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업자 가 원수 가 되는 것 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부모님은 선택할 수 없지만 남편이 선택할 수 있다'고 사전에 "'a href ='http://wwww.sjfzm.com '업계'업계 /a'를 선택할 수 있지만 동료가 선택할 수 없다"고 속담했다.
마음에 드는 직위는 원래 쉽지 않다. 한차례 일을 준비하고 있을 때 어떻게 사무실에 이런 동료가 있었을까. 동행은 서로 부축하는 친구일까? 서로 싸우는 원수일까?
바로 < p >
'strong '' '공동 협력 기회를 함부로 비평하다' '-'strong' -'의 '' '
‘p ’은 직장 범위가 크지 않다고 말하는데, 네가 이 범위에 있으면 언제든지 동행을 만날 수 있다.
한구의 한 화장품 회사에서는 시장 전문원의 소소로 최근 블로그에서 그녀가 겪은 난처한 일이 벌어졌다.
바로 < p >
‘p ’의 소소 회사 소속 파업, 본부는 상해에 있으며 무한에 많은 고객이 있다.
그동안 소소소히 살면서 연말 고객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렸다.
A 회사는 소소 기업의 잠재 고객으로, 소소는 이번 연말 감사의 기회를 빌려 A 회사와의 협력을 촉진하길 바란다.
만남 당일 소소생은 면회청에 배치되어 있으며, A 사의 노총을 제외하고는 젊은 여사밖에 없다.
당시의 대화는 가볍고 화제를 말하면서 소소사의 경쟁 상대가 올라갔다.
소소는 당시 개의치 않았는데, 이 회사의 제품은 이 업계와 시장의 부족함을 크게 이야기하였다.
원래 자신이 프로라고 생각했는데, 견해가 객관적인 줄 알았는데, 다들 왜 말하면서 냉담하게 굴었는지 모르겠다.
바로 < p >
이 떠날 때 소소하게 면회객실에 그 여사가 명함을 교환하여 현장에서 놀라 당황했다. 그 여사가 방금 언급한 경쟁 업체에서 임직하는 것도 시장 전원이었다.
"세상에, 난 노총비서인 줄 알았는데!" 원래 후회가 많았어요. "언제든지 동행의 존재를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직장에서는 자신이 그렇게 작게 생각하지 않았어요.
상대방 회사는 A 회사와 친밀한 관계에 대해 크게 허풍을 떨치며 기대했던 협력은 끝이 없는 것 같다.
바로 < p >
'tstrong '' 규밀변의 동료 우정이 바뀌었다 '' -'strong '-'의''
‘p ’의 동행 중 친구가 적지 않게 어색하게 자라고, 특히 자신의 친한 친구가 동행 이후.
바로 < p >
‘p ’은 대학을 다닐 때, 지위와 미세한 친구가 가장 친한 친구로, 두 사람이 졸업을 약속한 후 꼭 같은 회사에 들어가야 한다.
천수인망은 몇 달 동안 망망한 구직기를 겪은 후 두 사람은 무한 한 부동산 회사에 함께 채용되고, 시장부에서 임직하고 있다.
처음 직장에 들어선 시간은 좋았고, 두 사람은 같이 출근해서 같이 출근하고 같이 퇴근하고 같이 쇼핑하고, 함께 불평을 하고, 같이 사장님을 욕하고...
낯선 도시에서는 이 안전감이 서로를 따뜻하게 한다.
그러나 호황이 길지 않아 잇따라 벌어진 일들은 두 사람의 관계를 점점 미묘하게 만든다.
바로 < p >
‘ p ’과 미세한 업무는 모두 판매 성질에 속하고 임금의 구성이 모두 기본급으로 공제되어 몇 달간 지났지만, 나하고 함께 입직한 미미미미미한 몇 달 동안 몇 개월간 몇 개월간 계약서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신인으로 적지 않은 분기상을 받았다.
월말 월급을 받을 때, 작은 사무실 동료에게 함께 노래를 부르고, 모두 모두 갔고, 유독 좋은 친구와 함께 가지 못했는데, 원인을 묻는 것은 단지 기꺼이 냉랭하게 몇 마디 대강대강했다.
앞으로의 날은 반가움이 일부러 자신을 피하는 것 같았다. 우연히 만나더라도 간단한 인사말 몇 마디, 사양할 수 없다.
미세하게 느껴지던 우정은 ‘동행 ’이라는 직장 환경에서 이미 슬그머니 맛이 변했다.
바로 < p >
'p `strong `의 경쟁 상대가 자기성장을 촉진시키기 ` `
가 <해당 은행 /a >를 비롯해 대부분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동행에 대해 산은 오히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바로 < p >
‘p ’은 무창의 기획사에서 근무하고 있지만, 산창이 창창에서 하는 일은 창의형에 속한다. 모든 업무를 완성하면 두터운 제안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봉급으로 말하자면, 산창한 나날이 그런대로 잘 지내고 있다.
다만 회사의 주영업무를 기획하는 것은 동료 사이의 일과 비슷하지만 겉으로는 조화롭지만, 사적으로 말다툼을 벌이는 경우에는 발생하고 간단한 동료 관계가 복잡해졌다.
그래서 매일 같은 일을 해도 영감과 아이디어가 없다면 시장에서 탈락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p'은 산창이 늘 스트레스를 많이 느끼지만, 그녀는 가장 현명한 방법은 상대를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를 배양하는 상대에게 공부한다.
그래서 산은 매끄러운 리더에게 눈물을 흘리는 직장 채소 때문에 매일 다른 디자이너와의 작품을 비교해 다른 사람의 배려가 될 때, 그녀는 불평을 하지 않고 우수 디자이너와 선생님을 가장 큰 경쟁 상대로 목표를 정해 상대를 넘어야 한다.
이외에도 경쟁자들의 작품을 모아 꾸준히 연구를 했다.
이렇게 3년 만에 그녀는 업계 내에서 소문을 냈다.
바로 < p >
'p '년 전 산창이 계속 헤드헌터의 전화를 받았다.
얼마 전에 그녀는 꿈에도 꿈꾸던 외업에 순조롭게 빠져들었다.
자신의 성공을 말하자면, 산은 상대를 키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a href =http:www.sjfzxm.com ’이 적당히 몇 개 있다. ‘a href =http:ww.sj.sjfzemcom ’ 경쟁 `경쟁 `가 `가 ` `의 상대를 보면 직장 의 ‘생태균형 `을 유지할 수 있어 끊임없이 공부와 초월할 수 있다 `
바로 < p >
- 관련 읽기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문점 진열'암 현상 '
- 대학생 창업 | 창업: 의류 진열에서 손님의 시선을 끌려고 한다
- 특제 취재 | 장상동: 소비 업그레이드 2부
- 부 이야기 | 인만 방건화 는 사람 이 가치 를 창출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사장 인터뷰 | 필레 도회장 곽애청 연구가죽 장갑 30년
- 기업 관리 | 의류 가게 경영 기교 해석 도움
- 상업대학 | 의류 가게 인테리어 기교: 색채 장식 조진
- 돈 벌어줄게. | 남자 옷 가게 의 초보 인테리어 를 하는 경험 의 길
- 상업보전 | 연쇄 의 가게 면 은 주소 선정 방면 에서 어떻게 결단 할 것인가
- 창업의 길 | 잘 만들어서 옷가게를 만들면 절대 이윤을 얻을 수 있다.
- 如何保持微笑 工作中职场上笑不出来怎么办
- 전기상 이 쌓여 시장 에 오른 주주 들 은 반드시 잘 파악해야 한다
- 童鞋或将成为未来的一大新增长点
- 직장인들도 오색찬란하게 고별할 수 있다
- 박진희가 직업 패션에 성숙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가르쳐 드릴게요.
- 여름철 뙤약볕 아래 가장 시원하고 순미하게 매치하여 더위를 마시지 않는 흰색 의상이 가장 믿음직하다.
- 10대 임산부 스킨케어
- 중앙은행이 자발적으로 4가지 미조조조로 “ 돈 부족 ” 을 재현하다
- 왜 옷가게에서 거울을 보면 항상 아름다워요
- “ 5대 공정 ” 은 초보적 으로 하남 의류 산업 발전 을 추진하는 것 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