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학생 창업하여 땅콩을 팔다

2010/8/9 19:22:00 56

창업 이력서 자금

왕제슨 (가명)은 여전히 일하고 있다. 좋은 친구 옌안 아침희를 사용하면 그는 ‘강박증 ’이 있다. 항상 모든 것을 완벽하게 요구하고 있다. ‘야근도 스스로 자진할 것이다 ’고 한다.


대학생

창업

땅콩을 팔다


작년 4월 초 중국

미디어

대학 문학원의 대4학생 왕제슨이 졸업을 앞두고 있다.

주변의 동창들과 마찬가지로 애초에 이력서, 뛰어다니며 채용회를 던진 이력서 를 깨닫고 아예 이 위에 있지 않았다.

상세가 출신인 왕제슨은 다른 일을 할 계획이다. 스스로 창업하여 돈을 벌려고 한다.


어디서 착수할까? 왕제슨은 먼저 자신이 가장 잘 아는 제품인 하남씨가 개봉하는 마름땅콩을 떠올리게 된다.

이 땅콩은 입구가 매워 시장에 인기가 많다.

왕제슨은 얼큰한 꽃에 머리를 쓰기 전에 베이징에는 이미 대리상이 생겼지만, 매콤한 땅콩 대외판매를 개봉할 때는 근으로 판매하고, 포장 위주로 포장된 땅콩도 정교하지 않고, 길가의 안주처럼 거칠고 저렴하다.

왕제슨 은 마초 땅콩을 분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정교하다

포장

시장

이 땅콩은 이전에 사람들에게 주는 저단의 위치를 바꾸었다.


전날 수천 위안의 돈이 필요해 왕제슨의 고무 아래 두 친구가 동업자로 입주해 북과대독경제관리를 하는 옌안희는 그중 하나였다. “나는 다른 파트너 (왕의 문대 학생)와 많이 투입하지 않았고, 왕제슨은 스스로 3000위안을 던졌다 ”고 말했다. 4000여 위안이 세 사람의 가동자금이라고 말했다.

처음 입고된 왕제슨은 땅콩 몇 봉지를 메고, 화학비료처럼 침실에 쌓여 있었다.


판촉이 쉽지 않다.


땅콩 더미에 들어서자 세 명의 대4명이 바쁘게 일하기 시작했다.

정품 땅콩 노선을 가기로 한 이상 학교의 슈퍼마켓에서 착수할 생각부터 한다.

전매대 성광 교육 마트 상담 후, 상대방은 상가된 제품의 자성표지 쪽지를 알려 1만여 명, 세 학생은 바로 퇴당을 치르고 돌아서서 우회 노선을 찾아 슈퍼마켓 입구에 주둔 드라이버를 대리 판매한다.


왕제슨은 작은 포장의 매콤한 땅콩을 몇 개 가지고 마트 입구의 마트매장에 주었고, 상대방이 마음에 들면 포장 몇 개를 남겨 주인에게 대리 판매를 부탁했다.

노점 주인은 마름땅콩의 입맛을 좋아하지만 우리 제품의 판로에 대해 그다지 신념이 없다 "며"처음에는 땅콩을 건과점에서 무료 대리 판매를 하고 판매하는 소득은 노점 소유자에게 모든 것을 챙기는 뒤 천천히 비용을 받는다 "고 말했다.

이런 반으로 반으로 보내는 방식으로 그들은 “ 중매대 교내 세 곳의 슈퍼마켓을 받았다 ” 며 “ 원가비일 뿐, 우리가 손해배상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증한다 ” 고 말했다.


슈퍼마켓에 비해 왕제슨은 캠퍼스에서 판매하는 것이 더 성공적이며 호두림 포럼에서 게시물을 올린 후 땅콩이 3일 안에 매진됐다.

"너무 매워서 잘 먹는다." 학우들은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학업 사업을 끝내다


땅콩 장사를 시작했을 때 왕제슨은 자신만만한 마음을 품고 주위 고교와 커뮤니티에서 보급할 준비가 있었고, 그는 당시 판매 상황이 좋으면 총대리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러나 학업이 곧 완성될 때 세 사람의 사업 (사업) 은 버티지 못했다.


옌안 아침희는 당시 주로 3가지 원인이 됐고, 매일 수입이 부족하고, 점포가 힘들면 고용인이 원가가 높고 졸업 시간이 가까워지고 졸업 논문, 답변 등 788가지 일이 모두 한데 뒤섞여 있어 정신이 없다. 그 다음에는 베이징에 있는 아름한 땅콩 대리상, 모두 같은 상품의 전제에 대해 자신의 면과 브랜드, 성세는 거의 크다는 것을 발견했다.

마지막 한 항목은 자금이고 부모는 그들의 ‘ 장난꾸러기 ’ 를 잘 보지 않고, 투자에 의지하지 않는다.


왕제슨은 세 사람이 가게를 빌리려고 했지만 매달 임대료와 임대료가 학생에게는 정말 큰 판매라고 말했다. "우리는 3륜차를 밀고 학교 옆의 분식거리를 불러 호송하려고 했지만 나중에는 행동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여러 가지 현실의 난제가 눈앞에 놓여 결국 두 달 넘게 창업 계획을 끝낼 수밖에 없었다.


반년이 지나자 옌안 아침은 고향으로 돌아가 청해로 일하며 땅콩을 파는 경험을 꺼내는 것에 대해 그는 “나는 확실히 많은 것을 배웠다. 예를 들어 사장과 교제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입담을 단련하는 것도 알고, 돈의 흐름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지 나에게는 사회를 가기 전에 중요한 단련이다 ”고 감격했다.


발기인 왕제슨도 청해에서 집안의 친척 요리를 돕고 있어 매번 전화할 때마다 바쁜 이야기를 들었다.

가족이 공무원 같은 일을 찾길 바라지만 왕제슨은 장사에 매달려 캠퍼스에서 땅콩을 파는 경력이 그를 ‘사실은 놀 것 ’이라고 가볍게 묘사되며 “언젠가 북경을 죽일 것이다 ”고 호감을 표했다.

Yen 아침희는 의외로 예상치 못했던 것. 왕제슨은 어릴 때부터 그렇게 말이 많았는데, 사실 마음속에는 "언젠가 자신의 사업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 관련 읽기

대학생 창업 대출 은 반드시 신중하게 인터넷 에 속임수 가 있어야 한다

대학생 창업
|
2010/8/7 11:31:00
62

대학생이 사회에 반드시 필요한 8대 경쟁력을 향해 나아가다

대학생 창업
|
2010/8/6 18:11:00
129

대학생이 돈을 벌기 새로운 방법 —인터넷에서 돈을 벌다

대학생 창업
|
2010/8/5 18:34:00
1552

대3남학생 100여 의류 브랜드 & Nbsp; 월평균 이익 5000원 이상

대학생 창업
|
2010/8/3 18:53:00
69

대학생 창업 노점: 창업은 여기서부터 시작된다

대학생 창업
|
2010/8/3 18:46:00
75
다음 문장을 읽다

여성의 창업은 어떻게 도전에 직면해야 한다

53명의 여성이 남성 534명에게 비해 비교적 현저한 비율이다.그러나 이 53명의 여성은 상승하고 있는 힘을 대표하며 글로벌 상업계의 수많은 여성들의 대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