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탈리아 레이화 가짜 & Nbsp

2012/4/7 9:39:00 28

이탈리아

최근 몇 년 동안 ‘ 가짜 외국 브랜드 ’ 가 범람하여 신선한 현상이 되었으며, 가짜 외국 브랜드들은 이미 많은 업계를 가득 채웠다.


이태리 경제발전국에서 가짜가 국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아직은 현저히 진척되지 않았지만, 이미 경계로 삼는 시작이다.

실제로 중국 기업은 진정한 세계를 호평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낼 능력이 있지만, 그전에 국내 기업은 먼저 표절, 위조와 투기약의 소총명함을 배제하는 것이 기업이기 때문이다.


2월말 이탈리아 경제발전국은 중국의 지식재산권부에 세 번째로 중국 가짜 이탈리아 브랜드의 기업 명단을 국가공상총국에 건네고 이전의 두 번, 모두 30개 중국 기업이 신고했다.


이태리 측의 이 위권 행동은 이미 2년 동안 겪었지만 효과는 이탈리아인 만족: 국가공상총국은 그 중 두 기업만 처리했으나, 다른 것은 기업이 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발된 국내 기업들은 이를 백방으로 부인해 의도의 가짜 행로가 긴박하지만 이탈리아 경제발전국 지식재산권부 책임자 다이승조는 휴가를 끝낼 것이라고 말했다.


  

여러 개

명품

조작 수법이 황당하다.


이탈리아 경제발전국의 조사는 2010년 7월부터 시작됐다.

데이승조에 따르면 그는 2010년 4월에 중국에 왔을 때, 소위 소위 소위

이탈리아 브랜드

이탈리아에 등록하지도 않고 이탈리아 디자이너도 디자인에 참여하지 않고 이탈리아에 공장을 설치하지 않았다.

놀라운 나머지 그는 신속하게 이 발견을 상급자에게 통고했다.


이탈리아 경제발전국 책임자는 매우 화가 나서 대승교가 전문적으로 지적 재산권 베이징 작업실을 설립해 직원 6명을 이끌고 수사에 착수했다.


2011년 7월 1일부터, 의사는 모두 국가 상표 총국에 세 무리의 명단을 보고하고, 매 10개씩 모두 10개에 보고했다.

기자가 받은 명단에서 가장 많은 국내 기업은 중소형 기업이 많았고, 그 중 의류 업체 7개, 안경 생산업체 6개, 가방 제조업체 4개, 가구, 주방 도구, 침구, 건축재 및 자동차 용품 업체 각각 2개.

이 명단도 이탈리아

복장

가방 가방과 안경 산업은 중국 가짜 기업의 중시를 받는다.


이런 위조 이탈리아 브랜드 중에는 사람들이 흔히 볼 수 있는 명품이 적지 않다. 예를 들면 노인 머리 의상, 덕스풍 의상 넥타이, 자칭 ‘이불 전문가 ’라는 ‘가가가몽 ’ 브랜드 등이 있다.


대승조는 기자에게 전형적인 사례를 선택할 때, 고려한 기준은 기업 규모의 크기, 인원의 얼마가 아니라 제품 가격의 귀천이 아니라, 조사업체에서 가장 엉터리, 가장 엉터리, 가장 엉터리된 기업을 조사받았다.


예를 들어 "영감님 이 브랜드는 이탈리아에서 존재하지 않는다. 등록 명은 라르ento인지 라르ento"다.

이탈리아 경제 발전국 지식재산권부 변호사 개설.


또 ‘산마리아 ’의 시계를 생산하는 심천시 엘란정밀계정 유한공사가 방출한 홍보 페이지에 오래된 홍보 페이지는 이탈리아인이 모델로 삼았고, 새로운 홍보 페이지에서 수석 디자이너로 바뀌었다.

이 회사는 2009년 1월 27일 이탈리아 관련 측에 상표를 신청했으나 기각됐다.

신청인은 장작인, 국적은 중국이다.

"통과됐어도 신청인의 국적은 중국이라서, 이 브랜드는 중국이라고 할 수밖에 없다. 이탈리아라고 말할 수 없다."

개호 표시.


두 기업만이 처리되었다


대승교를 실망시킨 것은 그가 중국 국가공상총국에 신고한 후, 예정대로 응답을 받지 못했다.

"2011년 7월 신고한 첫 기업은 2011년 11월 국공상총국의 반응을 받았지만 2011년 10월과 2012년 2월 신고한 기업은 응답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공상총국의 회답서에 따르면, 본국은 베이징 덕스웨덴 넥타이 유한회사 니노 페레상표 등록 신청을 기각하고 주식회사 신원 (SHINWON CORPORPORATION)이 베스티벨리 민라에 대한 신청을 기각했다.

중국의 관련 법률에 따르면 상표는 지명을 가져서는 안 되고, 니노 페레레상표는 Italy, Bestibelli Minlan은 규정에 부합되지 않아 등록되지 않았다.


“하지만 다른 8개, 공상총국의 답변은 사건 발견 도시의 공상부처에 신고를 하도록 하는 것이다.”

대승교는 국가 공상 총국에 대한 답변이 만족스럽지 않다고 말했다.

“정부 기관으로서 국가공상총국에 신고해야 한다. 각 도시에 가서 소송을 해야 한다면 우리 부서는 6명밖에 없는데 어떻게 바빠? 그리고 휴가를 하는 것도 우리의 주요 업무가 아니다.”

대승조는 이탈리아에서 비슷한 일을 만나면 중앙정부에 제출만 하면 해결할 수 있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이처럼 복잡해지고 있는데, 확실히 어떤 《비겁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가 있다.


이탈리아 경제발전국은 이탈리아의 공식 기관으로, 직능은 중국 비즈니스부와 상당하지만 그 관리범위는 비즈니스부보다 훨씬 넓고, 그중 전신, 에너지 등 업계가 포함됐다.

관리 대상에서도 상표 등도 포함된다.

"다음 단계에 우리는 계속 소송을 할 것이다. 우리는 각 도시의 가짜 양표에 따라 어느 지역의 법원에 집중하여 항소하고 싶지 않다."

대승조.


도랑상 은 아직 사정 을 모른다


이탈리아 정부의 노출 행동에 대한 기업의 표현은 대부분 회피와 상상을 부정하는 것이다.


명단에 따르면 ‘ 토스카니 ’ 브랜드 가방, 가죽구 (베이징) 의 유유유피구 유한회사가 베이징에 있는 한 중개업자는 회사가 이탈리아에서 온 모든 자료, 인터넷의 모든 자료, 채용 광고의 부실한 홍보는 회사가 아닌 다른 사람이나 기업이 제멋대로 늘어났다고 한다.

"국내에 등록한 건데, 판매상 도매로만 걷고, 장사를 초과하지 않고 홍보할 필요는 없다."


본부 는 상해 · 가가몽 을 생산하고 이불 을 씌운 상해 가구 의 침대 용품 유한 회사 에서 상숙 공업원 으로 중형 기업 에 속한다.

이 기업의 시장부 직원들은 본보의 취재 의도를 파악한 뒤 회사가 어떻게 답변할지 고민 중이며 성숙을 고려해 공식 답변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탈리아 경제발전국 지식재산권 부문은 베이징 덕스풍 의상 넥타이 유한회사가 니노페레의 판매에서 "150년 역사가 있는 이탈리아 브랜드라고 분명히 말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베이징 덕스풍복의 넥타이 유한회사 브랜드 관계자는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니노 페레는 이탈리아 공장에서 생산하고, 중국 상표는 중국에서 합법적인 등록을 받았고 판매 과정에서 이태리라고 선언하지 않았다.


이탈리아에서 온 포시니 찬장은 사실 베이징 대흥 기업이 생산한 것이다.

산서에 위치한 한 중개업자는 “기업의 홍보자료에 따르면 이 브랜드는 이탈리아에서 온 것만 안다 ”고 말했다.

그러나 자신이 대리한 브랜드는 이미 이탈리아 정부가 국가공상 총국에 고발된 것으로 이 중개업자는 전혀 모른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기자입에서 이 소식을 알게 된 후 “사실이라면 우리의 판매에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다.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해 보자 ”고 깜짝 놀랐다.

그는 진열장 업계의 많은 기업들이 자신의 제품이 외국에서 비롯돼 있고, 푸시니는 이렇게 하는 것도 흔하다고 주장했다.


가짜 양상브랜드는 중국에 이미 소수가 없었는데, 이에 대해 의류 마케팅 전문가 엽크는 미래 브랜드들이 직면한 성신 문제가 갈수록 첨예해지고, 투기 공교롭게도 활로를 차단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양초 두유 패션 브랜드 글로벌 패션 추구

지방 핫점
|
2012/4/6 10:58:00
24

6家中国纺服企业被认定为“伪意大利品牌”

지방 핫점
|
2012/4/6 10:48:00
22

폴란드 온라인 쇼핑 제품 및 신발 제품 위주

지방 핫점
|
2012/4/6 10:23:00
55

중국 시장 조사: 가죽 재생 가죽 발전 양호

지방 핫점
|
2012/4/6 9:45:00
25

중국 의류 의 변형 으로 새로운 브랜드 산업 사슬 을 세우다

지방 핫점
|
2012/4/6 8:35: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알코올 레이스 '영원한 색깔 ·사핑2012 /2013 추동 패션파티

3월 27일 영구한 색 ·셰핑2012 /2013 추동 발표회는 베이징 798예술구 Dpark 제1작업장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발표회 주제는'회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