녜문표의 생존 법칙
“ 데이비니, 진정한 브랜드가 아직 멀다 ” 고 말했다.
세수 데이비니의 여러 가지가 동행의 성적을 앞둔 뒤 녜문표의 말머리를 한 번 돌렸다.
표면적인 녜문표가 어떻게 강세를 가졌든 간에 간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지만, 사실 마음속에는 계책이 있다.
두 장
초라하다
의자가 들끓는 인터넷 대회 현장이다.
견문표의 목소리는 고소음의 배경에서 가벼웠지만, 시종일관 견고하게 뚫고 있다.
"돈 좀 벌려고 이 일을 하는 건 아니에요".
나는 인터넷을 하는 사람이 아니다.
나는 관원, 선생님, 혹은 외국 기업의 직업 경영인 같다.
양복 혁신, 신발 표면 먼지 하나 묻지 않은 녜문표가 웃었다.
대회에서 포로셔츠, 캐주얼 바지를 입은 젊은이들을 돌아다니고 있다.
16년 전 녜문표는 정말 한 명이에요.
관원
.
그는 베이징 경제 무역위원회에 정했다.
많은 나라와 지역: 남아프리카, 캐나다, 홍콩.
나중에는 창업하고, 전쟁이 분발하는 아프리카에서 광산 타금을 한다.
"데이비니는 내 45세의 두 번째 창업이다."
녜문표설.
예.
활용단어참조
"이후 녜문표는 영국 보석회사에 가입하여 중국 지역 수석 대표를 맡았다.
이 영국사에서 근무한 지 12년 동안 녜문표는 연봉이 백만에 달하며 매년 45일 휴일을 세계 각지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다.
그래서 "내가 10년 전에 쉴 수 있어. 돈을 벌려고 이 일을 하는 게 아니라 꿈을 위해서...
이상과......
ny문표의 이마에 응중하다.
벨기에.
2004년.
섭문표는 이 세상에서 가장 큰 다이아몬드 가공과 무역센터에서 물건을 본다.
귀에 가득한 화제: 다이아몬드 무역센터의 단골손님, 미국 젊은이 와덴, 판매 스타가 되었으며, 창설된 웹 사이트 블루 닐라하가 얼마 후 시장에 출시해 60억 달러로 급상승했다.
“한 브랜드의 형성은 수백 년의 시련이 필요하다. 예를 들면 티파니 186년, 카티아180여 년, 카지아의 180여년이 되었지만, 파란 나일강은 5,6년간 거대 기업이 되었고, 그 판매량은 큰 카드들의 어느 곳보다 훨씬 더 많은 곳이다.”
녜문표설.
일부 불길 이 문표 의 혈액 에 섭 이 샘솟 고 있다.
마침내 가장 풍미한 사냥감을 엿본 것처럼 이미 12년간 칩복하는 녜문표가 준비되어 몸을 훌쩍 뛰어 오르려고 한다.
인터넷? 45세? 문표는 분신쇄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인터넷이 업계마다 기회를 가져올 때, 우리가 하지 않으면 자손 후손들이 이렇게 좋은 기회는 너희에게 잃게 된다"고 말했다.
녜문표는 남경대 지질 전문을 졸업하였는데, 그에게는 천연적 인 것 이 있다
우월감
.
약간의 사명감, 약간의 이상주의자들의 격정, 다음, 2005년 녜문표는 고관직에서 물러나고, 저축600만 마리의 데이비니를 창립하였다.
2007년 데이비니는 중국 대륙의 최대 다이아몬드 소매업체 중 1주대생 1000만 투자를 도입했다.
"필요하면 앞으로 우리는 계속 돈을 꺼내 낼 수 있고, 2,3천만 원이면 된다."
주대생은 1000개가 넘는 매장이 있는데, 연간 매출액이 26억을 넘어 섭문표는 주주 중의 하나다.
지금까지 데이비니 지분은 60% 입니다.
2008년부터 데이비니가 이윤을 시작하고 매년 10% 순이익을 유지하고 있다.
"작년부터 출시 조건을 갖추고 올해는 PE 를 하고 내년에 자료를 제출하여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녜문표설.
영업액에 대해 “상장 최저 문턱은 연간 5000만, 데이비니는 이 숫자일 수 없다 ”고 말했다.
"이 사람들이 아직 어리다".
"우리가 가장 정확하게 걷고 있지만 가장 힘든 길이다."
주대생은 성공했지만 데이비니는 덕을 보지 못했다.
“ 데이비니는 주대생의 브랜드 효과를 빌려 쓰려고 하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매회 ‘ 데이비니 ’ 를 팔면 45개의 ‘ 주대생 ’ 을 타격하게 된다. ”, 녜문표는 “ 초기 단계에서 표준화된 다이아몬드 제품을 팔려면 반드시 가격에 의존해야 한다 ” 고 말했다.
한 브랜드를 새롭게 만들면 난이도가 예상된다. 선 밑이든 마찬가지다.
창설하다
데이비니
확실히 섭문표에게 거의 분신 쇄골을 요구하는 느낌을 찾아냈다.
2006년 수백만 자금을 투입해 반년 동안, 가까스로 인터넷 다이아몬드 교역 플랫폼을 세웠지만, 첫 달 동안, 섭표는 실무량이 손꼽을 수 있는 몇 가지 작은 품목, 단순 거래가 34천위안에 불과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15년 전문과 직업의 다이아몬드 매매매를 하면서 매년 수십만 개의 다이아몬드 소매상을 팔았는데, 이런 풍광의 한 자리와 캐릭터는 인터넷에서 다이아몬드 하나를 팔려고 해도 매우 힘들다 ”고 말했다.
녜문표의 심정은 단번에 곤두박질쳤다.
한동안 그는 밤새 잠을 이루지 못했는데 보름 만에 체중이 급속히 20근으로 떨어졌다.
아프리카 개광날.
어느 날 밤, 녜문표가 잠을 잘 때 아래층에 감히 탱크에 쓰러졌는데, 미혹에 그는 옆 베란다 위로 뛰어 빠져나갈 수 있었다.
“내가 창업하는 것은 일을 많이 봐서 경험이 많으니까 마음이 ‘들판 ’이다.”
이런 경험도 한 사람의 마음을 굳게 만들 수 있다.
절경에 쓰러지지 않은 녜문표는 데이비니 발전을 위한 병목 문제: 사용자 신뢰도를 빨리 찾았다.
문제를 발견한 후 해결 방안을 찾았고 데이비니와 은행이 공동으로 BBC 지불방식을 창립하고 은행의 신용으로 다이아몬드 담보를 대신했다.
데이비니는 이 정상에서 도로 돌아갔다.
“ 우리는 경쟁 상대에게 배워야 하지만, 우리는 상업적으로 키우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브랜드
상, 그들은 모두 상대가 아니다. 이 사람들은 아직 어리다.
녜문표가 웃었다.
그는 매우 직업적인 칫솔 광고의 클래식 웃음이 있다.
ny문표는 90% 이상의 시간에 모두 이렇게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데이비니라는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을 만들면 우리는 상업의 기본 법칙을 더 많이 받지만 전자상거래 업계의 강호화된 각종 마케팅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다."
녜문표는 이 업종의 열 마디 말에는 모두 거짓말이다.
데이비니는 현재 세계적인 유명 컨설팅 회사를 초청하여 전략 위치를 정비하고, 중앙시청에서 광고를 하는 B2C 다이아몬드 카페이다.
특로트의 전략 자리는 바로 데이비니 광고의 119자, 평균 글자당 5만 위안이다.
이런 전통 상업의 운영 수단은 많은 전자 비즈니스 업계의 눈에 부럽고, 더욱 두뇌가 뜨거워지는 혐의가 있다.
우리가 본 것은 기업의 장기적인 발전이다. 데이비니는 우리의 인식에 따라 발전할 충분한 자본이 있기 때문이다.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은 새로운 마케팅 루트에 불과하다. 더욱 중요한 것은 이 안에 숨겨진 전통 상업의 기본 법칙과 브랜드를 양성하는 방법과 기업 경영 관리의 이념을 발견해야 한다.
중앙 광고는 데이비니의 판매에 도움이 되지 않았지만, 섭섭표는 여전히 이런 데비니 브랜드에 대한 플라스틱 작용을 긍정하고 있다.
"이 사이트를 위해 3년간 나는 머리카락조차 하얗게 되었다."
전통적인 경험이 충분한 녜문표는 전자상거래에서 고생을 많이 하지 않았다.
"모든 사람이 당신의 정신에 사로잡혀요.
감염
자발적으로 비켜
"줄을 설 때 가장 기쁘고 위안이 되는 것은 앞사람이 점점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뒷사람이 많아진다"고 말했다.
검색엔진 마케팅에서 정성을 들여 은행과 함께 BBC 의 지불 패턴을 창조하고, 중앙 광고와 특로트 전략 자리까지, 다른 사람만이 데이비니를 따라야 한다고 생각했다. "데이비니는 다른 사람을 따라한 적이 없다. 우리는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만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골수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는 오만이다.
하지만 다이아몬드 새와 클리오 다이아몬드 등 다이아몬드 B2C 사이트에 비하면 섭문표는 매출액에 뚜렷한 장점이 없다.
다이아몬드 B2C 사이트는 다음 판의 긴 바둑 경기에서 아마 오6년 후에야 누가 이길 수 있을지 모른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누가 이 장기에서 끝까지 견딜 수 있을까?
"오늘 어떤 자리에 있는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그가 향하는 방향이 무엇인지."
녜문표는 자주 자본론과 전쟁서적을 보고 정치가, 군사가의 이론을 상업에 응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ny문표는 현재 다이아몬드 B2C 사이트 경쟁 구도를 1,000명이 강호에서 상주하고 싸우고, 서로 기격 경쟁, 가격을 낮추고 있지만, 매일 새로운 사상과 매일 새로운 방향을 가진 사람을 실제로는 영원히 제자리에서 맴돈다.
"우리도 약점이 있지만 우리는 120%의 집행력이 있어서 매우 엄격하다."
이 엉망진창인 강호에서 데이비니의 방식은 가이드 특노특노트가 자리를 잡고 군대의 스타일을 정돈하고 방향이 일치하게 강호에 들어간다는 것이다.
"우리 같은 팀이 이 강호에서 지나갈 때 우리는 경쟁할 필요가 없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정신에 감염되어 스스로 물러날 것이다"고 말했다.
순수 전자상거래사는 영원히 하점하지 않는 것이 바로 데이비니가 향하는 방향이다.
현재 순위에 있는 다이아몬드 B2C 기업은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아홉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등'마우스 +시멘트'를 채택하여 대량의 자금을 발전선에서 체험점에 사용한다.
비록 이 파란 나일강 방식의 방향은 너무 앞서가는 것으로 의심되지만, 수토불복할 가능성이 있다.
녜문표는 “ 성공 패턴을 볼 수 있는 기업이 많지 않다. 진정한 성공을 할 수 있는 방법은 결코 다른 사람이 알려준 것이 아니라, 네가 자신의 우세에 따라 짐작하는 것이다. ” 고 말했다.
이 세상은 일반적으로 ‘ 편벽광 ’ 으로 추진된다.
“ 우리 앞에는 아무런 상대가 없다.
두뇌가 발열되는 것을 피하고, 팀을 교만하게 경계하고, 혁명을 끝까지 진행해야 한다.
녜문표설.
- 관련 읽기
- 이번 시즌 유행 | 夏日最森系搭配 做一枚清新温婉美女子
- 보물을 배합하다 | 티셔츠 +캐주얼 팬츠는 심플한 OL 출근 가능
- 지도 강단 | 실무 실무 침전 `내공 ` 백년 브랜드 — 칠보휘 총재 CEO 진금파
- 주문회 | Jimmy Choo重新演绎Moon Boot冬靴 闪亮登场
- 아동화 | 디즈니 브랜드 스니커즈가 찾아와서 공주의 꿈을 만들어 주었어요.
- 국제 데이터 | 우리나라 수출 전자상들은 20%-25%의 속도를 유지할 것이다
- 신발 | 巴布豆推出新品 健康机能凉鞋来袭
- 아동화 | 奈足童鞋时尚来袭 与你一同见证童年
- 법률 강당 | 海外代购陷阱多 “海淘族”需警惕
- 신발 속달 | FOX 김여우 내습 매혹적 신발