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왕설홍: 아버지 왕영경 상계 전설 을 재연 하다

2008/12/4 0:00:00 16

왕설홍은 아버지 왕영경 (왕설홍)을 가장 닮은 딸로 보편적으로 여겨져 사람들의 마음속에 새세대 아이돌이 됐다.

그의 신상 에서 ‘ 경영의 신 ’ 이라는 왕영경 (王) 이 인적 인 도, 경영 의 전승과 홍양 (홍양) 의 전승과 경사 (王) 은 자신의 장수 일생을 경축하며 대만 상계 (王) 을 위해 한 가지 불로한 신화를 창조하고 있다. 이 신화는 왕설홍 (王) 의 신화를 연속하고 있는데, 이 신화는 연속하여 왕설홍의 마음속에서 영원히 하나님처럼 존경하고 있다.

왕설홍은 아버지의 가르침과 아버지의 존숭을 바탕으로 아버지에 대한 아버지의 영역과 전혀 다른 영역에서 큰 국면을 세웠고, 그 자체는 위성그룹의 레이아웃 산업체의 각 코너를 창립하고 수십억 달러의 몸값으로 ‘ 대만녀의 갑부 ’ 를 장기간 차지하고 있다.

“ 생남이 장충모로 왕설홍 (왕설홍) 을 낳는다. ”

왕설홍은 아버지 왕영경 (왕설홍)을 가장 닮은 딸로 보편적으로 여겨져 사람들의 마음속에 새세대 아이돌이 됐다.

그녀의 몸에서 ‘경영의 신 ’ 왕영경은 인간의 길, 경영의 바람의 전승과 널리 알려져 있다.

더 중요한 것은 20여 년 동안 겪은 왕설홍이 아직도 길을 가고 있고, 미래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을지 신만이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왕영경천생은 대대적인 구조를 창조하겠다는 대대적인 구조를 창조하겠다고 찬찬을 외치다.

15세 처음 창업했을 때 왕영경은 촉각을 산업사슬의 상류인 정미장을 개설했고 정미장을 대만 3번째 규모로 만들었다.

이러한 사고와 담략을 가지고 있는 왕영경 뒤의 이야기는 순리적으로 대만 석화산업사슬, 산업포석화그룹과 관련한 기업은 1500여 개에 달한다. 타이플라스그룹의 연간 매출액은 대만 GDP 에 가깝다.

한 기업과 한 기업을 창조하는 것은 전혀 차원이 다르지 않은 일이며 앞으로의 심상치 않은 안목과 경영지혜를 더욱 필요로 한다.

또한 왕영경은 경영의 신이라고 불리는 근본 원인이다.

좋아, 왕영경의 이런 안목과 경영지혜가 왕설홍에게 완전히 상속되었다.

모친이 자신의 집을 위성전자를 창업하기 시작하자 왕설홍은 자신의 창업에 속한 길을 가졌다.

그러나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왕설홍은 한 기업에 시선을 남겨둔 적이 없다.

위성그룹이 투자한 회사는 이미 30여 개를 넘어 IT 산업의 신속한 발전을 바탕 기술 개발, 밑바닥 제품 설계, 정비 생산, 도로 등 다양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왕설홍 개인 명의로 투자하는 회사도 포함되지 않는다.

"그녀는 투자 기회를 보아 아주 정확하게 보았다."

현재 건달 집행장의 사촌형 고영총은 동갑사촌여동생의 시선을 매우 감상하고 있다.

왕설홍 (王) 과 (王) 은 단연 (元) 의 기업간 관계를 처리하는 데 있어서, 왕설홍과 아버지의 방법은 여전히 구별적이다.

타이 플라스틱 각 키 회사 사이에는 밀접한 협력 관계를 가지고 있지만 독립 채산에도 집중적인 리더십이 있다.

위성그룹 산하 기업들은 자원상의 계합에도 불구하고 운영은 완전히 독립적이며 기업의 직업 경영자가 스스로 결정했다.

이에 대해 왕설홍의 해석은 이렇다. 실수가 조금 적다는 것이다.

글로벌 스탠더드의 기업 판도에서 위성전자는 이미 세계적으로 극소수와 Intiel, AMD 경쟁의 반도체 제작업체, 스마트폰 개발과 생산에 전념하고 있는 거대 전자가 벤처 산업을 점유하고 있으며, 현재 대만의 주간 반도체 반도체 반도체 창립 기술도 벌기 시작했다 …………….

한창은 20년 가까운 창업을 경험해 온 왕설홍이 한층 더 차분해지고 있다.

미래에는 왕설홍의 기업 판도가 어느 정도까지 확장돼 상업계의 지속적인 관심사가 되고 있다.

왕영경은 “ 경영의 신 ” 이라며 “ 경영의 신 ” 이라고 불릴 뿐 아니라 “ 관리의 신 ” 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타이 플라스틱 노대 기업은 예사롭지 않은 경영 햇살 뿐만 아니라 탄탄한 관리가 필요하다.

가장 소박한'지선 '이념에서 왕영경은 태소를 위해 영속발전의 동력을 제공하며 합리화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태소그룹은 초상적인 발전을 거뒀다.

이 가운데 왕영경의 ‘영속발전 ’, ‘끝까지 따지다 ’ 등 관리 이념과 방법이 널리 퍼지고 있다.

장서홍 (王) 씨는 여전히 미국 독서 (美) 에 자신의 책을 읽을 때 아버지께서 자신의 서신을 적고, 틈틈틈이 읽어 보세요.

왕설홍은 아버지의 관리 지혜를 끊임없이 깨달을 수 있다.

미국에서 책을 읽을 때 왕설홍은 한동안 아버지의 편지를 받게 되며, 편지에서 아버지는 항상 끝까지 캐묻고 어떻게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를 다룬다.

당시 왕설홍은 편지의 내용이 어렵고 읽을 수 없었다고 생각했지만 이제는 성경관리가 됐다.

위성그룹 내부에서 ‘ 영속경영 ’ 은 이미 기본적인 발전이념이 되었다.

기업은 두 가지 선택을 할 수 있다. 한 가지는 크게 팔아 돈을 벌 수 있고, 다른 하나는 끊임없이 계속하여 영속적인 발전을 추구하는 것이다.

위성은 내가 팔지 않을 것이다. 나는 영원히 경영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할수록 좋다.

이외에도 왕설홍 지도기 아래 기업들이 일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다.

“ 문제가 생기면 우리가 찾아내야 한다. 원인의 소재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서 일을 잘 처리하고, 문제가 없을 때, 우리도 토론하고, 또 개선할 만한 곳이 없을까?

더 잘 할 수 있을까요?

왕영경은 신에게 가까워지기 어려울 정도로 가깝다.

유명한'오찬 회보회'에서 열심히 준비하는 부하들도 불안할 것이다.

위성그룹에서는 왕설홍 회장이 쉽게 접근하고 소통하기 쉽다고 보편적으로 여긴다.

임자 목축을 완화시키기 위해 삼운전마차 중 하나로 연발하는 압력을 받고 왕설홍은 늘 임자 목축을 끌고 노래를 부른다고 한다.

전문가와 직업 매니저를 처리하는 데 있어서 왕설홍은 더욱 평등한 평등한 편이다.

위성그룹에서는 진문치, 탁화토, 임자목과 같은 우수한 직업 매니저들이 많이 모였다.

이 사람들에 대해 왕설홍은 “나는 단지 그들의 협력 파트너일 뿐이고, 그들은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나는 가입해서 이 방면의 일을 도와준다.

각자의 영역에서 그들은 전문가로서 나보다 많이 안다.

왕영경은 아버지의 왕영경 관리를 전승하는 데 이어 왕설홍의 몸에는 다소 섬세하고 관용도 많았다.

이는 바로 왕설홍이 남성을 주도하는 IT 산업에서 순풍순수 순조로운 원인 중 하나다.

일삼십일세 (13)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고 (하) 만 (하) 고 (하) 만 (하) 고 (하) 고 (하) 고 (하) 만 (하) 고 (하) 고 (하) 고 (하) 만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하

왕영경은 많은 기업들이 일정한 규모로 발전한 뒤 지도자들이 즐기기 시작했고, 진취를 생각하지 않으며, 흔히 대기업이 쇠퇴하는 중요한 원인이 되기도 했다.

이에 따라 타이 플라스틱을 운영할 때 그는 ‘지선 ’을 제시했다. ‘선 ’은 끝이 없기 때문에 ‘지선 ’을 목표로 기업은 영속발전의 동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면서 기업지도자도 시시시각각 자신을 경고하고 안일을 탐하지 않고 기업을 잘 운영할 수 있다.

대만 상계에서 왕영경은 근면과 검소로 이름을 올렸다.

매일 10여 시간 근무, 매주 7일 근무, 생명이 끝까지 가기 전까지 계속 그랬다.

매일 새벽 2시, 왕영경은 일어나서 1시간 동안 앉아 생각하며, 그 날의 일을 똑똑히 생각하며, 이어 아침 장거리, 수건 체조이다.

수십 년이 하루처럼 끊이지 않는다.

수건체조를 하는 그 수건 왕영경은 20여 년 동안 사용했다.

부친의 영향으로 근검도 왕설홍의 골수에 깊이 들어간다.

아침 4시 여분에 왕설홍은 일찍 일어나서 4000 - 5000미터의 장거리 경주를 시작한다.

여러 해 동안 회사 운동회에서 왕시홍은 모두 여자 팀 5000미터의 우승이었다.

개인생활에서 왕설홍도 소박하다고 할 수 있다.

매일 간단한 음식일 뿐, 외출할 때마다 간단한 정장, 보통 검은색 가방, 승용차 한 대가 이미 십여 년 동안 계속 쓰고 있다.

왕설홍은 자신의 근검에 대해 일면일관해 아버지의 영향이라고 여겼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신에게 일러바쳤다.

왕설홍은 경건한 기독교인이라고 말했다. 그는 "신은 우리가 부지런히 일하지 않으면 음식이 다 뺏긴다"며 "그리고 내가 원하는 물건은 이미 나에게 주셨기 때문에 물질에 대한 욕망은 더 이상 없다"고 말했다.

왕영경의 풍격이 유년 경력과 국학의 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에서 서방 문화의 침음한 왕설홍은 자신의 행위에 담백한 종교적 색채를 모았다. 그러나 이는 서방 정신을 침투하는 IT 분야에 침투할 수 있다.

“ 옛날에는 황학 (황학) 을 타고 황학 (黃학) 을 타고 이곳 여노황학 빌딩이 남아있다. ”

아버지의 사별에 직면하여 줄곧 굳센 왕설홍도 슬픔을 참을 수 없었다.

그러나 정신적 전승은 이 상업계의 가장 전설적인 부녀그룹을 천인영간에도 마음이 통하게 한다.

왕영경의 영당 앞에서 이 외계에서 ‘ 가장 반역의 딸 ’ 이라고 불리는 이 눈시울은 “ 우리 아빠가 천국으로 가는 것 같다. 언젠가는 저쪽으로 가서 그와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서, 나는 서로 안겨 줄 수 있을 것 같다.

자손손손에게 잘 이루고 있다는 것을 믿는다. 우리가 가장 큰 자산이라고 믿는다.

원천은 대만 경제에 대해 경솔한 영향을 끼치는 태소그룹과 동양지혜의 관리 정신을 비추고 있다.

왕영경은 자신의 장수로 대만 상업계를 위해 불로불로의 신화를 창조하고 있다. 왕설홍에게 이 신화는 이어지고 있다.

  • 관련 읽기

Aerin Lauder 가 가장 완벽한 수업부자 여자

명인 창업경
|
2008/12/2 0:00:00
29

장옥잔

명인 창업경
|
2008/12/1 0:00:00
10

화웨이 임정 비: 2만부터 천억 원의 창업 이야기

명인 창업경
|
2008/11/24 0:00:00
22

공리 남편 황화상 창업사 비밀

명인 창업경
|
2008/11/24 0:00:00
8

소일부 전설 창업사

명인 창업경
|
2008/11/24 0:00:00
5
다음 문장을 읽다

임천: 스타의 창업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