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청두 백화점 의 대변국 의 새로운 기회 는 2 급 시장 을 개척 하는 것 이다

2014/9/1 22:19:00 37

청두 백화점새로운 기회시장

올해 초

성도

본토하이하이하이백화점대표 미미성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임진도국제금융센센터 다음 점점점점을 개설한 전문 노노노노노스와 제두 브랜드 시계전문판매매장을 개설했다. 8월16일 이넝개개개청청도시내의 플플플플플플숍인 쌍남가게개개개개개개업, 성도국제금융금융센센국제금융중심점점점점점점점점점점점점개개개개업, 인화봄성성성성성진진진진진진진진진진과 함께 성 두 두 두 두 두 두 브랜드의 시계시계시계시계시계전문전문전문전문전문판매점을 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업과 함께 2018월16일 지난 8월1616일 이2월16일 이두 개업과 함께 2015년 9월16일, 남충2010년9월업, 달주점도 2016년 개업에 …

근거

보도

2014년 상반기 전국 백화점 업체 관점 수는 15개에 달해 사상 최악의 데이터가 쇄신되고 있다.

황금 10년을 겪은 백화점은 변혁과 변형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조짐이 나온다.

기자는 취재에서 청두백화점은 아직 대형 매장이 문을 닫고 손님을 방문하지 않았지만, 시들지 않는 조짐은 이미 드러났고, 다른 방향으로 발전을 꾀해 일부 사업가의 현실적 선택이 됐다.

2급 시장을 개척하여 상업의 새로운 기회를 찾다.

청두에서 가장 오래된 패로 삼다

하이 백화점

인화봄은 2급 시장 소비군에 대한 흡인력이 매우 강하다.

그러나 주차난으로 인해 경영장 면적이 좁아 새로운 브랜드와 조립 서비스를 도입하는 곳이 없어 인과 봄의 동점의 치명상을 입증하는 경우도 다른 가게에서 다른 곳에 위치해 인과 봄의 발전을 극대화했다.

만다백화점은 청두의 장사가 참담했으나 2년 전 면양개점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어 두 번째 가게를 마련하고 있다.

2급 시장으로 가는 것은 청두 동행에 참고를 제공했다.

2012년부터 인화봄부터 2급 시장을 주목하기 시작했고, 연후 면양, 낙산 등 도시와 분쟁을 잃고 남충이 쓰촨 2급 시장에 진출하는 첫 번째 시장을 확정했다.

남충인과 봄은 2015년 9월 개업하고, 달주점도 2016년 개업할 것으로 알려졌다.

역시 청두가 주목받고 있는 백화점이자 왕푸징그룹 스타백화점인 성도왕부정 백화점도 남충점을 마련했다.

왕푸징그룹 계열에서 성두왕부정 백화점의 업적은 연간 매출이 그룹 전국 매출의 15% 를 차지했으나 이 역시 전국 백화점의 쇠퇴를 보완하지 못하고 신시장을 개척하는 것은 성두왕푸징백화점의 또 하나의 과제다.

이등양화당은 온강 개점에 이어 악산점도 징과 북의 준비 중이다.

발전을 도모하여 백화점의 공동 결정이 되었다.

백화점 기업의 생존만으로 어려움을 겪다

올해 청두백화점에서 가장 큰 충격을 받은 뉴스는 청두본토 고단백화점 미미력성 창시자 진룡이 국제금융센터 (IFS) 에 시계전문점을 개설했다.

한 백화점 사장은 자기 상점에서 시계를 개설하지 않고 다른 백화점에 문점을 설치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이 가게는 현재 청두IFS 에서 매달 80만 ~90만 위안의 매출을 만족시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장에 나가기 위해 고민할 것 같아요. 진총의 패션 산업에서 시계가 결여되었어요."

미력성 있는 중층 직원은 "현재 미력성이 백화점 경영을 제외하고도 브랜드 대리를 많이 했다. 필라경모, DAKS, DKNY, VERSUS 등 브랜드가 모두 미적한 대리 제품이라고 알려 전국에 100개 전문점을 개설했다"고 전했다.

사실 진룡이 경영의 중심을 옮기는 전략은 몇 년 전부터 단서를 나타냈다. 그는 이태리 브랜드 큐니엘리의 전국 대리권을 먼저 들고, 이태리 국보급 보석 다미니가 중국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 그 매장을 청두미력으로 개설했다.

반면 경영을 반관적인 고급 백화점은 만보룡, CELINE 등 일부 국제 일선 브랜드가 잇따라 철수해 미미력성 전형 압력을 증폭시킨다.

기자는 2014년 개업하겠다는 미미력성 2점인 성도천부 최초의 땅바닥 바닥을 맹세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가게는 자금 문제로 2015년 개업이 늦어져 구체적으로 개업할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다.

경영전략을 조정하는 것은 이등양화당 2주 전 이등양화당 쌍남 가게가 재개업하고 상품구조조정 외에 다양한 체험식 시설도 추가됐다.

이등양화당 중국구 대표는 3가지박박 기자에게 "쌍남 가게의 면적은 크지 않았지만 백화점을 쇼핑센터로 만들어내는 제안을 한시도 늦지 않고 휴게소 ·업그레이드 ·아동구역 등을 확대하기 위해 이등화당이 작지 않은 영업면적을 희생했다"며 "소비자의 수요에서 비롯된 바뀐 만큼 자세한 분석을 해서 이런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많은 본토백화점에서 이런 변화는 거의 불가능하다.

청두인민남로상권의 또 다른 고단백화점 인항 매장은 줄곧 브랜드조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체험식 사업에 많이 가입해 3층 이상의 점포 객류를 이끌어 나가길 바란다.

관계자에 따르면 인헝이 홈쇼핑몰은 인화와 봄 등 다양한 체험식 없는 백화점을 상대로 한 번 더 이상 신흥 쇼핑몰 모드를 주목하고 있다.

한편 인항은 남쪽 상업용지를 남쪽 상업용지를 가져 전력으로 만들어진 2기 항목을 더욱 다원화된 체험식 프로그램을 늘릴 예정이다.

볏짚을 살려라. 어디서 찾느냐?

청두백화점에서는 2014년은 난감한 한 해 경제형세의 하락, 전자상거래의 충격, 외래의 대형 쇼핑몰 시장을 강탈해 청두백화점을 당황케 했다.

“군대를 미리 훈련시키지 않았기 때문에 난처하고 큰 노선에 저항을 당하고 낮은 마케팅 전략을 놓지 않고 대응 조치가 빈틈없다.”

올해 청두 백화점 매장에 대한 많은 업계인들의 평가다.

가장 관찰할 만한 업종 대장바는 미미력성 창시자 진룡, 브랜드 대리 기가한 장사꾼으로 본래 사망 위기에 처한 DAKS 를 살렸고, 중국 중산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떠올랐다.

그는 백화점 불황의 2014년에는 기존 본업인 브랜드 대리로 돌아와 여태껏 발을 들여놓지 못했던 시계업소는 다른 매장에서 모든 업계 내 인사들을 다 헤아릴 수 없었다.

패션산업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이들도 신선한 도전을 좋아하지만, 그의 백화점 사업이 좋지 않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그는 분별적으로 이런 일을 할 수 있고, 준비 중인 미력성 2점을 더 빨리 추진하지 않고 있다.

여러 해 동안 헤매던 끝에 인과 봄도 마침내 남충에서 문을 열었다.

그러나 좋은 시기인 2014년 청두상업의 대락세가 아닐 수도 있어 인과 봄이 남충의 개업은 더 이상 기대하지 않을 것이다.

인화봄에도 청두 가게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중개상들은 물론 인화봄을 따라 남충개척을 하고 싶다는 것은 정말 문제다.

성도인과 봄의 올해 큰 거래는 무너지지 않았지만, 주재업체마다 보전세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사업에 영향을 끼쳤는지 당분간은 알 수 없다.

하지만 이미 많은 중개상들이 매달 보저장 세를 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며, 더 이상 장사가 잘될 때 할인이 아니다.

패션 판매상이 감탄했다.

청두백화점 매장에 초점을 맞추고 부동산 산업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는 굴지수, 이등양화당은 하나다.

일본 경영자는 대담하고 세밀한 관리, 부단히 조정해 사업에 큰 영향을 미쳤지만, 과연 이등화당 신화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을지 업계 내에서 관망하고 있다.

인항은 광장, 인과 봄까지 더 많은 백화점, 어느 정도 유산에 의존해 살아남는다.

상업이 주변의 집값을 높이고 오피스텔 임대료, 주택 판매가를 높이다.

백화점 장사가 조금 차이라도 그룹 회사에겐 전략적 전승, 만상성은 24성의 영향이 전형이다.

한 고비 인사가 기자에게 알리다.

청두왕부정백화점과 인화는 남충의 프로젝트에서 모두 현지 부동산 개발상과 협력해 개발업체의 상업적 협력을 요구하는 조건은 백화점 일부의 임대료를 면제하고 백화점은 이 기회를 빌려 2급 도시로 순조롭게 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부동산의 지탱이 줄어들었고 그들의 생존상황은 과연 어떤지, 백화점의 미래의 발전 방향은 더 이상 부동산에 의존할 수 있을까? 청두백화점은 2급 도시의 발전에 대해 우리에게 답을 줄 수 있을지도 모른다.

더 많은 난감함은 백화점의 업적 전환형에서 비롯된 것이지, 준비가 아닌 싸움이 아니다.

업적 확대, 복사 2급 도시, 심지어 대리 전행 형식, 전형 형식, 백화점 운영자들의 마음속에 속사정이 없었는데, 도대체 어디로 가서 벼를 구할 것인가?

  • 관련 읽기

우리나라 의류 방직 업계는 결코 사양 산업 이 아니다

산업 투시
|
2014/9/1 15:23:00
34

废旧纺织品纤维回收利用是需要重视环节

산업 투시
|
2014/9/1 14:06:00
17

독일 바이에르는 차세대 폴리우레탄 코팅 원단 해결 방안을 내놓았다.

산업 투시
|
2014/9/1 13:59:00
29

장쑤 성

산업 투시
|
2014/9/1 12:44:00
120

중국 스포츠 브랜드 재생길 재고 역시 실적'킬러 '

산업 투시
|
2014/8/30 23:12: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신기한 신발: 불빨간 운동화는 Lechal 네비즈예요.

녹야선종의 여주인공 도로시는 그녀의 루비 슬리퍼를 함께 놓아두면 카사스에 가는 길을 찾을 수 있다.현재 인도의 하이테크 창립업체는 현실판 루비 슬리퍼를 개발하고 있다.이런 내장 GPS 위치 시스템의 스마트 스니커즈도 착용자의 방향을 가리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