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스포츠 브랜드 재생길 재고 역시 실적'킬러 '
… 에 따라
홍콩
상장된 중국 현지 스포츠 브랜드 2014년 중반의 실적이 속속 고스란히 적발되고 있는 중국 체육용품 업계는 곡바닥이 반등한 서광 (서광전문점)을 만나 관련 주가를 이끌어 올리고 있지만 미래 재고화는 관건이다.
3 년 경로 정리, 마케팅 재고 및 브랜드 재정비 이후 상반기 매출에 따르면 전체 회복 조짐은 중보의 주요 브랜드가 모두 늘어났고, 그 중 안전 증폭 22.4%로 가장 많았고 지난해 같은 기간 쇠퇴를 벗어났다.
분석사
재고 문제는 여전히 중국 로컬 스포츠 브랜드의 손익에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요인으로 재고 진행 순조로운 회사의 올해 실적이 좋다.
올해 주문회 주문이 늘고 있어 재고 문제가 완화되는 것을 예시한다. 하지만, 각 브랜드의 전형기와 책략에 따라 시장의 차이는 여전히 크다.
고성보고는 스포츠 소매업자의 동점 판매가 시즌2부터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안정을 예로, 그 같은 가게는 연간 판매가 강해지고, 지난 몇 계절 주문 주문도 동업에 우월하고, 앞으로 몇 계절이 회복될 것으로 보인다.
고성은 안달 심사를 ‘중성 ’으로 높여 ‘매입 ’으로 높였다. 목표가는 12.4홍콩달러에서 18.9 홍콩위안으로 높였다. 현지시간 14:23 시 1.46%, 14.56 홍콩 달러, 올해 50% 이상을 기록했다.
또 다른 작은 브랜드 361도, 주가가 중반 순익 28.3% 증가 이후 강세 를 발표했다.
지난날에 이어 10% 를 넘었고, 수요일 오후 주가가 여전히 6.82% 에서 2.35항원, 이틀 동안 누적 상승폭이 20% 에 가깝다.
전 체조 왕자 이녕 (이녕 전매점)이 창립한 동명 브랜드 이녕 중기 순손은 5.86억위안으로 확대돼 조기 발표된 이니경보와 일치했다.
이녕
김진군 부주석은 실적 기자회견에서 전체 변형 과정이 3 ~4년, 과거 2년 동안 기본적으로 재고 문제를 해결해 신제품 표현과 성장 추세가 1년째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해통은 이녕 실제 채널을 재고로 갈 정도나 예상보다 10% 가량 낮은 분매상들이 여전히 재고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해통 국제는 이녕 평급을 ‘ 매입 ’ 에서 ‘ 보유 ’ 로 인하하여 목표가 4.40 홍콩위안으로 낮아졌다.
로컬 시간 14:10 시, 이녕은 2.46%에서 4.36 홍콩, 올해 28.76% 하락했다.
분석사는 이녕 단기 실적 표현과 재무 지표가 여전히 큰 압력이 존재하고, 순부채의 국면을 전환하는 것이 중요한 임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스위스은행은 이녕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으며, 주문회는 올해 3분기 성장을 예고하고 미래도 회복될 것으로 보인다.
서은은 '매입' 등급을 유지하고 목표가 7.70홍콩 달러의 불변이다.
재고 문제가 완화되자, 각 브랜드의 발전 전략은 각각 중점을 두고 있다.
이녕은 비핵심 운동복 종류 및 무이익 시장을 차츰차츰차츰 탈퇴하고 브랜드 및 중소 업무 모드 를 다시 만들어 5대 핵심 스포츠 품종 (농구, 달리기, 배드민턴, 훈련 및 운동 생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호정세에 안착해 해외 시장을 주목하며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판매를 허용하여 온라인 가게를 운영할 계획이다.
"중국 시장에 계속 집중하고 해외 전략이 작동되지 않았고, 브랜드가 나서는 데 어려움이 있다. 미래의 관심은 브랜드가 아닌 기업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안타인 주석 겸 최고경영자 정세충은 인수 방식으로 해외 시장을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업계 가 점차 월명 운행 에도 불구하고 분석사 는 해외 브랜드 경쟁, 중국 소비 경기 전망 도 불확정 요소 와 회사 마케팅 전략 과 브랜드 의 위치 를 계속 시험해 보작 에서 몸 을 뒤집는 스포츠 용품 업계 다.
모건은 주로 스폰서 협의의 변동이 중국 체육용품업의 위험이 될 수 있다고 통칭한다.
올해 리닝은 23년 중국 국가체조팀의 브랜드 협찬을 받아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이녕은 더 많은 손해를 볼 수 있다.
중국 내 스포츠 용품 업계의 재고 수준과 감가 활동이 점차 개선되었지만, 제품 전체의 차이와 동업 간의 경쟁이 치열하고 업계는 여전히 불투명한 요소가 존재하고 있다.
두 대 해외 브랜드 아디다스 (아디다스 전문점)와 나이크의 지난해 시점은 각각 13%를 넘어 중국 브랜드, 스포츠 용품 시장이 여전히 치열하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화화춘추 십이 재차, 패션 재출발
- 터뜨릴 거야. | 블랙 가죽 팬츠 쿨 거리 사진
- 허튼소리를 하다 | 레이스 스커트
- 허튼소리를 하다 | 팬도라 보석 활동 에 관해 지성 기질 을 드러내다
- 기자 전선 | 수십 년 동안 방적 인 호업 은 제 21회 강소 국제의상 전시 패션 창의 를 전시 했다
- 협회 동태 | 브라질 산토스 항무국 최고경영자 중국 면화협회 방문
- 정책 법규 | 아크소시는 이미 3.3억 위안의 면화 가격 보조금을 지불하였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은 새로운 미국 농산물 구매 에 대해 추가 징수 관세 배제 를 실시하였다
- 매일 첫머리 | 무역전 에서 이긴 적이 없다: 동존을 구하는 것은 중미 교섭의 ‘ 파빙 ’ 의 관건이다
- 광동 | 광동: 미국 주문 유출 시장 예상 비관
- 천륜일 2015 봄 여름 신상품 주문이 원만하게 끝나요.
- 주 삼각 첫 번째 전문 제품 신발 전시회는 9월 광저우에서 열린다.
- 관광화 산업 분포 개요 및 제품 표준 및 중요 지표 분석 등
- 신발 위의 운동 추적기는 전문 3D 복원 운동 상태
- 자금 찾기 좋은 항목: 천위업의 만관 신발 산업원이 활짝 피어나다
- 신발 가격 이 투명화 되려면 오히려 헛된 부작용 이 그치지 않는다
- 가을철 어린이 맨투맨
- 아동복 이 삼 삼 년 의 업적 포인트 이다
- 자ara 부패 베르샤카 가을 남장 코디팁 Up
- 산동성 등주시 성관국에서 공문 창작 전제 강좌 를 개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