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래 패션은 바로 몸에 발라줄 수 있다.

2010/7/24 15:57:00 39

뉴 패션

런던은 부화로 매력적인 제25회 패션주 주년을 기념하는 시끌벅적하며 고급패션 대봉차가 파리로 계속 달리고 있다.

세재 교체, 우리는 다음 시즌의 트렌드를 잘 생각할 수 없다: 2010년 초 몇 달 동안 유행하는 트렌드, 패션 퍼포먼스를 상업가로 전환할 것이다.

하지만 앞으로 10년간의 패션을 알고 싶다면 디자이너에게 묻지 말고 과학자에게 묻자.


트레스

비직천


흰색 실험 작업복은 다음 시즌의 주제가 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과학이 가져온 계발은 착용에 관한 모든 것을 변화시킬 수 있다: 디자이너 말네토레스는 스프레이를 탐색하고 있는 가능성을 탐색하고 있으며 원형을 성공적으로 창조했다.

트레스 비직포 — 인체에 직접 골고루 뿌리는 양성화학제제 (섬유질) 이다. 이는 바르면 자체 결합해서 일회성 외투를 형성한다.


옷을 입으면 정말 ‘뿌리면 간다 ’는 일이 되면 ‘옷 편리 ’라는 말이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다.

그러나 이는 직물의 제작 과정 문제가 아니라 방직품 연구원들이 방직품을 어떻게 반응하게 하는지 검토하기 시작했다.

만약 당신이 방에 들어갈 수 있다면, 당신의 방에 대한 느낌을 바꾸고, 당신의 편향을 만족시키면 얼마나 좋을까요.

과학은 이런 옷을 제공할 수 있으며, 그것은 감응 및 장소의 환경을 통제할 수 있다.

의복의 형식으로 기온의 변화에 따라 온도 가온이나 온도 강온: 바스대학과 런던 패션학원은 자연계에서 발견된 시스템을 어떻게 둘러싼 디자인을 연구하고 있다.

장기적으로는 직물 안에 내장된 나노 기술이 내장을 ‘스마트 ’물질로 내장시켜 방에서 냄새, 색채, 온도, 재질, 입맛과 목소리를 허용하여 주거자의 심정에 적응할 수 있게 한다.


심다

나노 기술

재질 데이트 성공


나노 기술을 심는 직물, 심지어 약속에 성공할 수도 있다.

과학자들과 디자이너들은 몸호흡기, 심장박동과 온도 통제를 감지하고 응답해 건강상태나 정서의 능력을 바꾸고 있다.

중앙 산마르틴 아트아트와 디자인학원 (Central Saint Martint Martins College of Art and Design)의 디자이너 제니 틸로슨은 줄곧'스마트 '2피부를 개발하고 있다.

옷에 영구적으로 심어주는 교호 향기 기술: 그 샘플은 박하 같은 향기를 풍기는 옷과 액세서리, 천식 발작을 포함한 어떤 건강 문제를 줄일 수 있다.


이런 혁신도 더욱 낭만적인 목적에 쓸 수 있다.

장래에 당신의 옷은 신체 흡인력지수인 예를 들어 체온, 심율 및 배한량의 호르몬을 풀어 이성을 끌어당기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미래 패션의 전망


하지만 이 모든 게 이제 시작이다.

앞으로 10년 동안 우리는 상점 판매를 보며 휴대용 발전소로 변한 셔츠: 과학자들은 이미 에너지 섭취물을 개발하고 있다.

이 직물은 나노 기술을 심어 사용해 사용한 움직임을 이용하여 전자설비 충전의 전기에너지인 사실상 유사한 원리를 운용하는 동능손은 이미 판매되고 있다.

이런 시스템은 원족과 병사의 생명을 살리고 광활한 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휴대전화, MP3 플레이어와 더 많은 물건을 충전할 수 있다.

이 밖 에 과학자 는 에너지 섭취 직물 을 어떻게 저주파 진동 을 전기 에너지 로 전환 할 수 있는지 연구 하고 있다

직물 섬유

옷의 외관에 대한 영향을 피하다.


과학패션은 소비자에게 유리할 뿐만 아니라 지구를 살리거나 최소한 현재사회에 약간의 생태와 지속적인 문제의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다.

이 가운데 흥미를 느끼는 예는 수산 리의 생물 재봉제 항목이다.

이 프로젝트 연구는 식물이나 동물섬유로 옷을 재배할 수 있는 세균 섬유소를 이용해 옷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마치 먼 꿈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그리 멀지 않다.

과학은 장기간 우리의 옷에 영향을 주며 점차 완벽한 양모와 면화제품부터 인조 섬유를 채택한다.

우리는 에너지 손목시계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아이템 (iPod), 또는 광민 섬유 (글로벌 컬러티를 기억할 수 있는 하이페르color T -shirts])

나노 기술의 부단한 진보에 따라 이런 가능성도 끊임없이 증가할 것이다.


사실 일부 방직품 혁신이 패션쇼에 오르고 있다.

2008년 카라양은 자신의 정교한 LED 의상을 도쿄 패션으로 데려갔다.

이 비디오 복장은 축소될 때 촬영된 영상인 직물 심기 15,000개의 LED 가 자유롭게 개폐될 수 있으며, 일련의 색채와 빛의 변화를 일으킨다.

카라양은 시청자 앞에서 모양을 바꿀 수 있는 옷을 선보였다. 마이크로컨트롤러, 스위치, 모터, 지퍼 폐쇄, 옷봉쇄, 밑으로 올라가는 데 도움이 필요 없다.


이것은 방직품의 전환 순간이다. 비록 우리는 아직 매우 긍정적으로 말할 수 없지만, 내가 묘사한 혁신은 언제 과학이나 상업의 타당성을 지녔지만, 패션과 과학이 부딪쳐 더욱 빛나는 시대를 조성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천연 섬유 이동 프린트 문제 해결

기술 보급
|
2010/7/24 15:52:00
36

뉴질랜드 Agresearch 는 무술 연습자를 위해 땀을 빨아들이는 원단을 개발했다

기술 보급
|
2010/7/23 15:39:00
64

세 가지 조방 세사 설비 방적 성능 비교

기술 보급
|
2010/7/23 15:27:00
18

혈액의 지능 전도 섬유의 수수께끼를 검출할 수 있다.

기술 보급
|
2010/7/22 15:57:00
62

난정 열방호 섬유 선보여 시안방전

기술 보급
|
2010/7/22 15:49:00
66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 Nbsp; 유해물질 한량 ’은 곧 심사 절차에 들어간다

《구두류 유해 물질 한정 》은 곧 심사 절차에 들어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