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왜 브랜드를 포기합니까?
장의고모회사 신매매그룹은 2015년 상반기 실적 보고서를 발표하고 2016년 2월 29일 6개월간 단의고 실적이 하락한 영향 (주로 일본과 해외시장 하락이 심해, 신판그룹의 순이익이 55.1%로 급락했다.
다른 패션 실적 재보 역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H &M 의 1분기 순이익은 전년 대비 30% 하락했다. GAP2015 년 4분기 재보는 2014년 동기 대비 33% 폭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대로 스포츠 브랜드가 퇴세를 씻자 좋은 날을 맞아 국제이든 상관없다
브랜드
역시 국내 본토브랜드, 연간 재보가 매출과 순이익 모두 이호소식이 전해졌다.
앤디그룹은 처음으로 100억 돌파한 본토 스포츠 브랜드가 됐다.
소비자는 변덕스러운 국내 쇼핑센터의 필수 브랜드, 능지그룹 소속의 각 대남 여장 브랜드 (ONLY, VERY MOOD, JACK
) 자아라, H &M, 유니폼을 로고가 된 빠른 패션 브랜드까지, 현재까지 패션의 실적이 떨어지고, 전민운동으로 점차 흥행되는 스포츠 브랜드.
매 번갈아 5년도 안 된다.
빠른 패션 피해자
브랜드는 소비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몰라서 무턱대고 따라다닌다.
자A를 비롯한 빠른 패션 트렌디한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일 때 국내외 브랜드가 잇달아 들이닥쳤고, 가격은 저렴한 품질이 떨어지는 것은 모두 자신의 정위가 빠른 패션이라고 한다.
하지만 ‘빠르고 ’, ‘패션 ’, 국내 본토브랜드는 자A와 경쟁할 방법이 없다.
나는 유행이 빠른 여성 패션 브랜드 문점으로 삼 년 전 의상 스타일을 보았고, 가격도 자A가 저렴하고, 품질 차이, 가격은 급속한 패러디가 된 ‘패션 ’의 통폐가 됐다.
미국도 예외가 아닌 아메리카인 Aparel, A &F 파산이나 판매 하락에 이어 미국 또 하나
소매상
파시피셜 선서너 of (California) 도 파산신청 대열에 가입했다.
이 브랜드들은 일찍이 미국 청소년들이 히트한 브랜드이며, 더욱 쇼핑몰 모집의 로고 브랜드였다.
그러나 이 회사들은 이제 소비자들의 버림을 받고 생존의 한계에 발버둥치고 있다.
소비자들이 보기에는 그들이 팔았던 것이 가장 패션, 최전위적인 제품이었지만, 현재 브랜드마다 똑같은 물건을 팔고 있다.
소비자들은 그것들을 한눈에 인식할 수 없다. 저절로 그들은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브랜드가 되지 않을 것이다.
이들은 빠른 패션 교주인 자아라와 패션을 겨루고 가격을 맞춘다.
최종적으로 주요 브랜드들은 점차 추락해 자신의 식견을 상실했다.
(자료 출처: 비스iness ( 13 )
불변의 브랜드 초심.
브랜드는 소비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몰라서 소비자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더욱 모른다.
소비자들은 브랜드가 어떤 제품을 선보일 때만 기다려야 그들의 수요가 구상화되고, 옳고, 나는 이런 제품이 필요하다.
다른 사람이 돈을 버는 것은 모든 브랜드, 그리고 모든 사람의 통병이다. 그래서 모든 미숙한 브랜드는 이미 한두 개의 브랜드가 이미 성숙한 분야에서 한잔을 나누고 싶어한다.
한차례의 풍조가 되면 대량의 브랜드가 따라오고, 결국 치열한 경쟁에서 희생물이 된다.
소비자들은 왜 브랜드를 버려? 1, 미숙한 소비자들이 맹목적으로 따라다닌다.
주위 사람들은 더 이상 입지 않고 대중에게 버림받은 브랜드를 입고 다른 사람들의 눈에 LOW, 낙후등 꼬리표가 붙는다.
2, 성숙한 소비자 의식 각성.
브랜드의 어떤 면에서는 이미 개인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
예컨대 패션 의 품질 차이, 유니폼 을 매년 변치 않는 스타일, 다른 브랜드 의 비싼 가격 과 품질 과 일치 하지 않 는 모든 성숙한 소비자 가 브랜드 에 대한 새로운 요구 를 끊임없이 하 고 있다. 만약 이러한 요구 가 만족 되지 않 으면 소비자 는 이 브랜드 를 포기 했 다.
3 、미숙한 소비자 소비 관념이 점차 성숙해졌다.
소비자들은 점점 성숙해지고, 자신의 수요를 분별하고, 더 이상 맹목적으로 따라가지 않지만, 브랜드는 성숙되지 않고, 아직도 핫점까지 쫓아가고 있다.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우물을 파는 것과 같고 우물을 파는 사람은 늘 다른 사람의 곳에서만 물을 파낼 수 있다고 생각하며, 자신의 곳은 고갈로 정해져 있다.
우물 한 개만 파고 있는 브랜드 우물 안에 감천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데, 자신이 여기저기 우물을 파다가 마지막에 자신이 남긴 것은 셀 수 없는 구덩이다.
곧 유행할 때 빠르고 스타일리시한 때와 달리 배울 줄 모르며, 스포츠 브랜드가 뜨거울 때 운동라인을 개척하고, 스포츠 브랜드는 레저 의상을 운동으로 바꾸는 패턴이 아니다. 스포츠 브랜드는 원단에 대한 기능성과 과학기술성이 매우 높은 요구가 있다.
패션
더울 때, 품질에 대한 요구가 높은 소비자가 없었을까? 스포츠 브랜드가 뜨거울 때 패션 소비자를 요구하지 않았을까? 소비자가 어떤 제품의 선들이 아니라 브랜드를 너무 흐리게 만들었고, 결국 소비자가 아닌, 소비자를 어떻게 좋아하게 하는가? 소비자가 맹목적으로 쇼핑을 하는 것처럼, 실제로 소비자의 마음속에 숨겨진 수요가 브랜드에 발굴되었다!
초심을 잊지 않는 우물 파는 사람을 만들어 소비자 마음속의 우물을 잘 파헤쳐, 초심을 잊지 않는 성숙한 브랜드를 만들어!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스포츠 브랜드 가 거세게 국풍 을 일으켜 브랜드 를 젊게 하다
- 즉시 뉴스 | 신발에 불이 나다.
- 즉시 뉴스 | 3회 생중계 1.7억, 설배는 왜 아직도 마음에 안 들어?
- 즉시 뉴스 | 상하이 패션주 신천지수장 Pick: 동방적인 우아한 미학
- 즉시 뉴스 | 안전 스포츠 시가가 2000억 홍콩 달러를 돌파하고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 겉감 | ‘ 방직의 빛 ’ 면 방직 업계 에너지 절감 관건 기술 중점 보급 행사 가 곧 열릴 것이다
- 겉감 | 미국은'퇴군'포기 선언!그러나'해타족'이라는 비용은 164% 크게 오를 것이다.
- 유행화 | SOPHNET.X N.HOLYWOOOD X 일일판 콘버너 All Star 100Hi 3방 연명화 상가
- 유행화 | 광웨이 X Jenkem Mag 연승 Jack Purcell 신발을 타서 질감 만점
- 패션 브랜드 | BAPE X F1 전신 연명 시리즈 국내 발매 상세 설명, 속도와 열정 체험
- 보스턴은 지난해 순이익 1.32억원 패딩 업무가 32% 하락했다.
- 풋풋한 스타일로 사랑할 수 없을 정도로 2016 단발 생머리 공략.
- 프랑스 속옷 시장 이끄는 자 울프 속옷 집단 은 Centric 8 PLM 을 선택했다
- Adidas 그룹 일분기 순이익 38% 급등
- 다섯 가지 여행은 무엇을 입어야 합니까?스트라이프 +화이트 팬츠
- 하이타고 고급스니커즈 문제, 왼발 중국 오른발 인도제조?
- 5월 심천에서 만나요!전 세계 전시회 규모가 가장 큰 전문 속옷 전시회가 곧 열릴 것이다
- 신동 신발 생산 및 소매상 크로크스 주가가 급격히 꺾였다
- 면화 시장은 상승 동력 부족 동력 하류 가제 상품이 뚜렷하지 않다
- 자수 데님 아이템이 2016년에 유행하는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