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택일생 Pleats Please PK 구찌 Envy Me2 수직감도 질투심보다 한 수 위다
이전의 일생수와는 다른 일관된우아하다, 삼택일생 Pleats Please는 선명한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보석 절단면과 같은 불규칙한 병신은 디자이너의 득의양양한 작품이다.
평생 주름: 고전을 관철하고 혁신과 결합한 완벽한 패션 철학
주름의 개념은 고대 문명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고대 이집트 여성들이 입었던 카라시리 가운 (kalasiris) 이나 로브르 궁전 리카로마 여왕 (Karomama) 의 아름다운 조각상이 묘사한'신성한 동반자'는 모두 주름진 가운 드레스를 입었다.
수년이 지난 20세기 초까지 실크와 델포스 드레스(Delphos)로 유명한 이탈리아 예술가 포르투니는 청동기'Charioteer of Delphi'에서 영감을 받아 다시 한 번 주름살을 더욱 빛냈다.
1980년대에 삼택일생은 또 주름살을 새로운 차원으로 밀어내고 각종 불가능을 완벽하게 실현했다....
삼택일생의 설계에서 충돌하고 모순되는 것처럼 보이는 각종 요구가 동시에 병존할 수 있다
그의 디자인은 창조성과 실용성을 겸비하고 있다.
그의 디자인은'패션'이자 일상생활이다.
그의 디자인은 영원하지만 순간을 보여줄 수 있다.
그의 디자인은 역사 속의 고전이지만 현대 과학 기술을 교묘하게 결합시켰다.
삼택일생의 신들린 주름설계는 동서문화를 융합시켰을뿐만아니라 더우기는 류행으로 또 하나의 아름다운 출구를 찾았다.삼택주름은 독특한 흔적, 색다른 이야기, 패션 이념을 말한다.
Pleats Please의 향기
평생 주름이 즐겁고 가벼운 특질을 이어온 향수사 Aurelien Guichard는 생기와 기쁨이 넘치는 화환을 엮었다.이 행복한 꽃꿀은 생활의 즐거움을 맛보도록 부추긴다.작품은 주로 삼택의 일생 의상이 보여주는 가벼운 요소에서 영감을 받아 반짝이는 하이라이트를 보여준다.이어 수직 개념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주름 구조도 반영됐다.
이를 위해 작품에는 몸의 율동에 따라 주름이 생기는 입체감을 더했다.자유자재로 흐르고 정교하며 곳곳에서 유유자적한 편안함이 넘쳐난다.
빛나는 앞맛은 깊은 맛을 내는 아시아 배 향을 켜고, 혼합된 과일 맛은 서양 배와 사과 사이에서 메아리친다.
활력이 넘치는 꽃향기는 이 새로운 향수의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꽃향기로 우아한 여성스러움과 여성의 날렵한 기질을 완벽하게 해석한다.
즐겁고 명랑한 미디엄은 은은한 섹시함을 드러내며 신선한 모란꽃과 달콤한 완두콩 냄새에 향기가 송이송이 피어난다.조향사는 향기는 약간 매력적인 섹시한 상상을 가지고 있지만 따뜻하고 활력이 넘쳐 명쾌한 층차감을 철저히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기조는 온화한 느낌을 이어가며 풍부하고 짙은 설송목향으로 침전된다.동시에 광곽의 향기가 관통하여 향수의 본질에 스며들었다.달콤하고 감성적인 바닐라를 주입해 부드러운 흔적을 남긴다.절대적으로 짙은 흰색 바닐라가 편안한 흰 사향에 섞여 향기롭고 순수하게 출렁인다.
Pleats Please에 호응하는복장, Guichard는 구김살과 같은"수직관통"의 향기를 만들고 싶다. 진정한 꽃향기만이 이런 여성스러움을 띠고 있으며 이 목표를 완전하고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삼택주름 향수에서 나는 향은 중독성이 있다.
정성껏 새긴 향기에 사람을 감싸듯 끊임없이 메아리치고 또 메아리친다.
{page_break}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GUCCI는 2004년 GUCCI Envy Me 질투 나를 출시한 데 이어 2006년에는 새로운 패션 향기 GUCCI Envy Me 2 질투 나를 새롭게 선보였다.이 향수는 Gucci의 새로운 디자인 디렉터인 Frida Gianini와 La Pelle Guccima가 디자인을 맡아 GUCCI의 화려한 분위기를 재해석하고 푸른 풀 향기를 녹여 낮은 럭셔리가 지속적으로 만연되고 있습니다!최신 패션 향의 조합을 반영하고 최신 향의 방사 방식으로 다양한 향조를 나타냄으로써 서로 다른 시간에 사용할 때 다양한 경이로움과 매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GUCCI Envy 시리즈의 기존 따뜻하고 섹시한 꽃향기를 뒤엎고 이번에는 확연히 다른 푸른 잎 꽃향기로 표현돼 마음을 사로잡는'GUCCI Envy Me 2'는 온몸의 감각을 매혹시킨다!녹목란 잎, 순수한 제비꽃 잎, 밝은 오렌지와 함께 피부에서 가볍게 춤을 추며 낭만적이다.화려하고 빼어난 초록색 꽃다발과 천연 장미 오일, 이국적인 자천 갓꽃으로 연출했다.광곽향과 단향목조는 모락모락 유장한 목질조를 발산하여 피부의 친척과 같은 감각기관의 특질을 두드러지게 하고 바닐라는 중독적인 달콤함과 섹시함을 더한다.
GUCCI Envy Me 2 질투 나 2 품위 가 비범한 안개 면 금속 색깔 의 외함 포장 은 마치 진귀한 수제 GUCCI 가죽 처럼 GUCCI 쌍G 도문 이 찍혀 있다.이 매력적인 녹색은 Envy 시리즈의 욕망의 상징일 뿐만 아니라 2006 봄의 패션 신색이기도 하다.달콤하고 발랄한 분홍색'me'라는 글자가'GUCCI Envy me'를 불러일으킨다."원시적인 요구와 GUCCI 걸의 대담하고 두려움이 없는 면을 반영한다.모던하고 매혹적인 감각적인 향기, 아름답고 가늘고 긴 향수 병신, 그리고 GUCCI 쌍G가 도문을 새긴 것은 오리지널 크리스털 유리 공예품과 같다.녹색 금속 병뚜껑과 소장 병의 연두색 향수는 영원한 고전적인 GUCCI Envy로 하여금 모던함과 에너지를 방출하게 한다.
향조: 녹초 꽃 향조
앞맛: 녹목란잎, 제비꽃잎, 오렌지
중미: 로즈 오일, 퍼플 머스터드
뒷맛: 광곽향, 단향목 gucci의 envy me, 이 꽃가루 맛은 중점, 그래서 여성스러움도 중점, 비교적 섹시하고 매력적이지만, 그다지 열렬한 것도 아니고, 약간 얼음과 불이 섞인 느낌이기 때문에 이 가을과 겨울에 씁시다
gucci의 envy me2는 2세대라면 달고 맛도 세대만큼 여성스럽지 않아 세대보다 상큼하고 담백한 맛이 여름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스캔들 소녀 Blake Lively Gucci 향수 광고
구찌는 10월 새로운 향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모델은 25세의 젊은 배우 블레이크 리블리다. 미국 드라마'스캔들 걸'에 출연한 세레나로 패션계의 총아가 됐다. 샤넬에 이어 또 한 번 명품 브랜드를 대변하는 제품이다.
레트로 구시대의 할리우드에서 영감을 받은 Première 향수는 LA에서 태어나 가족이 모두 연예사업을 하는 Blake Lively가 모델로 나서는 것이 대표적이다!블레이크 리블리 (Blake Lively) 는 광고에서 등이 드러나는 금색 드레스를 입고 할리우드 영화 역사상 고전적인 여성에 대한 경의를 표합니다.고전미와 매혹력을 겸비한 섹시함을 한껏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독특한 분위기는 광고 영상에 눈길을 끄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Première 향기의 냄새 역시 미국의 고전적이고 의미심장한 영화업에서 영감을 받아 이 제품을 뿌릴 것으로 기대된다향기여성들은 자신만의 빛나는 순간을 꽉 잡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 광동 | 투자유치: 산두 조양구 방직복장산업 천억클러스터로 가속화
- 기술 보급 | 신소재: 신형 섬유소기 태양열 광열 전환 재료
- 지방 핫점 | 산업클러스터: 학교기업 협력, 대랑모직산업 고품질발전 조력
- 유행 색채 | 트렌드 컬러: 올 봄 여름 트렌드는 미리 알고 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Supreme 최신 Box Logo 맨투맨 디자인
- 상장회사 | 강소양광 (600220): 고청화를 총경리, 륙우를 리사장 및 법인으로 초빙한다
- 시장 특제 | 증권사 보고: 우리 나라 복장선두기업 2월 성장추세 뚜렷
- 상회 협회 | 협회 동태: 하북성 방직과 의류 업계 협회 학습 양회 정신 열풍
- 허튼소리를 하다 | Y-3 새 신발 ITOGO 신발 디자인 감상하기
- 즉시 뉴스 | 공업정보화부: 2023년도 중소기업특색산업클러스터 신고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