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포인트 구두감 보조관
안안 (중국)유한공사는 2011년 최신 친환경 역작 —오슈 분해 섬유 혁혁을 가져왔다. 란봉제혁은 최신'수정 냉압 시리즈'와'모진피초섬 냉압 시리즈 '제품, 화창국제가'초경경무봉' 등 9대 시리즈를 선보였다.
신발 박람회가 개막한 날 기자는 신발소재 보조관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신발 참상들이 자가최신 연구 개발을 하는 제품을 선보였다.
올해 신발 소재가 출시된 신상품을 살펴보면 기존의 환경 보호 혁신 두 가지 스타일을 이어가는 데 이어 ‘패션 ’의 요소가 적지 않다.
환경 보호 와 혁신 은 여전히 ‘ 주류 ’ 이다
안안사의 전시장 안에는 공간 설계가 녹색 환경 보호 주제를 강조해 이 회사가 전시한 환경 제품 이념과 더욱 잘 어울린다.
이 회사는 올해 주최로 추정된 신제품 —오슈는 섬유를 해소할 수 있는 섬유 혁을 주재료로, 물리, 화학이 결합한 방법으로 만든 천연 죽섬유와 천연의 항균과 제취 등의 성능을 갖추고, 진정 녹색 오염 없는 환경보호 모델로 신제품을 창조한다.
이 밖에 안안안사는 여러 해 동안 가장 영향력을 지닌 오코 시리즈 제품, 고객 수요에 따라 유행 트렌드가 개발된 안안안분기 시리즈 신상품도 전시 행렬 중.
안안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안안안이 이번 화보대회의 주추천 제품으로 안안 정상의 연발 이념과 기술 수준을 모아 안안이 그동안 창작했던 환경 과학 기술의 이념을 구현했다"고 말했다.
안안사는 최근 몇 년 동안 ‘안안 ’의 고밀도 합성혁, ‘오바 ’ 고분자 초진피, ‘섬건 ’ 무메틸렌 에코르벤 에코르, 에코 초소프트 초소프트 초가섬 ’, ‘쉬쉬쉬 ’ 친환경 PU 합성혁 등 다섯 가지 자주브랜드를 출시했으며, 각 손가락은 모두 국제동류 제품에 앞서고 있다.
복건란봉 제혁 유한회사 무역부 장관 소개, 난봉제혁은 올해 이 회사에서 얻은 3개국 특허제품: 모본피 초가섬 제품, 고밀도 초섬 랭킹 제품, 모조피 무접흔 제품.
이 제품들은 환경 보호 기초에 창의적인 원소를 넣었다.
“특히 우리가 냉압기술을 수정 위에 운용해 냉압기술을 통해 ‘접흔 ’의 초가녀린 가죽을 실현하는 것은 합성혁업계의 중대한 기술적 돌파이다.”
중유피혁 유한회사 관계자는 기자에게 자원 절약과 환경보호의 신기술, 신소재, 새 공예, 항상 이 회사의 연구 노력의 방향이라고 말했다.
화창국제총재도 이번 전시 ‘초경무봉 ’, ‘열용고무 ’, ‘무접착흔 ’ 등 9대 시리즈, 모두 이 회사의 최신 개발을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국제적 지명화기업을 전문적으로 공급하는 제품, 외국의 브랜드는 신발의 환경적 환경성과 공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화창국제이 전시한 제품은 모두 환경 보호 및 혁신 기능을 겸비한 기능이다.
{page ubreak}
패션'신풍 낙찰 '
그물로 만든 담요, 접은 장미꽃, 그물천으로 전시장 전체를 펴고 신태과학기술전시관에서 기자들은 이런 패션 감각에 사로잡히며 각종 네트포가 엇갈려 판타지의 경량하고 투명한 조합 이미지를 구성했다.
"네트포는 전통 소재 개념을 돌파할 수 있을 것 같다. 즉 트렌디한 패션의 창의자, 우리의 표방 건강, 환경, 과학 기능, 그 자체는 로맨틱하면서도 기능성 체험, 이런 웹 디자인은 열풍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복건신태신소재과학기술유한회사 영업부 매니저 허검비에게 기자에게 알리다.
허검비의 말대로 ‘패션 ’은 환경 보호 ’와 ‘혁신 ’이 된 것과 달리, 이번 전시 창재의 또 하나의 특징이다.
안안사의 전시관 안에는 ‘후처리 시리즈 ’를 특별히 전시했다. 이 시리즈는 인쇄, 압화 등 후단 공예 처리를 통해 제품의 패션성을 더했다. 라봉제혁의 ‘냉압 수정 시리즈 ’도 뒷처리를 통해 그 가죽 시각 효과가 입체감을 더욱 선명하게 하고 있다.
란봉제혁 허석용 씨는 "현재 국내 제품화 브랜드가 유행하는 노선을 주로 걷고 있기 때문에 세트를 위한 구두업체는 그들의 수요를 따라야 하며 제품의 다양성과 개성화를 실현하고, 패션 원소는 자연스럽고, 처리력이 이미 피혁 업종의 추세가 된다"고 말했다.
기자는 구두재 부재료 전시관에서도 특수피혁 가공을 전공한 기업인 본흥달 소재를 발견했다.
이 회사는 특수 가죽 원단에 대한 처리를 통해 제품의 개성화, 패션화, 화사한 느낌을 준다.
이 회사 관계자는 신재업체가 ‘패션 ’의 원소에 대한 추켜올리는 덕분이라고 소개했다. 이 회사는 이번 전시에 많은 소재 기업의 주의를 끌었다.
그러나 난봉, 안안 등 연발, 생산과 생산이 일체의 규모화소재 업체와 함께 처리한 뒤 공예는 회사 내에서 이뤄졌다.
다른 사람을 뒤처리시키면 제품의 물리적 성능은 최상의 통제를 얻기 어렵다.
자신이 진행된 후 처리할 수 있다. 전기 연구 개발과정에서 뒷부분으로 고발할 때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제품의 물성 분해도 더욱 잘 통제할 수 있고, 더 좋은 서비스고객이 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귀인조 등급 에서 ‘ 부정면 ’: 현금 은 5.5억에서 음수에 가깝다
- 구두시장 | 할로윈 테마화 Nike Air Max 98 곧 상선!
- 구두업 동태 | FILA 계약은 중망 독점 운동복 신발 공식 협력 파트너
- 허튼소리를 하다 | New Blance X Herschel Suply 새로운 연명 시리즈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Lucien Pelllat -Finet 새로운 캐시미어 니트 피카츄 입으라고!
- 수장 방송 | '14년, 방자하게 아름다움을 사랑한다'는 아름다운 브랜드 발표회가 깜짝 등장했다.
- 회사 뉴스 | 첫 번째 미국 설립 공장, 이 면방 수도꼭지 기업은 무역 마찰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 뉴스 택배 | Gap 브랜드는 화문점에서 창의력이 처음으로 200개를 돌파했습니다.
- 조류 풍향표 | 밀크색 Air Jordan 4 "Mushroom" 발매!
- 유행화 | Nike Air Max 97화 새로운'Green Glow '배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