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가지 걸쳐 따뜻하게 입는다
1, 루즈 세트
순수, 자신감, 가벼운 글쓰기는 올해 비즈니스 남성의 스타일로 정과 움직임이 합리적으로 결합되어 가볍고 다양한 스타일, 스타일은 단순하고 유선형, 세부적인 처리에 더욱 친화롭고, 전통적인 비즈니스 정장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다 주며 디테일과 원단에 착장자의 활력, 자신감과 좋은 품위를 드러낸다.
추운 날씨에는 목에 예쁜 털목도리를 착용하고 캐주얼하면서도 보온도 가능하다.
2, 체크 울 셔츠 +와이드 팬츠
인륜 스트라이크 스타일을 숭상하는 사람은 순색 와이드 팬츠와 무작위 체크 스웨터나 내의 셔츠를 입어 가장 단순한 인륜을 입는다.
양복과 헤어스웨터를 배합하면 서예가 상당히 있어 무언의 전아를 가지고 있으며 본질적으로는 자유로웠다.
물론 플랫슈즈와 큰 크로스백도 이 스타일에 빠질 수 없는 디테일이다.
3, 터틀넥 스웨터 +청바지 =우아한 모델
스타일리시한 터틀넥 스웨터는 겨울에 가장 따뜻하고 실용적이며 코트나 짧은 코트나 모두 만능적인 코디다.
Versace 남자처럼 수건을 스웨터의 옷깃에 올려 얼음산 한 모퉁이를 드러내고 거칠고 섬세하고 부드럽게 드러난다.
브루베리 프로썸보이처럼 굵은 스웨터 아래를 바지에 올려 재킷 한 벌의 슬림한 트렌치코트, 금속 패턴의 벨트를 매치해 멋스럽게 연출했다.
스타일 배열
▲작은 얼굴: 터틀넥, 반코트, 스테크넥, 칼라 장식 진주 스웨터.
▲ 뚱뚱한 얼굴: 브이넥, 작은 라운드넥, 작은 칼라 깊은 색 스웨터.
▲네모난 얼굴: 연체적인 가방 넥, 낮은 칼라, 라운드넥.
스웨터 -빌 게이츠를 공부하는 비즈니스 모범
1970년대부터 실리콘 밸리콘 밸류에서 일어나는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은 이미 30년 가까이 풍미했다.
가장 클래식한 장면은 마이크로소프트 빌 게이츠는 스웨터를 입고 최신 소프트웨어를 선보였다. 야후의 양치원은 가장 일반적인 체크 셔츠를 입고 시사하고, 애플컴퓨터의 잡스는 여전히 수십 년 동안 블랙 터틀넥과 청바지를 입고 있다.
최근 십여 년 동안 이 비즈니스 캐주얼 풍조 가 더욱 심해 온 세계 는 실리콘 의상 스타일 의 영향 을 받 고 있 는 사람들 은 이전 의 천 인면의 양복, 넥타이, 공문서 가방 의 표준 비즈니스 남장 이다.
현재의 비즈니스 남성복은 그동안 엄격한 양복의 넥타이 이미지에서 벗어나, 더 많은 호련시대의 스타일을 녹여 이른바 ‘가벼워 ’가 출진했다.
화사하고 초조한 여름이 지나자 가을 겨울이 새 복고풍을 맞아 트렌디한 스웨터도 이번 시즌 대열에 올랐다.
디자이너의 영감은 이태리 오페라, 탈춤, 노영화, 모던 도시의 향락에서 비롯돼, 저조함과 우아함은 이번 시즌의 타이틀, 번복불용적인 화려한, 명쾌한 새로운 삶의 경향을 만들어냈다.
그중 편안함은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요구이며, 합락생족의 약약화된 환경보호 태도로 인위본을 두고 쇼를 하지 않고 편안함.
터틀넥 캐시미어 셔츠는 첫째로 핫한 옷차림으로 부드럽고 따뜻하고 보온적이며 심플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다. 물론 IT 인사처럼 입으면 안 된다. 필경 빌 게이츠는 단지 하나의 ‘변치 ’의 실리콘밸리 스타일로 모든 업종과 누구에게나 신경을 쓰이는 것은 아니다. 각별한 품행과 색다른 맛을 뽐낼 수 있다.
터틀넥 스웨터를 좋아하지 않고 모직에 묶으면 불편한 남성들에게는 라운드넥 스웨터를 꼽는 것이 좋다.
올해 시장에유행유행하는 라라라스니트는 짜무늬변화에, 스웨옷상의 패패패패패패디자인간인인디언기하야야야야야풍을 사용하색상또는 가까운 색색으로 옷 자체의 질감을 강조하는 것 때문에 눈까까까까까까까무늬변화변화에 있는 느낌을 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느끼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까생활의 존경과 사랑.
클래식한 배색을 제외하고는 이번 시즌에는 로맨틱한 자줏빛도 숭배하고 보라색은 코디된 컬러로 차갑고 딱딱한 검은색 가운데에 눈길을 끌었다.
캐주얼 의상을 선호한다면 주머니를 많이 매치한 직통 카키 캐주얼 팬츠를 매치하면 맛이 좋고 토템 무늬의 라운드 스웨터는 짙은 색 양복 바지에 잘 어울린다.
이 외에도 브이넥 스웨터와 터틀넥 스웨터에 비해 브이넥 두건이 더 많이 달라져 코디하셔도 부담스럽고 일반 셔츠와 매치하면 너무 보수적이고 개성 없는 스타일로 티셔츠나 스카프를 추천한다.
셔츠를 매치해도 구찌의 대담함을 참고할 수 있다. 레이스 셔츠가 남자의 옷을 뒤집어 입는 규칙, 슬림한 디자인으로 남자를 더욱 섹시하게 만드는 꽃미남이 이렇게 만들어낸 것이다.
- 관련 읽기
- 패션 포스터 | 올 여름 피투피 올림픽 최신 유행
- 직원 | 돌사자 신발옷 기업 방학 도움 외래 사원 올림픽 보기
- 업종 종합 서술 | 특매: 백화점에서 열심히 만들어진 다른'브랜드 '
- 기업 정보 | 이녕: 하버드에 수록된 고전 마케팅
- 유명인 인터뷰 | 정지충: 안달이 더 큰 찬란한 뒤에
- 신발 속달 | 신발 공장은 “ 세 줄 ” 을 마구 써서 30만 위안의 손해를 보았다
- 패션 포스터 | 낭만적인 변화의 만장 신부화
- 패션 포스터 | 중국 원소 는 전 세계 의 유행 풍조 가 되었다
- 기업 정보 | 왕진은 절강 청년 기업가 협회에 당선되었다
- 기업 정보 | 비크 는 민족 문화 에 전념 하여 강세 브랜드 를 만들다
- 오묘기 너 스스로 올바른 세척 패딩
- 중성은 ‘ 어머니 ’ 와 같지 않다
- 아시안 게임 개막 3대 서스펜스: 점화식 은 매우 중국 원소 가 있다
- 옷을 입은 장인, 어떻게 청바지를 색이 빠지지 않게 합니까?
- Designers 124사 디자이너들
- 아동복 위의 각종 표식을 어떻게 정확하게 인식하는지 가르쳐 주오
- 제16회 광저우 아시안게임은 현재 개막 & Nbsp; & Nbsp; & Nbsp
- 옷차림을 교묘하게 선택하여 작은 남자의 유감을 보충하다
- 상인 양도 와 그 의 ‘ 물결 이 온 몸 이다 ’
- 소편은 운동캐주얼 캔버스 신발을 골라 구매할 것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