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저탄소 환경 보호 는 가방 업계 의 발전 추세 이다

2011/8/5 18:49:00 42

저탄소 환경 보호 가방 산업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가장 큰 것이다

방직물

생산국과 수출국, 가방 업계의 수출액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가정방시장의 인정과 동시에 가방업에도 더 높은 요구: 원단 디자인에 새로운 미관을 만들어야 하며 사용에서도 편안한 환경보호를 중시한다.


재질이 다양하고 실용성이 강하다.


  

가방

전매점 내에서는 린다가 눈에 띄는 가방용품이 많은 시민들이 골라 구입했다.

한 가방 브랜드의 판매원은 기자에게 날씨가 추워져서 침대 용품을 사러 온 사람이 비교적 많다.

국경절 이후 결혼 가정용 용품을 사는 신혼부부도 적지 않다.


판매원은 일반적인 가방 용품 소재가 모두 면, 마, 실에서 추출한 뒤 화학섬유 니트로 제작됐다.

올해 대두, 모델 등 섬유가 등장해 최근 생태섬유, 죽섬유 이후 화섬유 니트가 등장했다.

이 재료들은 외관적으로는 차이가 나지 않지만, 사용하면 작은 차이가 있다.

보온내복에 자주 사용된 재료인 빅 (빅)은 지금도 겨울 침대 용품에 활용했다.

겨울철에 ‘빅 ’ 재료로 만든 이불 리스트는 온도가 2 -3도를 높여 이불 속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스타일 이 참신하고 자연 을 숭상하다


판매원들은 현재로서는 가장 인기 있는 패턴이 꽃무늬의 가방용품이라고 말했다.

또는 부귀나 상큼한 전원 풍경, 화초수목 등 식물성 무늬 위주로 거실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

그 다음은 보푸 풍격이 줄무늬, 체크, 파물결 등 깔끔한 무늬로 거실이 깔끔하고 명쾌한 편안함으로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있다.


판매는 예전의 가방용품이 너무 화려해서 생활본질과 실제 사용을 소홀히 했다고 밝혔다.

지금은 다른 사람들은 집에 돌아가 가벼운 환경이 있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스타일은 모두 간단한 것을 선택할 것이다.

올해 중국 원소의 클래식 스타일도 널리 인기를 끌며 꽃, 자수, 깔끔한 디자인에 맞춰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색채 방면에 이르기까지 중성색이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

중성색계는 깨끗하고 세련된 시각 효과가 있기 때문에 개성을 드러내고 자연에 융합할 수 있는 생각을 갖게 한다.


녹색

재료

전면 응용


저탄소 환경보호, 에너지 절감의 큰 환경 추세 아래, 많은 가방기업들이 재료상, 기술적으로 공예를 개선해 시민들에게 매일 가방용품과 친밀한 접촉을 해야 하고, 그 안전성 또한 중시된다.


기존 사람들은 가방용품을 구입하는 것은 모두 디자인을 보는 것이며 지금은 원단이 친환경 탄소 여부를 봐야 한다.

현재 주최로 밀고 있는 양모, 순면, 실크, 식물 섬유의 각종 소재 가방제품은 시민들에게 인기가 높다.


‘ 여러분방 ’ 개념을 제창하는 오늘날 업계 경쟁이 치열해지고, 국가의 정책을 제창하거나 시민의 소비수요를 보면 환경보호는 대세 추세다.


 

  • 관련 읽기

속옷 조절 주목 & Nbsp; 다원화 제품 시장 영합

재경 특집.
|
2011/8/5 18:47:00
49

스페인 구두업: 중국 시장 판로를 넓히는 것을 꾀하다

재경 특집.
|
2011/8/5 18:44:00
55

다기관 이 7월 CPI 가 혁신 될 것 을 예측 하다

재경 특집.
|
2011/8/5 15:48:00
42

欧股再遭重挫 创13个月新低

재경 특집.
|
2011/8/5 11:42:00
19

경제 전망 & Nbsp; 미주 지수가 4% 이상 폭락했다

재경 특집.
|
2011/8/5 11:26: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노동력 원가 원가 병목 & Nbsp 돌파; 중국 구두업 재탈 주도권

13억 인구를 가진 중국에 대한 풍부한 노동력은 한때 세계 제조업이 다투어 빼앗은 자원이 되었는데, 한때 ‘ 세계공장 ’ 이라는 칭호는 이미 명성이 높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