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파리 노부처 백화점 재차 상경 업계 인사 는 좋지 않다고 표시했다

2012/9/16 18:38:00 12

파리백화점소매업

 

10여 년 만에파리부처백화점이 마침내 재경할 날짜를 발표했다.파리 노부처 백화점 (중국)유한회사 유영걸은 최근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노부님 백화점 베이징 첫 문점은 내년 9월 1일 개업해 5년 만에 중국 시장에서 16개 매장을 열겠다고 밝혔다.


1997년 부처님이 북경에 진출하여 왕푸징의 옆길로 주소를 택했다.이듬해 부실한 경영으로 할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북경 문점을 폐쇄했다.


이번 아시아 시장에 진출한 실패에 대하여 부처님잡화아시아태평구 이사 사장은 시장이 아직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에 공급 사슬이 완결되지 않고 경영층에 문제가 생기는 것도 원인이라고 말했다.


그 가 다시 북경 에 들어서자 중투고문 이다소매업연구원 두암홍은 중국 시장을 잘 보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연상망 주간은 업계 불황의 상황에서 부처님의 구매수제가 국내에서 여전히 낮고 임대료가 높고, 부처님이 다시 상경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전망이 여전히 어렵다.


다시 서울에 들어가니 부처님은 많이 조심하셨다.홍콩 아이티패션그룹과 각각 5성 권익을 차지하는 합자회사 파리 노부님 백화점 (중국), 경영 위험을 반으로 낮췄다.아시아 시장을 개척하는 데 있어서 처음으로 베이징을 선출하는 노부처 아태구 관계자는 베이징의 백화점 시장이 상대적으로 분산되고 집중도가 부족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지난해부터 국내 전체 백화점 판매 실적은 낙관적이지 않다.베이징 상하이 등지 일부 대형 백화점이 잇따라 문을 닫았다.최근 상하이를 포함한 영신백화점, 백성쇼핑센터 등이 관점 현상이 나타났다.


회사 공지에 따르면 상반기 상하이 9백 영업이익은 1045.0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25% 하락한 이익 총액이 크게 89.39% 로 하락했다고 밝혔다.규모가 큰 왕푸징, 이윤은 떨어지지 않았지만, 속도는 둔화되고 있다.상반기 왕부정 영업 수입은 90억70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8.54% 증가한 2011년 동기의 증폭은 23.93%, 이윤 총액은 5.19억원으로 전년 대비 5.53%, 작년 증가폭은 31.54%였다.


부처님에게 이런 시점으로 진입하는 것은 부처님 백화점이 중국 시장을 마음에 드는 것으로 보고 있다."우리나라 백화점은 다업적 경쟁과 연영 패턴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우리나라 소비자 수요는 점차 개성화, 다양화, 서비스적 수요를 드러내고 있다"고 말했다.두암홍은 부처백화점이 양질의 서비스에 의존해 시장의 개척과 점령을 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일부 업계 인사들은 부처님들의 2도 상경에 대해 여전히 잘 보지 않는다는 뜻을 표했다.제진가는 《일일경제신문 》기자에게 상반기 베이징 3성백화점의 손실을 알려 부실했지만 불황은 여전히 불황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그 다음은 부처님이 걷는 것은 여전히 매수제 노선이다. "이 추세는 좋지만, 현재 전체 시장은 아직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또 새 가게의 위치에 임대 기업은 부처님에게 구상도 어려운 문제다. "내가 접촉한 사람들도 별로 안 본다"고 말했다.


외자 백화점 확장 구역 난제


중국 시장이 개방된 후 들여온 외자 백화점이 끊임없이 출현한다.그러나 많은 외자 백화점 내 발전은 난제를 겪고 일부 중국시장에서 퇴출했다."지역을 확장하는 게 좋은 백화점이 드물다."제진가는 국내의 은태를 예를 들어 항저우에서 발전한 것은 이미 매우 괜찮았지만, 확장 구역 뒤에도 여전히 날개를 피할 수 없다고 말했다.


업계 인사들은 국내 시장을 초섭하는 주요 문제 3측은 현지화, 상권 경쟁, 인터넷 점포 설정을 3측으로 꼽았다.두암홍은 한편으로 외자백화점은 소비자 수요와 특성에 대한 이해에 비해 본토백화점 거물보다 못하다. 동시에 외자 백화점 거물점 분포가 많지 않고 핵심 상권 점령이 적은 것도 외자백화점 발전을 위한 불리한 요소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외자 백화점이 들어선 직후 국내 숙지도가 높지 않아 본토백화점에 대한 충격은 크지 않다고 한다."더 많은 것은 본토백화점의 경영 패턴에 영향을 끼쳐 더욱 다양하게 만든다."제진가는 《일일경제 뉴스 》에 기자에게 말했다.


이 밖에 제진가는 부처님 후속으로 더 발전하고 싶다면 차이화 경쟁을 어떻게 해낼지 보고 있다. "동질화는 현재 백화점의 큰 증상이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打造精品 把女人味做足 北京的服装“摊儿”摇身变成精品店

북경
|
2012/9/13 18:25:00
28

북경 감가족 빌딩 신장 선보여 고객 전방위 쇼핑 체험

북경
|
2012/9/12 19:40:00
39

서단백화점 전자상들은 결함 집행 차원이 곤란하다

북경
|
2012/9/12 19:04:00
13

왕 푸징 국제 브랜드 센터 건설 방안 은 이미 출로 하여 고급 상업 복도 를 건설할 것 이다

북경
|
2012/9/12 18:59:00
19

북경 옛 백화점 브랜드 조정 감가구 빌딩, 백화점 신장 선보이다

북경
|
2012/9/10 12:51: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데님 VS 니트 개성 OR 달콤한 매력 PK

올 가을 가장 더운 데님 재킷과 니트, 많은 충실한 옹호자, 데님 재킷은 짧은 복고적인 스타일로 솔직한 펑크, 니트는 달콤하면서도 편안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자처하며 살찌는 MMM에 잘 어울린다.그럼 우리 매력 한번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