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살 BOSS 창업은 끝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2002년 145만, 2003년 220만, 2004년 280만명 예정...
매년 전국 고교 졸업생들은 대폭적으로 증가하고 대기업 인원도 놀라고, 2003년 70만 명의 대학생이 사회에 좌초되어 졸업 후 취업난을 겪고 있다.
외양간 (Kang Jun) 이 은근히 걱정하고 있다.
이 초연 없는 전쟁은 사회 경험이 부족하고 도도한 대학 졸업생들에게 매우 준엄하다.
총을 한 방 쏘지 않으면 누군가가 쓰러져 아무 일도 없이 답답해 해짐을 당하거나, 누군가가 청춘을 노리고 있다.
천준봉 (21)은 이날 11층 빌딩 창구, 22세 월드기업 관리상담 유한회사 곽준봉 (21)이 높은 층층과 흐릿한 길을 건너, 그는 예전의 자기를 방황하며 열자로에서 방황했으며, 격정유생: 나는 대학생 취업창업을 돕고, 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싸웠다.
여학생은 내 불꽃이 아니다
아무도 모르지만, 그는 아무도 모르는 취미를 가지고 있다. 호차.
그는 휴일에 길을 돌아다녔고, 미역차가 쏜살같이 지나가고, 익숙한 차행으로 가서, 구석구석에 앉아 보마와 아우디를 자세히 살펴보았다.
그때는 언제쯤 돈을 벌고 차를 살 수 있었을까?
찬찬이 곧 올 것이다.
1999년 여름 방학, 곽준봉은 가끔씩 재물이 거친 하남 인손 씨를 만나 강산씨를 지적해 "나는 상구에서 광고회사를 창설했는데, 이미 몇 개의 큰 장사를 받았고, 돈벌이를 벌고 내년에는 1000만 입금할 수 있다"고 말했다.
15만 원을 투자하면 주식 배당을 받을 수 있다.
천만!
곽준봉은 바로 검은색 오디가 자신에게 시작되는 것을 보고 가슴이 북과 같다!
현장에 있는 곽준봉의 한 친구, 27세 곽정위도 손을 모아 20여 만원을 던졌다.
한평생 농민들의 부모가 깜짝 놀랐다.
웬 돈이 이렇게 많아?
빌리면 손해인데 어떻게 갚겠니?
곽준봉이 급해서 차라리 고향탑하로 돌아가, 큰일을 해도 위험이 있고, 대기가 어디 큰 성공이 있겠는가?
아들이 평생 후회하고 싶으세요?
아버지는 고개 숙여 한담배를 들이켰다.
며칠 동안 부모는 이 일에 대해 돌처럼 냉정하게 대한다.
곽준봉은 속이 달아서 밥도 못 먹고 물 안먹고 물도 못 먹고 한 마디씩 물었다: 살고 싶지 않아 ……
이튿날 아침부터 아버지는 외출하고, 어두워서 집에 돌아와, 땀을 뻘뻘뻘 흘리며 아들에게 베주머니를 던지고, 목구멍이 벙벙 하며 장가간 돈을 다 썼고, 이모부에게 3만원을 빌렸으니, 8만원만 있으면 알아서 하세요.
마대 안에는 전부 은행에서 꺼낸 현금 한 뭉치이다.
그 하룻밤, 곽준봉은 옥상에서 자는데, 달은 물처럼 흐리멍덩하다.
이것은 부모의 피땀 값인데, 들을래?
만약 정말 손해를 봤다면, 자신은 막다른 길로 몰리게 된 것이 아닌가?
엎치락뒤치락 하고 또 생각했는데, 벌면...
새벽빛이 드러나자 곽준봉은 지붕에서 내려와 마대를 메고 언덕을 갔다.
이후 여러 번 친척 친구로부터 7만 명으로 빌렸고, 손씨에게 정중하게 건네주었다.
일삼십일세 (13) 가 그 집을 창립하는 광고사들이 정주로 돌아가 수업을 하고 있는 곽준봉은 여전히 술렁거려 매일 문의하러 간다.
9월 중순에 다시 전화하면 저쪽은 빈번으로 되어 손 모 씨의 휴대전화가 정지된다.
애타게 탄 곽준봉이 상구로 달려와 회사가 이미 봉쇄되고, 인진 건물이다.
운명의 검은 날개가 스쳐 지나가고 모든 빛과 목소리를 스쳐, 머리가 희끗한 곽준봉은 벽에 기대어 식은땀을 흘렸다.
크게 크게 울면 안 된다.
가족에게 말할 수 없다.
쓰러져서는 안 되고, 남자는 책임감이 있어야 하고, 과감하게 생각하고, 자기가 돈을 갚으면 절대 부모님을 연루시킬 수 없다.
일삼가 (一) 가 대학에 간 후문은 읽을 수 없고, 성적이 엉망진창이다.
곽준봉은 자발적으로 퇴학 신청을 써 1999년 9월 말에 몰래 학교를 떠났다.
그날 밤 그는 다른 투자자 곽정웨이를 찾았고, 두 사람은 소면 국수를 불렀고, 여전히 호기심이 충천하였다: 천무절한 길, 대장부는 굽힐 수 있었다!
땅콩의 장사를 하남 도매에서 심천으로 1근의 땅콩을 벌어들일 수 있도록 양상을 의논하다.
본금이 없으면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입이 닳도록, 곽준봉은 가슴을 치며 하남 땅콩 정유공장에게 보증을 드렸다. 한 달 동안 대출을 꼭 갚아야 한다!
133대 (天) 가 10톤의 유채를 장만 10톤을 장만하고, 곽준봉은 큰 화물차를 빌려 심천으로 출발하였다.
풍찬 노숙은 쉴 새 없다.
무한을 거쳐 차가 막혀서 시내에 불꽃놀이를 피우며 통행을 잠시 중지하고 있다.
천히히히스테네는 연말을 잊고 천희야, 불꽃놀이가 활짝 피고, 어둠의 고공에서 황황황록을 자행하였다.
학우들이 활짝 모여 팔뚝을 휘두르며 카운트시계를 보며...
조종석 18세 곽준봉은 고개를 젖히고 불꽃을 눈물에 담아 빛나게 했다.
일가13 (하)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고 (하) 고 (하) 만 (하) 만 (하) 고 (하)
곽준봉은 천신만고로 연락을 받고 환천지에 유를 들고 창고 대문을 열고 10여 통의 기름이 6통밖에 남지 않았다!
다시 ‘ 친구 ’ 폰을 치면, 낡은 연극이 재연된다.
곽준봉은 다리가 물러서 서 있을 수 없을 정도로 기름이 도매되었을 텐데, 결손을 메울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지금 벼랑에 한 발이 이미 공중에 걸려 있다!
천준봉은 자신의 이야기에 대해 “ 사냥개 한 마리가 토끼를 쫓아다니며 한 마리를 따라다녔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 고 말했다.
목양견은 그를 비웃었다. 사냥개는 “내가 저녁을 위해 뛰는 것을 알고 달리는 것은 목숨 때문에 이집트를 뛰는 것이다 ”고 말했다.
10만 여만 채무를 짊어진 곽준봉은 목숨을 걸고 돈을 벌었다.
심천에서 찬차를 만들고 남녕에서 운동시계를 파는 것은 배가 고프다고 해도 투지가 무너지지 않는다.
차가운 얼굴로 문을 밀어내고, 수차례 조롱당하고, 곽준봉은 참았고, 집착하게 생각해야 15만원을 벌어야 집에 갈 수 있다!
부모님께서 호통을 치셨다. 곽준봉은 식전을 절약하고 돌아가셨다. 그리고 나는 매우 바쁘다. 너희들은 안심해라!
최하층에서 그는 자신의 신경과 체력을 연마하고 후각도 있다.
히스테레오 (KIPKC) 가 곽준봉의 제일장패가 됐다.
1999년 중국 전신은 국내 최초로 IP 카드를 보급해 연통, 길통도 선후로 진군했다.
이 전신 폭풍 속에서도 곽준봉은 대리상이 되어 심천에서 IP 카드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매일 바쁘게 뛰어다니며 명절 휴일을 하지 않고, 오피스텔 한 칸이 지나지 않고, 대소 도매 시장의 모든 노점마다 물었다.
한 달 동안 키 1.77미터 총각은 140근에서 118근까지 날랐고 저질 구두는 몇 켤레를 걷고 탈모했다.
전신 으로 빌린 오피스텔 에 누워 있는 곽준봉 의 통계 를 거의 보증 10% 자신 이 매일 200 명의 고객 을 방문 하 고 하루 에도 백래 원 을 벌 었 다.
일명 단타 독투가 무슨 기후가 되겠는가?
연합지동의의 청년이 같이 하자!
곽준봉은 쌓인 수천원짜리 수천원을 지으며 정주개척시로 돌아가 2000년 8월, 곽준봉은 장실빌딩 1칸 15평짜리 집을 빌려 의자, 탁자 한 장, 전화로 ‘첩통상상점 ’을 설립했다.
19세의 매니저는 저녁에 신문을 깔고 바닥에서 잠을 자다가 아침에 일어나서 새로 온 20여 명의 업무원들과 함께 달리기 시 평일 2001년 초, 곽준봉은 신문을 들고, 눈 앞에 밝게: 전신 시장에서 IP 전화 업무를 출시하고, 장거리 는 0.30원 /분, 업무는 종단에서 납치할 수 있으며, 대리 대리인이 나서서 처리할 수 있다.
그는 즉시 중국과 연통하는 정주 지사를 찾아서 정주의 IP 를 대리 요청했다.
인정을 받은 후 2001년 3월 곽준봉이 베트남 무역유한회사를 설립해 무직청년을 새로운 업무로 진군했다.
신동총회에 회의가 있어서 업무원이 재삼 설명을 해야 한다.
곽준봉은 좋은 술도 골목이 깊어질까 봐'베트남 '에이전트 IP 업무에 대해 정성들여 사용자 양식, 업무 내용 소개, 기간 보수, 혜택을 많이...
고객은 안심하고 만족했다.
정저우 꽃시장의 노점 주인은 모두 곽준봉의 고객, 사람마다 표 한 장을 들고 메우며 희색이 만면하게 말하며 장거리 가격 인하 좋은 일!
천준봉은 단지 정주만 모자라, 곽준봉은 동반 동반 동반자를 이끌고 각 시장의 공백점을 점령했다.
낙양, 안양, 신향...
한 달에 일곱 곳의 도시를 공격할 수 있고, 속도가 놀랍다.
곽준봉은 차에서 자고, 더부룩한 얼굴을 차에서 내리기 전에 찬물로 좀 치우고 현지 시장과 협상을 하고 과수를 부렸다.
곽준봉은 경험으로 지혜를 쌓았고, 그해 7월에는 무거운 빚이 쉽게 해결될 예정이다.
만 13 년 만 만 1, 만 1, 십 대, 곽 준봉 이 급속히 모집 마, 베이징, 상해 등 에서 18 개 지점 을 설립 했 다. 천 명 의 직원 평균 연령 이 25 세, 지사 사장 최연장 25 세, 최소 21 세!
이 젊고 활기찬 집단, 실적이 날로 높아지면서 각 지사들은 현지의 판매 실적이 모두 상위권이다.
"하남 백명월 주업 유한 회사"와 "양미간"의 연쇄 호텔 "
실업과 무역을 보유한 ‘베트남 ’이 나날이 주목받고 있다.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천삼천봉 (13) 이 더 젊고 젊어서 기업을 응집할 수 있는 기업을 일삼가 (13) 양조 (13) 양조 (19) 양조 (19) 양조 (19) 가 더 젊지만, 회사에서는 무인소경이다.
천준봉은 2003년 7월에 베이징에 갔고, 곽준봉은 이따금 국제관리기초회 이사 증관강 교수의 VCD 한 장 (VCD) 를 보고, 중국식 관리를 하는 데 이득이 적지 않다.
만약 일찍이 일찍이 교수님을 청해 청한 후 수업을 할 수 있다면, 어찌 범처럼 날개를 보태는 것이 아니겠는가?
천준봉은 정주로 돌아가 대만에 거주하는 증사강 교수와 연락을 받고 하남 정주 교수를 초청해 강의를 요청했다.
한 오전 수업료는 10만 원에 육박하고, 곽준봉은 기존 대강당을 임대하여 교수 VCD 수백 부를 기록하며 하남 각 대기업과 오피스텔에 보내어 포스터를 찍어 광고를 냈다.
증사강은 업계 내에서 유명하고, 더하기 홍보를 통해'베트남'에 예비한 위치를 제외하고 300위안의 티켓은 곧 완판됐다.
약 11월 정저우로 달려온 곽준봉과 직원들은 한 당의 걸출한 관리 수업을 들어볼 뿐만 아니라 작은 이익도 얻을 수 있다.
외곽준봉은 시장의 두뇌뿐만 아니라 기업문화의 건설을 매우 중시하고 상벌이 분명하다.
“ 지각한 사원 × × × X × × 는 카드를 적고, 각기 200원; 문원 × × × 를 감싸 50원 ” 이라며 “ 지각한 직원 × × x을 떼어 놓으시오 ” 고 덧붙였다.
낙관은 깔끔하고 흑체 세 글자 곽준봉.
한 직원의 횡령이 업무에서 고객이 반환한 50위안을 받고 벌금 5000위안을 받게 된 이야기다.
곽준봉의 검은색 얼굴은 크게 알려져 속도로 힘을 다졌다.
그가 북경 세 개의 지사로 가서 업무를 시찰하여 해전에 도착하여 이미 밤이 되었다.
문을 열고, 주관과 직원들은 마작으로 도박을 문지르고, 곽준봉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안칸으로 들어가고, 하하 하는 방안은 바로 소리를 뽑혔다. 다음날 아침, 곽준봉은 방장지사로 달려가 대리 주관이 청소를 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사람의 업적은 괜찮습니다. 이 시각에 책상을 닦는 숙련도 하루도 아니며, 곽준봉은 노트북을 꺼내 임면서류 두 부를 작성했습니다. 해전지사 현직 주관으로 철직, 둘째는 이 대리주관의 정직으로 발탁했습니다.
낙관은 그대로 타이틀을 넣지 않는 세 글자의 곽준봉 (곽준봉), 위력은 충분하다.
한창나이에 무려 한창인 곽준봉은 “한 직원의 어머니에게는 2만 원을 빌려 돈을 빌려 주고, 직원들의 부모가 직접 초대했다 ”고 말했다.
일 밖의 곽준봉과 종업원들의 형제가 서로 어울려 모두 “ 맏이 ” 라고 불렀다.
외지 지사 직원들은 그를 만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회사 장려조례는 각 지역의 지사 당월 실적 1위를 차지한 직원과 주관, 사장과 함께 곽준봉의 진행에 참석할 자격이 있다.
오늘 곽준봉의 카리스마는 카리스마 회사에서도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 정도의 성과는 결코 하루가 아니다.
모조리 창립 초기, 매일 예례, 곽준봉 표준 통화 초반, 전날 반복 연설 내용을 반복, 한 번 읽기, 한 번,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다시 한 번, 한 번 더, 한 마디, 다시 한 번, 한 마디, 다시 한 번 시도, 표정은 너무 부스러웠고, 그는 지루하게 개정되지 않았다.
밤의 뉴스 리포트는 반드시 볼 수 있다. 그는 국가 원수들의 투족을 헤아려 최대한 빨리 개인적인 매력을 만들어 내기 바란다.
천준봉은 직원들과 연령이 비슷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곽준봉은 자신의 직장을 자극하는 열정을 자극하고 있으며, 항상 즐거운 창업을 강조하고 있다. 청춘은 젊고 단순히 안온전한 밥만을 생각하고, 가장 큰 잠재력을 찾아야 하며, 가장 큰 발전을 추구하는 것이 바로 너의 발전이다!"라고 강조했다.
네게 경멸하지 마라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未”你加冕 蒂萨纳赋能童装新时尚
- 조류 풍향표 | 어떻게 혁본의 우아한 여신범을 조성합니까?진주 액세서리
- 조류 풍향표 | 야외 운동은 어떻게 입어, 강일연 같은 스프워치 옷 한 벌!
- 겉감 | 돌사자 방직 의류 양질 증효
- 겉감 | 지난 3분기 방직품 복장 등 실물 상품망 판매가 동기 대비 20.5% 증가하였다.
- 유행화 | CLOT X 등원호 번개 X Air Force 1 블랙 실크
- 패션 브랜드 | N.HOOLYWOOD X G-SHOCK 연명 DW-5600별의 군율시계가 발매될 예정이다.
- 패션 브랜드 | 카시오엑스 Creations 새로운 연명 DW-5600 팔찌 시리즈가 곧 상륙할 것이다
- 패션 브랜드 | 스포일러 MADNESS 2019 타이베이 Pop-Up 한정점이 곧 시작됩니다.
- 유행화 | Nike SB X Air Jordan 1 Low 합작 새 배색 신발 노출, 와이퍼 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