을 마련할 준비가 있다. 이렇게 외국 구두재업체가 국내로 사업을 하려면 우리의 기준에 맞게 경쟁 문턱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우리가 유럽에 가서 장사를 하려면 그들의 기준에 맞게 해야 한다.


정합: 하이힐 더 깊은 협력 공간 찾기


이를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은 구두업이 산업의 2차 창업 과정에 들어섰고, 첫 창업과 달리 이번 구두업은 시장 주체의 자세로 참여할 것이며 과거의 ‘은형인 ’이 존재하지 않을 것이며, 이들이 신발기업의 직접적인 대화를 점차적으로 이뤄 산업의 발전을 검토할 방침이다.


물론, 이것은 오랜 간고한 과정이며, 시장 게임 규칙은 재건될 수도 있고, 낡은 관습을 깨고 새로운 것은 용감한 자들의 게임이다.


장문득은 과거 구두업체가 충당한 것은 신발 기업의 배합 역할로 산업에서 주도권을 차지하지 않고 발언권이 없다. 시장은 브랜드만 인정하고, 브랜드 대부분은 신발 기업이 만들어졌다.


그러나 신발 소재는 공급자의 중요성으로 말하지 않고 좋은 신발은 좋은 재료로 만들어져, 시장에 대한 수요가 더욱 전문화, 정세화 시대에, 구두업체가 시장의 검증받는 것도 필수다.이 또한 구두재 업체에게 직접 구두 기업을 직접 대화하며, 쌍방이 함께 시장 개발에 필요한 제품을 개발할 기회를 주었다.


“식품안전사건은 사회가 원자재 안전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신발은 일상의 필수품으로 안전, 건강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우리에겐 콜라보화 사업과 함께 신상품을 개발할 수 있다 ”고 말했다.중리 구두재 유한회사 행정부 경리 윤학지는 그렇다.


실제로 신발 기업의 상류 공급업체로, 시장 정보의 장악 정도가 구두 기업보다 훨씬 크다. 이들과 같은 신발 기업이 공동으로 신제품을 개발하는 것도 순리적인 일이다.


신발 브랜드와 재료상의 정보 자원 공유를 강화해야 한다.한국과 한국이 홍콩에 개발센터를 설립하는 본의입니다. 우리는 한국의 연구 개발의 우위를 빌리며 홍콩이라는 국제화의 상업플랫폼을 통해 세계 각지의 시장정보와 우리 고객 기업이 자원 공유를 하는 것을 원합니다. 이렇게 우리 반송의 정보는 브랜드의 정보보다 더 전면적이고, 더 가치 있고, 현재의 세계 최신 신발 브랜드의 정보를 통해 브랜드의 깊이를 알 수 있습니다.비로소 진정한 쌍승을 창조할 수 있다.채청에게.

  • 관련 읽기

장쑤 성

구두재 자재
|
2009/5/22 16:23:00
42124

구두재 기업이 대리를 할취하여 직영을 시도하다

구두재 자재
|
2009/5/19 16:26:00
42076

신발 시장: 도씨 국부 폴리우레탄 원료 인상

구두재 자재
|
2009/5/13 14:51:00
42086

환경 보호 접착제 는 일본 접착제 시장 이 비교적 높은 비율 을 차지한다

구두재 자재
|
2009/5/11 15:46:00
42089

중국 피혁 · 모피 및 그 제품 업계 수출 하락

구두재 자재
|
2009/5/7 15:38:00
42062
다음 문장을 읽다

비즈니스 이메일 작성 예절

비즈니스 이메일 작성 예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