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속보: 팥그룹 주해강이'신화일보 올해의 경제 표지 인물'수상
1월 9일 신화신문미디어그룹이 주최한 제14회 신화정상회 및 소기업주강강소경제고품질발전대회에서 주해강 팥그룹 이사회 주석이 정상 회의에서 가장 기대되는 상인'2021 신화일보 올해의 경제표지물'을 수상했다. 이는 2016년 이 영예를 얻은 데 이어 주해강이 이 영예를 수상한 것이다.
신화 고봉회는 신화 신문업 미디어 그룹이 정성껏 만든 고차원 브랜드 정상 회의로 이미 성 안팎에서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포럼 브랜드가 되었다.'온중구진'수'가 신편을 쓰는 데 앞장서겠다'는 주제와 결합하여 이번 정상회의에는 각 유명 기업가들이 참석했을 뿐만 아니라 국가혁신발전전략연구회 학술위원회 상무부주임, 황기범 복단대 특임교수 등 유명 인사, 당정기관 지도자 등을 강연 게스트와 대화 게스트로 초청하여 전 세계를 빛냈다.중국 경제 발전을 추진하는'소상역량'은 강소성에'경제강'이라는'최강의 바탕'을 계속 닦아주고 질 좋은 발전의 발걸음을 내디뎠다.
2016년 처음 출시된 이후'신화일보 올해의 경제 표지 인물'차트는 정상 회담의 각종 의사일정 중 가장 기대되는 첫 장면으로 강소성 재계의'오카카'로 불린다.2021 신화일보 올해의 경제 표지 인물 선정은 공개 추천, 과학 평가 등 절차를 거쳐 최종적으로 주해강 등 기업가 2명이 선발되어 선정되었다.이어 "그는 시종일관 창업과 혁신의 기업가 정신을 유지하고 그룹이 건전하게 발전하여 중국 민영기업 500대 선두에 섰다. 그가 개발을 주도한 캄보디아 서항특구는 일대일로 모델 단지가 되어 중국과 캄보디아 양국 지도자들의 인정을 받았다. 그는 시종일관 팔자공익 이념을 고수했고 여러 해 동안 그룹의 대외 기부금은 5.5억 위안을 넘었다"고 덧붙였다.선정위원회가 중국 민간상공회의소 부회장, 전국 우수 공산당원, 전국 코로나19 사태에 맞서 싸운 선진 개인, 저우하이장(周海江) 팥그룹 이사장에게 주는 시상사다.
2021년에 세기의 전염병, 100년의 변국이 겹쳐 국내외 경제 환경이 날로 복잡해지면서 많은 기업가들이 발전의 어려움을 느끼게 하는 동시에 창업과 혁신,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새로운 시대의 기업가 정신을 더욱 자극했다.주해강이 바로 그 중의 한 대표이다. 2021년에 주해강의 지도 아래 팥그룹은 시종일관'당의 말을 듣고 당의 기풍을 따라 정도를 걷는다'고 주장했다.'공동부유산업보국팔방공익'을 견지하고 중국 특색의 현대 기업 제도를 보완하며 고품질 당건으로 기업의 고품질 발전을 이끌고 그룹은 기업가 정신을 크게 선양했다.수지화 발전의 새로운 추세를 적극적으로 포옹하고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효과를 높이며 시장을 강공한다. 기업은 고품질의 발전을 실현한다. 팥 남성복은 군지 전략 자문과 함께 브랜드 고급화 전략을 전면적으로 실시한다.제너럴 주식 해외 두 번째 생산 기지인 캄보디아 공장이 정식으로 자리를 잡았다.팥 항종양 첨단 복잡제 스마트 공장 프로젝트 정식 착공;서항특구 입구 기업의 연간 동기 대비 42.75% 증가한다.그룹 온라인화 가속화, 단팥 남성복 애플릿 G뮤직비디오만 상반기 누적 억대 판매, 작년 한 해 초과....발전에 하이라이트가 빈번할 뿐만 아니라 중점적인 칭찬과 영예를 얻었다. 시 총서기는 제3차 일대일로 좌담회에서 시하누크항 경제특구가 현지에 강력한 발전 동력을 제공했다고 칭찬했다.주해강은 전국 민영기업가 대표로서 천안문광장에서 중국공산당 창립 100주년을 경축하는 대회에 참가한다.홍그룹은 2021년 전국 품질 기준, 제19회'전국 품질상'을 받았다.팥'브랜드 가치는 에서 79위를 차지했다.유니버설 주식이 국가급 공업 디자인 센터 등등에 선정되었다.
'새로운 시대의 기업가 정신을 발양하고 더 많은'장건식'기업가를 만들자'는 원탁포럼에서 주해강은 장건정신에 대한 이해와 장건정신을 어떻게 배울 것인가에 대해 털어놓았다. 그는 장건정신을 하나의 키워드로 요약하면 책임감이라고 말했다.장건은 실업을 깊이 연구하는 동시에 교육을 실시하고 사회에 보답하는 것을 중시하며 많은 공익 사업을 했는데 이것이 바로 책임과 책임이다.그리고 장건의 책임 담당과 국가는 진퇴와 영욕, 호흡과 운명을 함께 한다.주해강은 개인의 성장 차원에서 책임 책임에 대한 이해와 실천, 그리고 심화에 대해 논술했다.가장 먼저 그는 1988년에 하해대학에서 사직하고 시골 기업을 창업했다. 당시의 책임 책임은 자신의 수입을 바꾸고 개인과 가정의 운명을 바꾸려는 것이다.나중에 기업 책임자가 된 후에 직원에게 책임을 져야 한다.조금만 더 크게 한 후에 기업의 상장은 주식 투자자에 대해 책임을 지고 한 측에 대해 안정적으로 책임을 져야 한다.캄보디아까지 서항 특구 창설을 주도해 왔다.주해강은 외국에서는 이 단지가 중국 단지이고 단지가 국가 이미지를 대표하기 때문에 외국에서 좋은 단지를 설립하는 것이 국가에 대한 책임감을 보여준다고 말했다.현재 우리 강소성은 앞장서는 새로운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우리 기업가들에게는 반드시 앞장서야 한다. 이런 책임을 짊어져야 기업이 더욱 잘 발전할 수 있다.물론 책임감뿐만 아니라 주해강은 신세대 기업가정신은 창업정신, 혁신정신, 장인정신, 학습정신, 담당정신, 합작정신 등 6가지 정신을 포함한다고 밝혔다.기업가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기업을 잘 발전시켜야 한다. 왜냐하면 기업을 잘 발전시켜야만 장건정신을 더욱 잘 발양하고 국가, 사회를 위해 많은 공헌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역대 신화정상회는 국내외 경제정세 전망, 장쑤성 경제발전 데이터 분석 등을 핵심 의제로 삼아 수많은 국내·국제 유명 경제학자들을 초청해 기조연설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역대 신화정상회의에서는 2011년 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이자 이성적 기대학파의 지도자인 토마스 사킨트, 2014년 노벨경제학상 장티롤(Jean Tirole), 2016년 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인 벤트 홈스트롬, 중국 세계진출수석담판대표인 용영도 보아오아시아포럼 원 사무총장 등 정계, 상업계, 경제계,학계의 유명 인사들이 연이어 출석하다.
- 관련 읽기
푸 젠 (福 建) 성 창 위안 (長 源) 방직 등 3 개 기업 이 2021 년 국가 기술 혁신 시범 기업 명단 에 이름 을 올 렸 다.
|- 추천 | 财富故事:回顾中国鞋王们走过的曲折
- 시세 분석 | 시장 관찰: 국제 면화 가격 전체가 강세를 보이고 정면의 중심이 높아지다
- 시장 특제 | 산업 집단: 신강 3000여만 묘의 면화는 이미 속속 수매되었다
- 업종 규범 | 《의류 업계 가공 공장 지속가능 제조 평가 규범》 발표회가 광저우에서 열리다.
- 패션 브랜드 | 감상 그라운드 Y 2022 봄·여름 시리즈형 녹취, 일본 문학 대가 디자인 영감
- 물류 기교 | 순풍경동중통극토끼 틱톡 명절 파트너 되기
- 즉시 뉴스 | 전자상거래 산업은 타오바오의 변진을 끊임없이 규범화하여 본질로 돌아가게 한다.
- 뉴스 택배 | 팥집: 독창적으로 발열 속옷 출시
- 뉴스 택배 | 유니클로 유정은 미국과 중국의 긴장 관계에서'선변역'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 지방 핫점 | 태원리공대학: 우리나라 최초의 폐방직품 순환 이용 중점 실험실 허가 성공
- 财富故事:回顾中国鞋王们走过的曲折
- 시장 관찰: 국제 면화 가격 전체가 강세를 보이고 정면의 중심이 높아지다
- 산업 집단: 신강 3000여만 묘의 면화는 이미 속속 수매되었다
- 《의류 업계 가공 공장 지속가능 제조 평가 규범》 발표회가 광저우에서 열리다.
- 감상 그라운드 Y 2022 봄·여름 시리즈형 녹취, 일본 문학 대가 디자인 영감
- 순풍경동중통극토끼 틱톡 명절 파트너 되기
- 전자상거래 산업은 타오바오의 변진을 끊임없이 규범화하여 본질로 돌아가게 한다.
- 팥집: 독창적으로 발열 속옷 출시
- 유니클로 유정은 미국과 중국의 긴장 관계에서'선변역'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 태원리공대학: 우리나라 최초의 폐방직품 순환 이용 중점 실험실 허가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