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노동자 단위 에 과오 파견 부서 는 연대 책임 을 져야 한다

2017/3/11 11:29:00 49

용공 단위파견 단위연대 책임

샤오리는 2016년 6월 1일 한 노무파견사와 2년간의 노동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서 양측 노무파견사를 한 이 가구 제조사에 파견하여 조종사 작업에 종사하고, 월 임금 3000위안, 샤이이 가구제조사 규정 위반 제도로 간주했다.

노무 파견

회사의 규제.

2016년 8월 19일 샤오와 부서 지도로 말다툼을 벌이고 가구제조사들이 규제 위반을 이유로 노무파견사를 환불하고, 노무파견사는 이 이유로 샤오와의 노동 계약을 해소했다.

샤오리는 노무파견사의 해제 행위학과 위법 위반으로 노무파견회사와 가구제조사를 신청 중재를 신청하고, 두 회사가 위법에 따라 노동계약을 해제할 배상금 3000위안을 지불할 것을 요구했다.

후중재위는 이 군이 규정 제도를 위반하는 행위가 없다는 것을 밝혀 샤오리의 중재 요청을 지지했다.

【안건심사 】 천진 타수로사 구연연 변호사는 이 사건을 평가할 만한 법률 문제는 주로 이하 3시: 1.샤오이와 노무파견사, 가구제조사 사이의 법률관계는 어떻습니까? 2. 본안에서 위법해제 행위를 어떻게 주장할 수 있습니까? 3.샤오이 씨의 주장, 노무파견사와 가구제조사들은 어떻게 책임을 져야 하나요?

  

하나, 샤오리, 노무 파견 회사, 가구 제조사 사이의

법률 관계

어떤 거예요?

본 사건에 관련된 것은 노무파견 문제로 본 사건에서, 노무파견사는 샤오리의 고용인 단위이며, 고용자의 근로자에 대한 의무를 이행해야 하며, 파견 근로자에게 노동 계약을 체결하고 매달 노동보수 지급 등이다.

이 사건의 가구 제조사는 샤오리의 실제 용공 단위로 파견 근로자들에게 상응하는 노동조건과 노동보호, 파견 근로자들의 근무 요구와 노동보수를 알리고, 초과 근무 비용 지급, 성과상금 지급, 일자리와 관련된 복지 대우를 제공한다.

둘째, 본 사건의 위법 해제 행위 샤오리는 어떤 권리를 주장할 수 있습니까?

이번 사건에서 노무파견 단위는 샤오이 (小) 에게 잘못이 없는 상황에서 회사 규제 위반을 이유로 샤오이와 노동관계를 해제한다는 것은 위법 해제에 틀림없다.

이 상황에서 근로계약법 제418조에 따르면 “ 사람단위 위반 규정 해제나 노동 계약정지, 근로자들은 노동 계약을 계속 이행할 것을 요구하고, 고용자는 노동 계약을 계속 이행할 것을 요구하지 않고 노동 계약서를 계속 이행하거나 노동 계약을 계속 이행할 수 없는 이상, 고용인 단위는 본법 제807조의 규정에 따라 배상금을 지불해야 한다. ” 고 말했다.

샤오리는 노동 계약을 계속 이행하거나 보상금을 요구할 수 있도록 규정한다.

본 사건에서 샤오리가 제기한 것은 배상금 청구에 따르면 노동계약법 제87조에 따르면 “ 인단위로 본법규정을 위반하거나 노동 계약을 해제하거나 중단하는 것은 본법 제417조 규정의 경제보상 기준에 따라 두 배로 근로자에게 배상금을 지불해야 한다 ” 고 말했다.

제457조 경제보상은 근로자에게 근무하는 연한을 만년마다 한 달 임금의 기준을 근로자에게 지불한다.

6개월 이상 1년 미만 한 해, 1년에 계산, 6개월 미만, 근로자에게 보상 보상 보상 보상 보상한다.

이에 따라 샤오리가 매달 임금 3000원을 결합하는 상황에서 중재위는 샤오리 3000위안의 배상금을 지지하는 중재 청구는 법률 규정에 부합된다.

  

셋, 샤오리의 주장, 노무 파견 회사 및 가구 제조사 어떻게

책임을 지다

‘노동계약법 ’ 제87조는 노동계약을 위법해제할 경우 고용인 단위가 져야 할 배상금 책임을 져야 하지만 본안은 노무파견 관계에서 고용인 단위와 용공단위 두 책임 주체가 존재하고 있으며 이 사건에서 샤이씨의 노동계약을 해제하는 과정에서 가구 제조사도 일정한 잘못이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이 사건의 상황은 일반적인 노동관계와 다르다.

이에 대해 노동계약법 제912조는 "근로기관이 파견 근로자에게 피해를 끼친 노무파견단위와 용직 단위와 연대 배상 책임"이라고 규정했다.

이에 따라 샤오리의 배상금에 대해 노무가 회사와 가구 제조사들을 연대 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종합적으로 노무 파견 관계에서 노동자 파견 단위 즉 인력 단위 와 용사 단위 는 근로자 각 이행 의무 를 이행 하지만 용공 단위 는 파견 근로자 에게 손해 를 끼친 노무 파견 단위 와 용직 단위 와 연대 배상 책임 을 진다.

이에 따라 근로자들을 파견하면 중재를 제기할 경우 노무파견단위와 용사 단위로 공동으로 신청을 받아야 한다.

노무 파견 단위와 용공 단위 사이도 각자의 의무와 분쟁이 발생할 때 각자의 책임과 함께 근로자와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보호해야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단위에서는 3급 갑등 병원이 개설한 병가증서를 규정할 수 있습니까?

노동법규
|
2017/3/10 23:14:00
245

기업은 위기 직원에 대해 벌금권이 없고 일자리를 낮추는 것은 불법 처리 조치가 아니다

노동법규
|
2017/3/9 23:07:00
29

서비스 기간 내에 제멋대로 직장을 떠나, 약속을 어기지!

노동법규
|
2017/3/8 22:47:00
26

병가를 신청하려면 지정 병원에서 증명서를 해야 합니까?

노동법규
|
2017/3/6 21:40:00
54

종업원 의 병가 가 사퇴 를 당해 법원 의 심판 은 비합법적 이다

노동법규
|
2017/3/6 21:37: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너의 직장 높이는 너의 태도에서 온다

세상일은 무상하고, 특히 사무실 투쟁에 있어서 더욱 그렇다. 큰 나무 밑은 정말 좋은 것이 아니다. 때로는 쓰러진 큰 나무에 눌려 죽을 수도 있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