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 기업: 주식 경매 일시 난해 난국 보슨 주식 실질적인 고소인
월16일, 17일 보슨지주권 소속 사법경매가 사법경매로 일시적으로 완화되고 있다.
6명이 신청한 경매는 원래 보슨 지주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1986년 출생한 보슨지분 조춘노가 숨쉬는 듯한 기회를 얻었지만 어제 회사 주가가 크게 떨어지는 반응은 어색했다.
진퇴유곡에 급진하는 조춘노는 위기가 풀리지 않았다.
경매가 주가를 잠시 완화하다
화보신탁과 안보의 과학기술의 분쟁으로 상해시 제1중급 인민법원은 앞서 알리에 공지를 공매해 안견과학기술을 공개적으로 경매하는 240만주 보삼주식을 공개해 총 주식의 16% 를 차지했다.
시작가는 2.278억 원으로 보증금 2000만원, 경매 시간은 2월 16일부터 2월 16일까지 2월 17일까지 10시.
뜻밖에 이번 경매는 임시로 중단된 것이다.
알리 경매 플랫폼에 나타난 이유는 “관련 부서의 편지는 잠시 늦춰 달라고 요구하는 이유다 ”고 밝혔다.
페이지에 따르면 이번 주식 경매는 기존 6명이 신청했으며 415명을 설치해 모두 46.888만회 둘러싸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나간 주권 경매에서 6명이 지원하는 것은 거의 빠질 수 있다는 뜻이다.”
시장 관계자는 기자에 대해 상장회사 지분 경매가 민감하기 때문에 그동안 경매 단계에서 임시 중지된 상황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당사자가 언급한 채무분규가 해결되지 못하면 후속은 여전히 경매를 계속할 수 있다.
안전은 과학 기술을 보슨의 주식에 실질적으로 조춘놀 계열사 소속으로 고소했다.
2017년 10월 안견과학기술은 10억 66천만 위안의 가격으로'구주 '서무동 수중에 지분 16%를 받아 보슨주식 1대 주주가 됐다.
이후 조춘노는 또 5000만원으로 상하이 예의 자산을 양도하는 합동업자 몫으로 간접적으로 후자가 지닌 13.86%의 상장회사 주식을 얻으며 29.86%로 지주 지위를 다졌다.
괴이한 것은 조춘노가 주주한 뒤, 보슨주식 주가 연속 하락, 상황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지난해 10월 말, 보슨 지분 공고, 안견과학기술이 갖고 있는 240만주회사 주식이 항주 상성구 법원에 의해 사법동결되었다.
이와 함께 상하이 중원에서 화보 신탁과 안보 과학기술 주식 질보 분쟁 사항은 《집행심정서 》를 작성해 안견과학기술에 대한 모든 주식을 동결한다.
안보가 과학기술에 지분이 남에 의해 찍히면 조춘노가 탈퇴한다.
흥미로운 것은 주권 경매 공지를 발표한 뒤, 보슨 지분 최근의 주가가 소폭 상승했지만 경매 중지중지후 어제 회사 주가가 하락세를 마감한 뒤 큰 판로가 강해지면서 하락판을 펼치면서 6.21% 하락폭이 하락했다.
조춘노는 어떻게 퇴국 을 만회할 것인가
1986년 태어난 조춘노는 베이징임업대, 홍콩과학기술대학 EMBA 를 졸업해 외계에서 ‘금융재녀 ’로 묘사됐다.
조춘노의 입주원가를 세세하게 빗고, 이런 현성을 제외하고는 상해 예자산분유율을 물려받을 때 상하이 예를 질질 때, 1940만주 보슨주식으로 인한 모든 채무원금 4.5억 원, 후속 이자 및 연대 보증 의무를 맡아야 한다.
조춘노의 실제 구매 비용은 16억 원 정도다.
최신 주가계산으로 그 소유는 모두 29.86% 의 주식 시가가 약 5억 위안이다.
이와 함께 보슨주식은 또 대출 분쟁에 연루돼 있다. 원고는 덕청현 중소기업 금융서비스센터 유한회사, 주단단, 선전 시신 융부 투자 관리 유한회사 등을 포함한다.
보슨지분은 소섭 분쟁안 사항이 모두 회사 원실공소인 서무동 통제 기간에 발생했으며 범죄 용의자가 회사 공인 위조 및 법정 대표인 인장 위조, 사명을 모용하여 경찰에 신고했다.
이 같은 세 가지 소송에 대해 상응할 전망 부채 등 요인으로 보슨지분 수정 실적 예고로 2018년도 1.85억원에서 1억98억원으로 예상된다.
이로써 회사는 2년 연속 실적이 결손되어 ST 가 될 수 있다.
보슨지분 회장의 타이틀을 제외하고는 조춘노는 P2P 플랫폼에서 투자하는 사장이다.
애투자에 따르면 최근 2년 동안 IPO 의 준비 단계에 머물렀으며 지난해 6월 C륜융자 규모가 1억 ~1억 5000만 달러로 투자를 계획한 뒤 추산액은 60억 위안에 이른다.
조춘노는 보슨주식에 입주한 뒤 인터넷금융자산을 주입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인터넷 금융감독이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P2P 플랫폼이 번개에 집중돼 투자원기가 큰 부상을 겪고 있다.
2018년 7월과 8월, 애투자는 두 차례 회사 사이트에서 빚 독촉 공지를 발포했으며 명단에 있는 90여 곳의 위약'LIBA'를 독촉한 채, 명단에 많은 상장회사와 그 실종자들을 포함해 서무동과'별하계'를 포함했다.
한편으로는 거자입주 보슨 지분 혈본이 귀속되지 않고, 한편으로는 P2P 플랫폼의 위태로운 기복이 사복되고, 조춘노는 어떻게 퇴락국을 만회할 것인가?
- 관련 읽기
- 비디오 뉴스 | 재단시간 — 노키2012 가을 트렌드 발표회
- 전시회 뉴스 | 五木服装:世界在变,我们的选择永不变
- 전시회 특집 | CHIC2012泡泡噜华丽呈现
- 패션주 | 诗礼春秋·楚艳——张晶2012品牌发布会
- 전시회 특집 | '개성 매운 엄마 '시월마미 드십니다.
- 비디오 뉴스 | 봄 여름 신상 발표회
- 전시회 에피소드 | CHIC 현장 에피소드.
- 전시회 뉴스 | 아바타'녹색 복장 시대 '
- 전시회 특집 | 2012 CHIC & Nbsp; GB 캐주얼 남장 전시 프랑스 클래식 패션
- 본망 전문 원고. | 해귀디자이너가 점차 항주 여장 중요 설계력 & Nbsp; & Nbsp; & Nbsp; 중국 걸출의 여장 디자이너 발견 계획 성적이 우수하다
- 안건 분석: 삼마 어떻게 한 차례 국경 전상 의 ‘ 삼대산 ’ 을 평평하게 할 수 있을까?
- 브랜드 분석: 해장 집 새 소매길
- 시장 속보: 3대 면 방직 원료 시세
- 전 세계 여자들이 원하는'옷장', 빅토리아 Bckham
- 이른 봄의 첫 번째 아이템은 당연히 브이넥 스웨터입니다!
- 중국이 우수한 옷고가 된 세계 2위 시장 시장은 25% 에 달한다
- 왕홍 마케팅이 어떻게 트렌드를 따라갈지, 2019년 8대 KOL 마케팅 트렌드 예측
- 백성백화점 한 점 더 닫으면 충칭을 철저히 떠날 것인가?
- 국산 아동복은 중저단시장에 압박되어 있으며 미래는 어떻게 고단시장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까?
- Amer Sports 연기 시조모 회사 아직 주머니 속의 물건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