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성숙 성 소중 브랜드 부상 보조기
새로운 소비 패턴의 성장
스페인에서 온 황실 보석
브랜드
캐리어 캐레라 (카렐라 카렐라)는 지난해 말 마카오 1호 광장에서 첫 번째 정품 가게를 열었고, 브랜드 행정 총재는 세븐타라나 카프리나바 (Cupriyna Kupriyanova 가 나에게 미고메이 중국 주석의 초청을 받아 중국 최초의 정품 가게를 열기로 결정했다.
그녀가 보기에, 이는 확실히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좋은 시기로 사치품의 고속 발전단계로, Carreray Carreray Carrera 같은 보석 브랜드 소비 수요가 지금보다 훨씬 강렬하다.
마카오 1호 광장 안에는 캐리어 캐리어 캐레라 같은 정상 브랜드를 갖고 있다. 물론 이 마카오에서 가장 새로운 럭셔리 지표 안에서 사람들이 잘 아는 최고의 브랜드가 여전히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홍콩을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절입구로 삼아 일부 브랜드의 최신 선택이 됐다.
지난 한 해 홍콩에서 발생한 불법점중 등은 홍콩의 소매센터 지위에 도전하고 있다.
홍콩의 한 시간 거리 마카오에서 많은 사람들의 대리물이 되고 있다.
캐리어 캐레라는 스페인에서 비롯해 황금을 보석으로 하는 주요 소재로 독특하고 독특한 스프레이 공예로 스페인 황실과 많은 유럽 스타들의 가장 사랑을 받고 있다.
중국은 그동안 오랫동안 디자인에 식견이 높은 보석을 사는 것을 좋아했고, 지금은 세븐테라나 코리아나 코리아나, 가치 있는 공예가 보석을 구매할 때 주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비슷한 일들도 패션계에서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중국에서 새로운 판매봄을 찾고 있다.
베이징 상하이 등 일선 도시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가게의 개업이 종종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3.1Phillip Lim 은 3리툰 태고리 북구 가게를 개업한 지 10일 만에 이번 달 판매 챔피언으로 알려진 파리세가, 심지어 여러 개의 성공브랜드를 모아 빌딩 매수점 ‘큰 I ·T ’에 올랐다.
3.1Phillip Lim 같은 디자이너 브랜드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익숙해지면서 그동안 가장 패션 영향력 있는 대중 사치 브랜드를 대체하고 있다.
패션 브랜드 역시 이 브랜드에 올리브지까지 늘어나고, H &Mabel 마라트와 Masion Martin Margela 가 콜라보레이션 가지를 던지고, 이 유명하지 않은 파리 디자이너
브랜드
신속하게 편한 디자인으로 인심을 사로잡았다.
Svetlana Kupriyanova 는 오랜 시간 교육을 받은 후 가장 먼저 성장한 중국 소비자들이 점점 가벼운 개방심을 갖고 있다고 믿는다.
그들은 어리석은 디자인을 위해 구입을 거부하고 상승의 원단을 사용하고 우아한 디자인의 의상을 감상하고, 시계, 보석 배후 공예의 무게를 감상하고 있다.
초기에 그들이 사치품으로 돈이 있다는 것을 입증하기 위해서라면 이제는 국제적인 시야를 가진 소비자들은 이미 자신의 구매를 통해 품위를 보여주기를 바란다.
이런 변화는 일찍이 사치품 소비에 열광한 일본에 발생한 바 있다. 지금은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 일선 도시로 이동하고, 베이징의 노불백화점은 파리 본부에 위치한 부처백화점에 대한 조정에 대해 흥미롭게 해석하고 있다.
소매상의 소중변혁
파리 노부님 백화점 은 럭셔리 쇼핑 지역 오스만 거리 에 있다. 이 거리에는 부처님 백화점 (독립 남장, 집 건물), 그리고 가장 큰 경쟁 상대인 ‘또 다른 상급 대품 백화점 봄 백화점, 상대적으로 노부처 베이징 소재가 더 젊고, 그곳은 큰 카드를 쌓지 않은 베이징 동부 를 떠나 국무, 대망로를 떠나 서쪽 -전통적인 젊은이들의 쇼핑 장소를 선택했다. 과거에는 대성성, 한광 (중우) 백화점, 서외백화점.
이것은 부처백화점이 다른 지역에 있는 럭셔리 전략을 바꾸게 하고, 대체로 ‘ 신선하고, 패션 ’ 의 노선이다.
이들은 파리 부처 백화점 럭셔리한 비주얼의 돔을 복제하지 않고 외벽에 다면LED 스크린을 설치해 내부 장식도 파리처럼 화려하지 않고 대리석과 도토리 베르사르 바닥을 사용해 더욱 젊어 보인다.
부처님 백화점에는 모두 500개 브랜드가 있는데, 중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잘 아는 패션 구매자가 백화점의 구매 업무를 맡고 있다.
절대 다수의 브랜드는 이곳에서 따로 가게를 설치하지 않고 독립 디자이너 여장 구역에서 브랜드의 로고를 볼 수 없고, 그것들은 단지 옷걸이로 만들어져 있는 옷걸이에 있는 옷을 골라 입어 보십시오. 마지막까지 주의한 것이 브랜드입니다.
5층짜리 부처님 사실상'패션 매수점'이다. 브랜드는 더이상 지엘산더와 스텔라 마테니 등 일선 브랜드도 67마리의 가방을 하나로 진열되고 있다.
전통적인 정품 가게에는 가방과 신발이 모두 정성스럽게 디자인된 조명 아래에 놓여 있어 소비자들이 물건을 구매하는 것은 조성한 것 같지만, 이런 매수점에서 소박한 디자인은 제품 자체에 더욱 주의할 수 있다.
노부처와 같은 조정을 하는 것도 홍콩의 패션 백화점 연카불, 2012년 사치품 소비가 급강하하기 시작했을 때, 이들은 상하이하이로대 광장에서 다시 개장하고, 카버시드레잇은 현재 매체 인터뷰에서 한 번의 실패는 특허경영 모드로 브랜드를 임대해 브랜드에서 무엇을 팔지 결정했다.
이 중 중국인 디자이너 Alexander Wang 을 포함한 개인 브랜드 (지금은 Alexander Wang Wang)가 파리 디자이너인 디자이너인 Alexander Wang 은 파리 디자이너), 미국 브랜드 Alice &Olice &Olivia 와 오바마 부인이 자주 입는 J.Crew. 이 브랜드는 정규 백화점 경로를 통해 중국으로 가져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러나 중국에 오기 전에 이 브랜드들은 인터넷을 통해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런 현상은 기존의 백화점 경영 패턴을 바꾸고 있다. 과거 대형 쇼핑센터는 일선 브랜드를 위해 임대 경쟁을 벌이고 있지만, 현재 대브랜드들은 고객 유실을 겪고 있으며, 양질의 소규모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마음에 가장 좋은 선택이 되고 있다.
맹목적 숭배 의 시장 수요 에서 벗어나다
2005년부터 지금까지 중국 소비자들의 습관이 급격히 분열되고 있다.
시장 연구기관인 익퍼소그룹이 얼마 전 발표한 2015 중국 럭셔리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일상 정보를 더 깊이 파악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브랜드의 일손 콘텐츠를 얻고 싶다는 비례가 가격에 대한 관심 (가장 관심가 높은 사람이 28%)을 넘어, 이들은 브랜드를 통해 APS를 통해 발표한 기사를 통해, 패션 잡지의 기사를 통해 성숙한 소비자들은 디자이너 스타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80%가 브랜드의 첫 시간 추송 기사를 받고 싶다는 응답이 80%가 비상업정보의 추송을 받고 싶다며, 예를 들면 상업전람회 등이다.
최근 10년간 대규모 브랜드와 미디어 교육을 거쳐 중국 소비자들은 과거'맹종'의 부정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명품이나 비싼 것을 추구하지 않는다.
제품
이들이 가격을 선택하면서 자신의 품위를 나타낼 수 있는 제품을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홍홍홍간2010년3리마을 북구개설지지중국 원창디디디디디디디디쓰2010년2010년2010년33리리리리툰북구개찹찹찹쌀 파 매장에 대해 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심을 받지만 오늘 합합협력디디디리스트중 하나유청양이미 국내 유명한 신예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자이자이자이다 창창브랜드 CCCChamin Gain Gain Gao, Chamin Gajjin Gao, Cham 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 북구개찹북구 찹북구개찹북구 찹 북구 찹 찹찹 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찹대중 활동이 지나자 이제 타오바오 매가가 빠른 복제를 시작했다.
단순한 패러디라도 누구도 부정할 수 없다. 독립 디자이너에 대한 적극적인 격려의 대중 패러디.
또 다른 한 집은 베이징 동대교에 위치한 고가 상가 교포 포방초지에 ‘소중집합지 ’의 대표로 최초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의 구상 브랜드도 LV 같은 일선 카드를 함축하고 있지만, 공사 사업의 지연으로 2009년까지 상담을 할 때, 이 브랜드들은 방원 2km 안에 이미 여러 개의 가게가 있었다. 그들은 방초지에 오지 않았다.
그러나 소비자가 더 이상 큰 맹목적 숭배자가 아니다. 이들이 다른 특색, 디자인이 강한 브랜드로 전환하는 것은 COS (Collection Of Syle), Ted Baker, Karen Milllen, 시계보보보의 공인적인 사치품도 로제이, 바흐 아바오, Wempe 처럼 소중과 정품 대표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페니 백화점 2016재년도 뒤틀려 140간짜리 가게를 닫는다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종산 장상무부: 대외 무역'고수'의 업그레이드
- 자산 관리 | 기업 은 예년 에 미수지출 을 추징할 수 있다
- 노동법규 | 기업 개조 고쳐 고쳐도 여전히 돈이 없다 피소 후 화해를 원하지만 보상 하지 않는다
- 인사 노사 | 경쟁 협정 위반 은 위약금 을 지불해야 한다
- 규칙 제도 | 3534;; 3증합합합합일35 & 34;) 제도가 회계에 대한 영향력이 크다
- 공상 세무 | 개인 차관 기한을 초과하여 개인 세금 반환 문제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 보전을 경영하다 | 전자상들이 억 위안의 증권의 회계와 세무 처리
- 회계 출납 | 오용이나 헷갈리기 쉬운 회계와 금융어휘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저장 성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